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플 뮤직, 유료화 개시 3주 만에 유료회원 650만 명 확보 2015-10-21 06:46:43
개시 3주 만에 유료회원 650만 명을 확보했다. 이 분야 업계 1위 스포티파이의 3분의 1 수준이다.미국 일간지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팀 쿡은 19일 저녁(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라구나 비치에서 열린 'wsjd라이브' 포럼에서 이렇게 밝혔다.그는 애플 뮤직 서비스가 "매우 잘 돼 가고 있다"...
기아차, 'The SUV, 스포티지' 출시 2015-09-21 13:31:48
기아차는 ‘the suv, 스포티지’에 역동적이고 강인한 디자인과 함께 젊은 층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특별한 컬러를 덧입힌 다채로운 외장컬러 8종(▲순백색 ▲스노우화이트펄 ▲미네랄실버 ▲스파클링실버 ▲파티나골드 ▲파이어리레드 ▲머큐리블루 ▲체리흑색)을 운영한다. 또한...
타블로x조이배드애스 ‘HOOD’, 4일 자정 한-미 동시 공개 2015-09-04 09:09:35
있다. 타블로와 조이배드애스, 코드쿤스트가 함께한 이번 ‘HOOD’는 코드쿤스트의 묵직한 힙합 비트에 자신들만의 독특한 개성을 가진 두 래퍼의 그루브가 담긴 작품이 될 예정으로 9월 5일 0시 아이튠즈와 스포티파이 등을 통해 미국과 해외에서 공개되며 한국에서도 멜론, 지니, 엠넷,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블로x조이배드애스 콜라보 ‘HOOD’ 서울 티저 공개 2015-09-02 09:11:03
코드쿤스트가 함께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곡 제목은 ‘HOOD’로 코드쿤스트의 묵직한 힙합 비트에 자신들만의 독특한 개성을 가진 두 래퍼의 그루브가 담긴 작품이다. 음원은 오는 5일 0시 아이튠즈와 스포티파이 등을 통해 미국과 해외를 통해 공개되며 한국에서도 멜론, 지니, 엠넷,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불법으로 파일공유하던 '해적', 세계최대 음원 스트리밍으로 콘텐츠 저작권 '수호자' 되다 2015-08-28 07:00:49
중심에 스포티파이가 있었음은 물론이다. 불법이 만연한 시장의 취약점을 분석해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제시한 덕이었다.스트리밍이란 차별적인 서비스 방식 말고도 에크 ceo는 스포티파이를 다양한 방식으로 발전시켰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나 빅데이터 등 다양한 기술을 스포티파이 안에 적극...
IT·콘텐츠 기업 신각축장…동영상·음악 스트리밍 2015-08-21 18:06:02
업체 스포티파이도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에 뛰어들었다.음악 스트리밍 시장에서는 지난달 야심차게 출범한 애플뮤직에 맞서 스포티파이, 판도라 등 기존 강자들이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반격 카드를 준비하고 있다.김보영 기자 wing@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눈과 귀가 즐거운 스트리밍 경쟁] 페이스북 '멘션'·베슬·네이버 'V'…스트리밍 신흥 세력 '지존' 유튜브에 도전 2015-08-21 18:04:56
스트리밍 업계 강자 스포티파이도 다중채널네트워크(mcn) 사업자에게 콘텐츠 협력을 제의하는 등 동영상 시장에 눈독을 들이고 있다. 케이블tv 업계 강자인 컴캐스트는 복스, 버즈피드 등과 함께 유튜브에 대항할 디지털 동영상 플랫폼 ‘워처블’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키워드는 ‘1인’...
[눈과 귀가 즐거운 스트리밍 경쟁] 회원 2800만명 멜론, 가수별 소비지수 측정 2015-08-21 18:02:35
]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인 스포티파이는 21일 개인정보 수집과 관련해 구설에 올랐다. 각종 센서를 통해 이용자의 정보를 지나치게 들여다보고 있다는 이유에서다.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을 통해 이용자의 현재 위치를 파악하고, 모션 센서로 이용자가 현재 서 있는지 조깅 중인지 등을 알아볼 수 있다....
[눈과 귀가 즐거운 스트리밍 경쟁] 석달간 공짜 내세운 애플 뮤직, 유료 전환은 '글쎄' 2015-08-21 18:02:03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지에 시장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스포티파이 등 기존 음악 스트리밍 업체들은 애플뮤직에 맞서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스포티파이는 지난 6월 유치한 5억2600만달러(약 6000억원)의 투자금을 바탕으로 개인의 취향을 분석해 적절한 콘텐츠를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더 세분화할...
애플, 가입형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애플 뮤직' 개시 … 한국 제외 2015-07-01 06:31:04
스포티파이와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스포티파이의 실사용자 수는 7500만 명이며 이 중 2000만 명이 유료 회원이다.다른 경쟁자로는 구글 플레이 뮤직, 디저, 랩소디, 타이덜 등이 있다.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