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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사회, 필리핀 태풍 재난 구호 나선다…美 항모 급파 2013-11-12 15:17:11
것으로 알려졌다.자카르타에 본부를 둔 aha센터는 역내 재해감시와 아세안 차원의 신속대응을 조정하는 전담기구로 지난 2011년 창설됐다.최근 필리핀과 영유권 분쟁을 빚고 있는 중국은 10만 달러를 제공키로 해 지원 규모를 둘러싼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이밖에 미국 적십자사와 월드비전, 의료지원단체 '국경없는...
<2014년 예산> 전자발찌 부착대상 2년새 3배로 2013-09-26 08:00:58
피해자 증인보호시설은 28곳에서 63곳으로, 통합지원센터는 33곳에서 37곳으로 각각 확대된다. 상담, 수사부터 재판까지 성폭력피해자의 2차 피해를 막고상담·주거·의료 등 피해자와 가족에 대한 치료·재활을 위해서다.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시설도 확충한다. 긴급전화 1366 중앙센터 부설로 긴급피난처를 18곳으...
'누굴 믿어야 하나'…금융사 사칭 지능적 사기 범람 2013-09-13 06:01:21
신고센터를 통해 상시 감시를 강화하고 있으며, 고객이 신고한 사건에 대해서는 경고장 발송, 고소, 고발 등법적 대응에 나서고 있다. 외환은행 측은 "외환은행으로 오인해 거래함으로써 신용등급 하락, 불법 수수료편취, 대출 사기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달라"면서 "불법 영업사실을발견하면 가까운...
"부동산 거품 꺼진 日…매매 아닌 임대중심 성장" 2013-08-18 14:21:30
긴급대응 서비스, 리모델링, 고령자용 보험, 상속·증여 법률 서비스 등 각종 임대주택 관련 산업이 동반 성장했다. 이 교수는 “일본은 부동산 버블이 사그라지고 주택이 넘쳐나자 다주택자들을 임대사업자로 전환해 상속·증여세 혜택을 줬다”며 “혼자 주택 20~30채, 맨션 1~2동(동당 10~20가구)을 보유한 개인이나...
최악 폭염…전력거래소 절전 위해 4층까지 소등 2013-08-12 17:10:31
전체 회원사에 절전대책 동참을 요청하는 긴급 안내문을 발송했다. 전경련은 △전력소비 피크타임인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최대한 에어컨 가동을 자제하고 △불필요한 조명을 끄고 △가동하지 않는 기기·설비 등의 전원을 차단하며 △승강기 운행대수를 줄이고 격층 운행해줄 것 등을 요청했다. 현대자동차는 전력...
SGA, 지능형 사이버 표적 공격 대응 솔루션 출시 2013-07-23 13:29:52
최소화했다. sga는 신속한 대응을 위해 ‘apt chaser’ 고객 전용 코드분석센터를 별도로 조직해·운영한다. 코드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결과발표]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시도지사協, 취득세 영구 인하 강력 반발…"지자체 곳간 텅 비는데.." 2013-07-22 15:07:02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정부의 취득세 영구인하 중단을 촉구하는 전국시도지사 공동 기자회견을 연다.협의회는 회견에서 취득세율 인하는 부동산 시장을 왜곡시키고 가뜩이나 열악한 지방재정을 더욱 악화시켜 지방자치의 근간을 흔드는 행위인 만큼 즉각 중단할 것을 요구할 계획이다.또 정부가 이를 무시하고 취득세율...
미래부 "'6.25 사이버공격' 북한 소행 추정" 2013-07-16 15:00:22
대응팀은 악성 코드를 삭제하고, 악성사이트를 차단하는 등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 치료백신 개발, 보급과 사이버대피소 가동을 확대해 서버 복구를 긴급 지원하는 등 피해를 최소화했다"고 밝혔다.박 국장은 "앞으로도 유사한 사고가 지속 발생될 것으로 우려되는 만큼 민간기업은 적극적인 보안조치를 이행하고, 개인들도...
인천공항·아시아나본사 피해자 가족센터 비교적 '차분' 2013-07-07 14:52:15
센터를 마련, 운영 중이다.이날 오후 2시40분 현재까지 아시아나항공 본사 내 피해자 가족센터에는 2명의 피해자 가족이 방문했으나 사고 정황 등을 차분히 파악한 이후 귀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피해자 가족 중 한명은 오후 1시 아시아나항공이 긴급 편성한 보잉777 기종에 탑승해 미국 샌프란시스코 사고 현장으로...
<장마철 돌입…손보업계 특별대책 가동> 2013-07-02 15:21:12
관제센터로 실시간 전송돼 재난대비 직원들에게 침수 단계별 현황을 통보하고 있다. LIG손해보험[002550]은 강수량에 따른 단계별 대응 태세를 갖췄다. 강수가 12시간 지속하고 110㎜ 이상(1단계), 180㎜ 이상(2단계), 200㎜ 이상(3단계) 내릴 경우를 단계별로 나눠 구체적인 대응 지침을 마련했다. 1단계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