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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돌입(종합2보) 2014-01-23 09:20:49
통해 긴급 시정을 요구할 방침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모든 금융사를 대상으로 보안 점검 체크리스트를 이번 주중에 내려 보낼 예정"이라면서 "외부 직원에 의한 정보 유출 가능성 점검이 핵심"이라고 전했다. 금융당국은 금융 소비자 불편을 해소에도 직접 나선다.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에는...
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종합) 2014-01-23 07:38:59
해결하고 24시간 대응하기로했다"고 밝혔다.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에는 18명의 금감원 직원이 투입돼 카드사들이 약속한 결제내역 확인문자 무료 서비스와 카드 재발급, 콜센터 대응 등을 제대로 이행하는지 직접 점검하게 된다. 기존에 결제내역 확인 문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무료...
금융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 2014-01-23 06:02:11
대응이 원활하지 않다는 판단 때문이다. 최수현 금감원장의 긴급 지시사항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정보 유출을 확인한 고객이 해당 금융사에서 카드 재발급등을 하려고 하는데 제대로 안 된다는 지적이 많았다"면서 "금감원이 직접 비상지원반을 꾸려 현장에서 카드사들을 지도하면서 어려움을 해결하고 24시간...
정보유출 확인방법 잘 알고 대응하자‥각 카드사 대책은? 2014-01-22 07:14:03
업무 중단, 해당 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긴급히 발표했다. 롯데카드는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피해 전액 보상, 문자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인력 2배 확충, 홈페이지에 카드 해지 및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 운용 등의 대책을 마련했다....
NH농협.롯데.국민카드 개인정보유출 여부 확인법, 정말 쉬운지 알아보자! 2014-01-21 15:02:23
박상훈 사장, NH농협카드 손경익 부사장은 긴급 기자회견을 갖고 이런 내용을 포함한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대책을 발표한 것이다. 국민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문자 서비스 일정 기간 무료 제공, 일정기간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와 텔레마케팅(TM) 업무 중단, 해당 인력 ‘피해예방센터’...
NH,롯데,국민카드 탈회 폭주‥ 알고 신청해도 정보유출 위험 `여전` 2014-01-21 11:20:52
업무 중단, 해당 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긴급히 발표했다. 이에 롯데카드도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피해 전액 보상, 문자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인력 2배 확충, 홈페이지에 카드 해지 및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 운용 등의 대책을...
금융 정보유출 공포 확산…스미싱 등 2차 피해 '주의보' 2014-01-20 15:49:02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인력 2배 확충, 홈페이지에 카드 해지 및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 운용 등의 대책을 마련했다.롯데카드는 또 개인 정보 보안 강화를 위해 보안전문기업 컨설팅을 통해 이번에 문제가 된 외주 인력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제가 가능한 통합 솔루션 도입을 적극 추진하기로...
고객정보유출 카드사 대책발표…고객 피해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1:17:30
코리아나 호텔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갖고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사고 대책을 발표했다. 국민카드 심재오 사장은 “카드 부정사용을 인지하고 이를 신고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유출로 인한 카드 위조, 변조 피해에 대해서는 정해진 보상기간에도 불구하고 카드사가 전적으로 책임질...
개인정보유출 국민·롯데·농협 카드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0:34:06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인력 2배 확충, 홈페이지에 카드 해지 및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 운용 등의 대책을 마련했다.롯데카드는 또 개인 정보 보안 강화를 위해 보안전문기업 컨설팅을 통해 이번에 문제가 된 외주 인력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제가 가능한 통합 솔루션 도입을 적극 추진하기로...
카드3社, 카드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종합) 2014-01-20 10:32:07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인력 2배 확충, 홈페이지에카드 해지 및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 운용 등의 대책을 마련했다. 롯데카드는 또 개인 정보 보안 강화를 위해 보안전문기업 컨설팅을 통해 이번에문제가 된 외주 인력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제가 가능한 통합 솔루션 도입을적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