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본무 회장 LG 디자인 직접 챙긴다…"고객 마음 얻어라"(종합) 2015-05-20 14:35:34
매장환경까지 디자인의 역할을 넓혀 모든 고객과의 접점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외부 디자인 전문가의 참여를 통한 혁신을 가속화하겠다는 전략이다. 글로벌 전문기업의 자문·참여로 오픈 이노베이션을 강화한다는 뜻이다. 덴마크를 대표하는 산업 디자이너이자...
구본무 LG회장 "초 프리미엄 디자인 강화" 주문 2015-05-20 11:59:00
제품 혁신이 이뤄지고 있는지를 중점적으로 살폈다. lg전자의 g4 등 스마트폰과 웨어러블 기기, 올레드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70여개 주력 제품이 대상이었다.이 자리에는 구본준 lg전자 부회장 뿐만 아니라 조준호 mc사업본부장, 조성진 h&a사업본부장, 권봉석 he사업본부장, 노창호 디자인경영센터장을 비롯한...
구본무 회장 LG 디자인 총체점검…"타협없는 고품격 완성" 2015-05-20 11:00:14
매장환경까지 디자인의 역할을 넓혀 모든 고객과의 접점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외부 디자인 전문가의 참여를 통한 혁신을 가속화하겠다는 전략이다. 글로벌 전문기업의 자문·참여로 오픈 이노베이션을 강화한다는 뜻이다. 덴마크를 대표하는 산업 디자이너이자...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첨단 ICT로 무장…위즈파크의 마법 2015-05-20 07:00:09
혁신을 이끌어가는 kt의 이미지를 형상화 ?것이다.kt는 구단 운영으로 기업 이미지를 높이는 한편 위즈파크를 다양한 체험 마케팅의 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기존의 낡은 수원구장을 대규모로 증축 리모델링해 최적의 야구관람 인프라를 갖췄다. 관람석도 1만4000석에서 2만석으로 확충했다. 국내 굴지의 통신회사인 만큼...
초저금리 시대 新투자상품 '분양형 오피스'를 아시나요? 2015-05-17 10:35:20
청약을 실시한 서울 마포구 '공덕파크자이' 상업시설에는 57개 매장 모집에 3876건이 접수해 이틀 동안 몰린 청약금만 387억6000만원이 집중됐다. 올해 초 광교신도시 '힐스테이트 광교' 오피스텔은 172실 모집에 7만2639명이 몰려 평균 422대1의 경쟁률을 기록, 오피스텔 청약 경쟁률 공개가 시작된 2012...
아모레퍼시픽, 2015년에도 견고한 출발 2015-05-15 01:38:50
채널은 비즈니스모델 혁신을 통한 채널 가시성 확보와 카운셀러 역량강화에 힘입어 견고한 질적 성장을 이어갔으며 그중에서도 럭셔리 기초유형 및 주요 메이크업 제품 등 주력 상품의 판매가 확대됐다. 백화점 채널은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등 주요 브랜드의 견고한 매출 성장으로 채널 리더십을 강화했다. 그중에서도...
아모레퍼시픽의 차세대 중국 공략 브랜드는 `헤라 아닌 아이오페` 2015-05-13 10:25:17
총 5~6개의 매장을 입점 시켜 중국 대륙 진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이오페는 중국 시장에서 고 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성공적 안착을 위해, 중국 여성의 피부 연구를 위한 기반을 강화하고 피부 고민 별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략을 전개한다. 이를 위해, 아이오페의 차별화된 3대 바이오 자산인...
[명품의 향기] 명품 모피 대명사 펜디 2015-05-11 07:02:30
소재 혁신도 꾸준히 해 왔다. 2000년대 초반 플라스틱 소재, 2008년 24k 골드 원자를 잇따라 모피에 접목했다. 펜디는 자체 모피 공방을 보유한 유일한 명품 브랜드이기도 하다. 펜디는 올해 7월 라거펠트와의 협업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파리에서 오트 쿠튀르 컬렉션을 발표한다. 국내 매장 중에서는 지난해 10월 문을...
롯데, 부산 중소기업에 백화점 입점 기회 2015-05-07 20:50:54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는 “입점 과정에서는 제품 디자인과 기능성을 중요하게 평가하고, 디스플레이에서는 롯데의 도움을 받을 것”이라고 설명했다.롯데는 오는 15일 두부 전문업체인 enf를 광복점에, 명란젓 판매업체인 덕화푸드를 11일 롯데마트 전 매장에 입점시킬 계획이다....
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 새롭게 출시…"부메랑 마케팅으로 고객 잡겠다" 2015-04-30 15:28:31
혁신 전략을 밝혔다.임혜순 아웃백 마케팅 부장은 '이노베이션 big 3' 혁신 전략으로 '스테이크하우스 정체성 강화', '이색적인 마케팅', '매장 특성화'를 제시했다. 스테이크하우스의 정체성 강화를 위해 새롭게 출시된 블랙라벨 스테이크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 12월 선보인 블랙라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