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 3D TV시장서 LG방식이 삼성방식 첫 추월 2013-03-18 16:10:20
판매는 1억7천509만대로 전년보다 12% 감소했다. 이로 인해 평판TV 시장에서 3D TV 점유율은 19%로 전년도 11%의 2배 수준으로높아졌다. 3D TV는 시장 통계가 처음 작성된 2010년 226만대에 그쳤던 판매량이 2년 만에18배 이상으로 늘어나는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3D 영상 구현...
11번가, 에잇세컨즈 단독론칭 2013-03-18 15:56:30
론칭했다.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제품 700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11번가는 입점을 기념해 온라인 단독 상품도 내놨다. 또 매일 한 품목을 11일간 특별 할인해 판다. 에잇세컨즈와 ‘단골’을 맺는 고객에게는 11%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애경, '케라시스 퍼퓸 스페셜케어' 6종 출시 2013-03-18 15:52:33
워터 미스트 등 6종으로 나왔다. 지난해 11월 출시해 두달 만에 10만개 이상 판매한 ‘케라시스 퍼퓸샴푸’ 3종과 동일한 러블리&로맨틱 향, 엘레강스&센슈얼 향, 퓨어&차밍 향을 담았다. 트리트먼트는 8500원(200㎖), 볼류밍 에멀전은 1만2900원(180㎖), 글로싱 오일 에센스는 1만2900원(115㎖), 워터 미스트...
LG패션, 닥스액세서리 '하늘백 시즌2' 리오더 2013-03-18 15:48:06
이어 ‘닥스 하늘백 시즌2’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결손가정 자녀를 위한 자선캠페인 ‘채리티 프로젝트’의 기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채리티 프로젝트는 닥스액세서리의 연중 기부 캠페인으로, 작년에는 배우 김하늘 씨와 사진작가 김중만 씨, 배우 이요원 씨 등이 참여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급등주 자동...
컨버스, 명동 커스텀 스튜디오 오픈 1주년 기념 디자이너 협업 이벤트 열어 2013-03-18 15:42:03
수입·판매하는 신발 브랜드 ‘컨버스’는 지난 16일 명동 커스텀 스튜디오 오픈 1주년을 맞아 프레너미, 김기조, 추미림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3인과 함께 협업(컬래버레이션) 행사를 열었다고 18일 발표했다. 컨버스 명동 커스텀 스튜디오는 고객들이 원하는 디자인의 그림을 신발에 무료로 새겨넣을 수 있는...
[Golf] 야마하'리믹스 드라이버', 헤드 무게 골퍼 맘대로 변환 2013-03-18 15:31:51
부설) 테스트 결과 야마하 리믹스 드라이버는 현재 판매 중인 다른 업체 드라이버에 비해 비거리가 6.4~9.6야드 앞선 1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인프레스 x 드라이버 모델에 비해 비거리가 8.1야드 늘어났다. 이 제품은 헤드 무게를 골퍼가 원하는 대로 가볍게 혹은 무겁게 변환시킬 수 있다. 몸의 컨디션이 좋을 때는 좀 더...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여명808, 술자리·MT·대학축제의 숙취해소 필수품 2013-03-18 15:31:21
음료판매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표준협회 소비자 웰빙지수 8년 연속 1위, 제43회 발명의 날 금탑산업훈장 수훈 등 수많은 상을 받았다. 세계 10대 발명전에서도 수상하는 등 세계적인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여명808을 만든 ‘그래미’는 건강증진용 천연차, 고지혈증 및 뇌졸중 치료, 아토피 치료제, 화상치료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롯데백화점, 우수고객에 직원들이 손으로 쓴 '감동 편지' 2013-03-18 15:31:18
크리스마스’는 한여름에 겨울 상품을 판매하는 역발상 마케팅으로 주목받았다. 지난해 10월 본점 영플라자 리뉴얼에 맞춰 기획한 ‘애니팡 전국 최고수를 찾아라’ 이벤트는 학생, 주부, 직장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호응을 이끌어냈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T '올레', 성공의 대표 브랜드 'olleh' 2013-03-18 15:31:17
‘lte warp 불꽃 스티커&티셔츠 판매’, ‘빠름송 벨소리 및 통화연결음 제공’ 등 다각적인 통합 마케팅으로 진행됐다.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소비자에게 제공해 단기간에 인지도를 높이고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주는 효과를 얻었다. 이렇듯 올레는 지금까지 일관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기획,...
유통업계 "반갑다, 환절기"…클로렐라·목캔디 매출 '쑥' 2013-03-18 15:05:05
세척액의 판매량도 늘어났다.업계 관계자는 "봄이 성큼 다가오면 황사, 면역력 저하, 알레르기 등으로 불편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며 "이로 인해 클로렐라, 목캔디, 공기청정기 등의 판매량이 환절기에 연중 최고치를 기록한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