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S전선, 스마트폰으로 제어 통합배선 시스템 2014-02-09 21:30:12
말했다. ls전선은 관공서, 병원, 대학, 은행 등 대용량 데이터를 취급하는 기관을 중심으로 통합배선 관리시스템 수요가 크게 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은 물론 유럽, 중동, 아시아 등 해외 시장에서 마케팅도 본격 추진한다는 전략이다.윤정현 기자 hit@hankyung.com
소치 동계올림픽 이색선수 열전…개명한 선수 이유는? 2014-02-04 13:56:20
업체의 게릴라 마케팅 계획에 따라 독일로 건너가 맹훈련한 뒤 퐈해 세미라는 원래 이름을 버렸다.토마스 바흐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장은 "스폰서 이름을 따서 개명까지 하는 건 너무한다"고 혀를 내둘렀다.바나니는 2010년 밴쿠버 올림픽에 출전하지 못했으나 이번에 당당히 출전권을 획득했다.bbc는 "교묘한 광고...
"중국에 의료 한류 일으키려면 법제도 정비해야" 2014-02-04 12:00:00
64.7%의 병원이 5년 후 영업 이익이 증가할 것으로 답했지만, 향후 투자를 확대할 것이라는 의견은 47.1%에 그쳤습니다. 우리 의료기관들의 가장 큰 애로사항은 현지 시장정보 부족과 자본금 부족, 마케팅 경쟁력 열위 등으로 조사됐으며, 진출초기에는 현지 법률이해, 파트너 발굴 등 순으로 조사됐습니다. 무역연구원은...
[1/27]주간 오피스 시세 및 추천 임대 물건 2014-01-27 09:31:04
우수 및 내방객 방문 용이. 일반 사무실, 리서치, 마케팅 업체, it 등 다양한 사무실 용도 업종으로 입점 가능. ◆서울 강남역 전층 근생 건물 임대 2호선·신분당선 강남역 이면에 위치. 2008년 준공된 건물. 지상 3층 규모. 현재 전층 임대 중. 전용면적 620㎡. 보증금 5억원, 월 2800만원(관리비...
요즘 가장 핫 하다는 블로그 마케팅의 원조 ‘체험단나라’ 2014-01-23 09:15:02
포함한 패션, 코스메틱, 화장품, 병원, 음식점, 숙박시설까지 다양한 분야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 뒤 솔직한 후기를 작성하게 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브랜드와 고객, 블로거 모두에게 이득이 깐깐한 검증을 마친 브랜드 아이템들과만 제휴를 맺음으로써 직접 이를 체험하는 블로거들은 물론 정보 얻기를 희망하는...
금소연 "보험사 개인질병정보 유출 위험 높아" 2014-01-22 11:46:42
어느 질병에 걸렸으며, 어느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내역 등을 포함하고 있다.금소연에 따르면 생명보험협회는 보험사로부터 개인의 동의를 받지 않고 일부 질병정보를 넘겨받아 10억건 이상을 수집, 이를 다른 보험사들에게 제공해 보험금지급 심사자료 등 마케팅자료로 활용하고 있다. 금소연은 생보협회의 개인정보...
비자발급부터 병원 예약·검진 결과 조회까지…외국인 의료관광상품 '원스톱 쇼핑'시대 열린다 2014-01-20 11:28:03
및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올해 25만명의 의료관광객을 유치해 4500억원의 의료관광 수입을 올리기로 했다. 지난해보다 25% 늘어난 목표치다. 국가 및 지역별로는 동남아와 중동, 미주에서 11만명, 중국에서 8만5000명, 러시아에서 3만5000명, 일본에서 2만명을 끌어올 계획이다. 김 단장은 “한국은 의료서비스의 핵심...
병원홍보, 광고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마케팅 경쟁 2014-01-14 19:55:55
광고가 가득하다. 이러한 분위기가 바로 병원마케팅 발달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병원마다 마케팅 전문가를 두어 온라인 마케팅을 할 수 는 없는 노릇이다. ㈜포엠미디어는 수 많은 병원들을 클라이언트로 하여 쌓아온 온라인 마케팅은 물론 오프라인 마케팅의 노하우를 살려 각 병원의 핵심적인...
러시아 무비자 입국 허용…의료관광 '엘도라도' 열렸다 2014-01-13 06:59:16
대전마케팅공사에서도 의료관광객 유치 거점 구축을 위해 모스크바에 해외사무소를 개설한 뒤 러시아 현지에서 지속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사는 지난해 3월 모스크바 국제관광박람회에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한국의료관광 홍보관을 운영하고, 8월에는 사할린 지역에서 내륙권의료관광 설명회를 개최한...
[창조경제 혁신기업을 만나다] “융합·협업 통해 헬스케어 마케팅시장에 디지털 바람 일으킬 것” 2014-01-10 16:53:32
결과다. 이처럼 헬스케어 분야에서 쌓은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창출에 나서고 있는 마크잇의 백승용 대표를 만나 창조경제 시대 경영전략에 대해 들어봤다. ▶ 마크잇은 어떤 기업인가 마크잇은 헬스케어 디지털 콘텐츠 전문 제작사다. 주로 제약사, 병원 등 헬스케어 영역에서 디지털을 접목한 마케팅을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