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발머리’로 헤어 변신한 스타들 2013-12-27 10:06:19
귀여운 이미지가 강하다. 하지만 스타일링 방법에 따라 여성스럽게 혹은 시크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스타들의 변신에 맞춰 단발머리가 하나의 트렌드가 됐고 많은 여성들이 이러한 흐름에 동참한 것이다. 이에 한 해 동안 긴 머리를 ‘싹둑’ 자른 스타들의 변신 전과 후를 비교했으며 그들처럼...
[bnt결산] K-STAR… 끝나지 않은 전성기, 신화 2013-12-26 19:12:40
팬들뿐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강렬한 이미지를 남기며 음악방송에서 총 8번의 1위를 차지했다. 이처럼 여러 주에 걸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것은 1999년 ‘yo’ 이후 14년 만의 일이었다. 이에 이민우는 한 매체를 통해 “이번 활동도 1위에 대해선 큰 기대를 하지 않았었다”며 “타이틀 선정부터 무대에 오르기까지...
급증하는 여성탈모, 남성탈모와 구분 지어야 2013-12-25 09:00:14
이들이 많은데 헤어스타일은 전체적인 이미지를 완성하는 요소로 떠오르며 건강한 모발과 풍성한 머리숱이 전제조건으로 자리 잡았다. 푸석하고 부스스한 모발은 손질이 어려울 뿐 아니라 쉽게 들떠 게으르고 지저분한 인상을 줄 수 있다. 특히 탈모환자들은 경우 외출을 준비하다가 거울에 비친 텅 빈 머리 때문에 초라...
[bnt결산] K-STAR… 내일이 기대되는 배우, 이종석 2013-12-24 10:48:44
후반, 진형이 그려낸 이야기는 그가 가진 이미지를 십분 발휘 드라마에 힘을 더하기도 했다. 이처럼 이종석이 가진 ‘여리여리함’은 장점이다. 하지만 단순히 그가 가진 ‘연하남’ 또는 ‘꽃미남’의 이미지만 있었다면, 대중들을 이다지도 열광시킬 수 없었을 일이다. 이종석은 현재 자신이 가장 잘 해낼 수 있는 것을 ...
‘전지현-이연희-윤아’ 브라운관 스타 3인방의 메이크업 2013-12-20 10:12:06
터 색조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화려한 메이크업에 대한 여성들의 갈증을 해소시켰다. 바이올렛 컬러의 아이섀도우에 점막과 언더를 채운 아이라인은 뚜렷한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했고 피치톤의 립컬러와 아치형 눈썹, 보랏빛이 감도는 네일은 도회적인 매력을 자아냈다. 전지현은 드라마 복귀를 결정하며 그간 스타들에게...
시사회 나선 여배우들 “메이크업 포인트는?” 2013-12-18 09:32:02
모두 브라운 톤으로 연출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위 아래로 꼼꼼히 펴 바른 쉬머한 아이섀도우는 그윽하면서도 빛나는 눈매를 완성했다. 음영메이크업을 연출할 때 은은한 펄이 들어 었는 제품을 선택하면 쉽게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고 실패할 확률 도 낮다. 신세경 역시 다양한 브라운 톤의 섀도우를 겹쳐...
김성균 사과, ‘용의자’ 감독에 “삼천포 이미지 때문에 미안…” 무슨 일? 2013-12-12 10:50:52
반응에 대해 “캐스팅 당시엔 삼천포 이미지는 생각조차 할 수 없었다.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하정우 씨 오른팔 이미지로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응답하라1994’가 큰 인기를 얻다 보니 웃음이 나왔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김성균 사과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성균 사과라니. 포블리가 잘못했네” “김성균 사과에...
[메이크업AtoZ] 연말파티 감춰뒀던 ‘섹시미’를 꺼내자~! 2013-12-12 10:13:33
지인들부터 새로운 사람들까지 다양한 이들과의 만남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신경을 쓰지 않을 수가 없다. 특히 여자들은 메이크업에 더욱 공을 들인다. 어떤 화장을 했느냐에 따라 이미지가 180도 달라지기 때문. 이번 연말 파티에서는 그동안 숨겨뒀던 섹시한 매력을 발산해보는 것은 어떨까. 에스쁘아는 전속모델 가인과...
Tick-Tock..시간을 거스르는 마스크팩의 신화, 리더스 코스메틱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2-11 11:14:35
화장품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터다. 여기에 독보적인 마케팅과 브랜드의 이미지가 갖춰지면서 갈수록 더 많은 이들이 리더스 코스메틱을 찾고 있다. 소비자들이 리더스 코스메틱을 사랑해마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성공’한 브랜드임에도 그 자리에 안주하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분야를 막론하고 일정 수준의 성...
<현대차, 모터스포츠 준비 박차…후원사는 쉘> 2013-12-11 10:00:04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출전 준비에 가속을 붙이겠다는 방침이다. 세계적인 모터스포츠 대회에서 호성적을 거두면 글로벌 메이커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드높일 뿐 아니라 고성능 기술력을 인정받는다는 점에서 현대차는 이번 첫 도전에 적지않은 기대를 걸고 있다. prayerah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