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물따로 물티슈, '2014 대한민국 주목받는 유망상품' 선정 2014-02-21 21:56:46
산부인과 병원 신생아실에서 사용되고 있고, 또한 다양한 육아전문 카페 및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꾸준하게 제공하는 체험마케팅을 통해 그 특징을 알려가고 있다. 이동훈 대표는 “이번 수상은 모두 물따로를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 덕분이다”고 하며 “앞으로도 엄마, 아빠의 마음을...
[비즈니스 교육·연수 단신] 국비지원 의료관광 코디네이터 등 2014-02-21 06:57:19
및 병원관리, 의료관광 법규 및 제도, 의료관광 실전사례 및 글로벌 마케팅사례 분석, 의료관광에 필요한 어학능력 등을 교육한다. 교육대상자는 직업안정기관에 등록한 15세 이상 실업자와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 대학 졸업예정자 등이다. 1개월 단위 출석률이 80% 이상인 참가자 등을 대상으로 훈련장려금도 지급한다....
[금융위 업무보고] 장애인·중대 질병자 위한 연금보험상품 나온다 2014-02-20 20:56:10
것으로 예상되고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 이용해 사업비도 낮기 때문이다. 배당형 상품으로 보험상품 운용수익을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다. 보험사가 사업비를 나중에 떼가는 ‘후취형’으로 중도해약시 환급률도 높다. 피보험인으로 장애인만 지정할 수도 있고, 부모와 함께하는 것도 가능하다. 장애 정도와 상관없이 가입할...
"제약은 실적, 바이오는 정부정책 주목" 2014-02-20 15:39:32
마케팅까지 한다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 이렇게 신약 개발 차원에서 각각의 역할이 다 있지만 아직까지는 각자의 역할이 부족하다. 따라서 바이오 개발을 하고 있는 벤처들은 기술에 대한 진전을 보일 필요가 있고, 대기업은 그런 기술들을 가져와 상용화에 대한 로드맵을 잘 가지고 간다면 국내 바이오 업계의 위상이...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걸그룹 '스텔라'과 게임 닮은점 2014-02-19 00:14:06
병원을 후원하며 따뜻한 뉴스를 전했다. 하지만 때로 유기농 아이스크림보다 300원짜리 불량식품이 사람들을 유혹하는 것처럼 자극적인 이슈가 더 빠르고 강렬하게 사람들의 마음에 파고드는 것 같다. 게임업계의 호기심 마케팅의 경우 라이브플렉스의 '드라고나'가 대표적이다. 2010년 '드라고나온라인'은...
염양선 대표 "비자발급부터 병원 선정까지…토탈 의료관광 정착시킬 것" 2014-02-18 09:44:34
비자 발급부터 공항 픽업과 호텔 안내, 병원 선정까지를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수술 후 빠른 회복관리를 위해 통역과 의식주를 24시간 챙겨주는 맞춤형 돌보미서비스를 제공, 의료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더불어 영라이프인서울은 해외 현지에서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해외 신규고객을 창출...
유한양행, 46년 만에 '제약 1위' 탈환…리베이트 관행 중단이 '특효약' 됐다 2014-02-17 22:02:13
마케팅 덕분에 국내 진출 첫해인 2012년 500억원의 매출을 올린 데 이어 지난해엔 800억원어치나 팔렸다. 베링거인겔하임의 당뇨병치료제 ‘트라젠타’도 600억원대 초대형 품목으로 자리 잡았다. 김 사장은 “리베이트 영업 근절 이후 한동안 제너릭과 복합제를 팔면서 밑바닥을 다졌던 영업력이 신규 오리지널 제품과...
[한정판 신드롬] 명품만 한정판 만든다고? 볼펜·콜라·게임까지 "줄을 서시오~" 2014-02-14 21:01:17
저자인 하지현 건국대병원 신경정신과 교수는 “고대 사람들이 자아를 나타내는 방법으로 수량이 한정된 예술품을 샀던 것과 비슷한 현상”이라며 “저가의 공산품 한정판만으로도 개성을 드러낼 수 있게 되면서 이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업들은 그동안 차별화 욕구를 한정판 마케팅에 적극...
[일등기업 일등상품] 한국야쿠르트 '윌', 하루 70만개씩 팔리는 발효유…위염 원인균 억제에 도움 2014-02-13 06:57:08
효능을 알렸다. 40년 가까이 축적된 한국야쿠르트의 마케팅능력도 힘을 발휘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윌의 광고와 홍보활동을 출시 이전부터 전개했다. 제품에 대한 확신이 있었기 때문에 광고비를 기존 제품의 2배 이상 투입했다. 이어 학술심포지엄 개최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했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맥도날드, 프랜차이즈 지원자 모집 `가맹사업 본격 확대` 2014-02-11 09:09:47
이르기까지 지속적이고 세분화된 교육과 마케팅 활동, 제품 · 품질 관리 등 핵심적인 경영 가이드라인을 제공해 오너의 성공적인 매장 운영을 밀착 코칭합니다. 특히 한 명의 오너가 다수 매장의 운영이 가능해 해당 지역에서의 사업 확장을 통해 고용 창출과 대표성을 가지고 지역 사회에 공헌 할 수 있으며, 다수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