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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션, 설 맞이 아동 한복대전 `눈길` 2014-01-20 11:26:02
“자라나는 아이들에게는 명절 때마다 비싼 한복을 사주기 부담스럽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대의 한복을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이 매년 늘고 있는 추세다” 며, “최근 들어서는 가격뿐만이 아니라 디자인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다양해 지면서 저가한복을 비롯해 고급전통한복과 퓨전개량한복까지 다양한 종류의...
양영근 제주관광공사 사장 "지역축제 돗제·도채비 등 향토문화와 융합한 제주관광 선보일 것" 2014-01-20 06:57:50
발효한 이후 부실 여행사가 상당히 정리됐고 저가 상품이나 무자격 안내원 문제도 개선돼 제주 관광에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주관광공사 부설 연구소에서 내놓은 자료에 따르면 관광법이 발효되기 전인 지난해 4~9월 중국인 관광객들이 일반 상가에서 쇼핑한 비율은 23.9%인데 관광법 발효 후 34.6%로...
"美 경제지표 완연한 회복세··증시 참여 본격화" 2014-01-16 10:49:15
저가의 중국산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중국산 제품의 사용은 아쉽지만 태양광 업황이 계속 확대되면서 폴리실리콘 가격은 이제 회복 시그널이 자명한 것으로 볼 수 있다. 오늘은 긍정적인 소식 일색이지만, 발틱 운임지수가 새해 첫 2주 동안의 흐름이 30년래 최저의 결과가 나왔다. 현재 발틱 운임지수는 2008년 금융...
"美 12월 소매판매 호조··4분기 잇단 실적발표 주시" 2014-01-15 11:10:07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지수가 1.69% 상승하면서 저가 매수와 하방 포지션 청산의 숏 커버링이라는 쌍두마차의 덕을 봤다. 이런 차원에서 기술주 중심의 반등을 기대해본다. 나스닥 상승에 영감을 불어넣어 준 개별 이슈를 보면 테슬라 모터스가 실적 기대감과 구글이 하드웨어 직접 생산을 노리고 Nest Labs 인수 발표한...
기아차, 2014년형 K9 가격 '인하 vs 인상' 팽팽 2014-01-14 11:25:54
라오 교수는 대학생 대상의 상품 구매 실험 결과 고급 제품을 구매할 때 상대적으로 저가 제품이 있으면 뇌가 고급 제품 쪽으로 반응한다는 사실을 밝혀내기도 했다. 소비자 지갑을 열기 위해선 동종의 저가 제품을 '미끼'로 써야 한다는 얘기다. 이와 관련, 자동차업계 관계자는...
티몬, 육아부문 월 매출 200억원 돌파 2014-01-13 09:52:16
월 거래액이 지난해 12월 처음으로 200억원을 넘어섰습니다. 육아용품을 별도 카테고리로 독립해 집계를 시작한 2012년 3월 매출이 20억원에 머물렀던 점을 고려하면 10배 성장한 셈입니다. 주요 판매 제품은 저가 상품에서부터 고가 프리미엄 상품까지 고른 분포를 보인 가운데 몽드드 물티슈가 단일 딜로 7억원의...
난타·상인밴드 등 예술공연…'문화관광형 시장'에 눈길 2014-01-10 21:38:35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판매하는 500여개 점포가 시장 안에 자리 잡고 있다. 인근 상점가와 합치면 전체 점포 수는 1600여개에 달한다. 하루 평균 방문객 1만5000여명. 하루 평균 매출이 6억원이다. 전통시장 평균 매출인 4502만원(2012년, 시장경영진흥원 자료)의 13배에 달한다. ◆문화관광형 시장 구리시장의...
[CES 현장] 조성진 LG전자 사장 "프리미엄 전략 강화…中 따돌리고 1위 목표" 2014-01-09 11:06:21
천명했다. 저가 공세를 펼치고 있는 중국 추격업체를 따돌리고 고급화를 통해 글로벌 가전 시장 1위를 달성하겠다는 포부다.조성진 lg전자 생활가전(ha)사업본부장(사장)은 8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전 사업 역량을 글로벌 톱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데 집중하겠다"라며 "시장선도 제품군을...
신세계 "투자 31조 늘려 17만명 고용" 2014-01-07 21:57:40
상시 저가 정책을 계속 추진해 대형마트 1위를 유지한다는 방침이다. 또 자체상표(pl) 상품 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매입에서 물류에 이르는 시스템을 정비해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로 했다. 이를 통해 백화점과 이마트에서 7만3000명의 일자리를 창출한다는 방침이다. 복합쇼핑몰에 대한 투자도 확대한다. 앞으로 10년간...
[2014 유통산업] 아웃도어·패스트패션 강세…독특한 저가 브랜드도 뜬다 2014-01-07 06:58:04
저가의 캐주얼 의류와 기능성 아웃도어 인기 덕분에 국내 패션시장은 지난해 36조3100억원보다 5.2% 커진 38조1800억원 규모로 성장할 전망(패션협회)이다. ○가치 소비 성향 짙어져 패스트패션 브랜드의 강세와 명품 브랜드의 위축은 그만큼 국내 소비자들이 ‘가치 소비’ 성향을 띠기 시작했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