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함께 차차차' 국민게임 향해 쾌속질주 2013-01-07 16:49:23
해 초 모바일 게임 사업을 신(新)성장동력으로 정하고 사업본부를 신설하는 등 사업역량 강화를 위해 전력을 다해왔고 그 결과로 판타지 rpg '카오스베인', 야구매니지먼트 게임 '마구매니저', 항구교역 소셜게임 '베네치아스토리', 카드배틀 rpg '몬스터크라이' 등 다수의 게임들에서 좋은 성과를...
신세계인터, 살로몬으로 아웃도어 진출 2013-01-07 16:46:13
아이더 등 후발주자도 꾸준히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연 20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고 있다.si로선 지난해 국내 아웃도어 시장 규모가 5조원(업계 추정치)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충분히 사업성이 있다고 판단했다는 설명이다. 다른 브랜드가 고기능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과 달리 살로몬을 ‘패션과...
함영주 하나銀 충청사업본부 대표 취임 2013-01-07 16:35:23
둥지삼아 태어난 하나은행 충청사업본부는 지역을성장 터전으로 오늘에 이른 만큼 뿌리이고, 낳고 길러준 지역을 잊어선 안될 것"이라며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경영, 고객과 함께하는 감동경영, 직원과 함께하는 소통경영을 실천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함 대표는 충남 부여 출신으로 강경상고, 단국대 회계학과를 ...
[2013년을 뛴다]삼성그룹, 미래 먹거리 발굴 본격화 2013-01-07 16:31:03
어려운 시장 환경이지만 `도전하고 또 도전해 새로운 성장의 길을 개척해야 한다`는 점을 역설했습니다. 투자 환경도 좋지 않지만 미래 사업을 위해서 투자 규모를 줄이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이건희 삼성 회장 "(투자를 늘릴 계획인가요?) 늘릴 수 있으면 늘려야 겠죠." 이런 삼성그룹의 신사업 전략은...
선제적 대응..한은 선택은 2013-01-07 16:18:30
타이밍을 놓쳐 뒷북논란에 시달려왔습니다. 이러한 논란에 한은도 반응하는 모양새입니다. <인터뷰>김중수 한국은행 총재 (1.3 범금융기관 신년인사회) “우리 경제의 성장세 회복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통화신용정책을 운영할 것입니다.” 성장에 중점을 둔 통화정책을 직접 실천할지 아니면 구호로만 그칠지...
초등학생 66% '선행학습한다' 2013-01-07 16:09:06
선행학습을 시킨다는 응답은 3.2%에 불과하다. 즉 아이들이 성취감이 아닌 의무감으로 공부한다면 경쟁 스트레스와 공부 피로감에 시달려 쉽게 좌절하게 될 것이다”며 “중요한 것은 경쟁이 아니라 아이의 마음을 살피고 동기를 최대한 살려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키즈맘...
[부산·경남]무학과 경남은행, 동반성장 업무협약 체결 2013-01-07 15:19:50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무학 본사 4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무학 최재호 회장과 경남은행 박영빈 은행장을 비롯해 무학 강민철 사장, 경남은행 경원희 부행장 등이 참석했다. 상호협력을 통해 동반성장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업무협약을...
세종시에 2015년까지 대규모 LED 산업단지 조성 2013-01-07 15:14:59
'녹색 신교통 연구개발파크'도 세종시에 2015년까지 차세대 성장동력 산업으로꼽히는 '발광다이오드(LED)'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산업단지가 조성된다. 세종시는 시내 북부권인 전의면 양곡리 일대 70만㎡에 올해부터 2015년까지 'LED 전문 산업단지'를 조성키로 했다고 7일 밝혔다. ...
다음, 티엔케이팩토리와 모바일 광고 본격 공략 2013-01-07 15:06:04
총 5가지 종류로 구성됐다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한편 한상경 다음커뮤니케이션 M세일즈마케팅팀 팀장은 “아담은 CPA 패키지 상품을 통해 더욱 강력한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며 “런칭 이후 2년여동안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아담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광고주와 매체의 만족도를...
신세계인터내셔날, 살로몬 아웃도어 국내 판매권 인수 2013-01-07 15:06:02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여전히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살로몬 아웃도어의 전개를 추진했다. 살로몬이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상품력과 인지도는 국내 대표 브랜드가 되기 충분하다고 판단한 것. 2020년까지 살로몬을 국내 10대 아웃도어 브랜드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특히 기존의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고기능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