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당찬 고졸들 '新주경야독' 2013-03-22 17:01:44
1980년대 한일합섬 광고 문구다. “엄마 잔디는 어딨지”라는 아이의 질문에 교복을 입은 단발머리 여학생들이 옹기종기 모여 앉아 잔디를 심는 흑백 회상 장면이 이어진다.팔도잔디는 1974년 개교한 한일여실고의 운동장 잔디밭이다. 집안 형편 때문에 학업을 포기하고 남동생이나 오빠 학비를 대기 위해 돈을 벌어야 했던...
“나만의 캔버스화를 만들자!” 스프리스, 트로피 스튜디오 행사 실시 2013-03-21 14:19:28
매장은 스프리스 남영, 부산 광복, 대구, 레스모아 강남점이며 금액은 트로피 판매가와 동일하다. 고객들은 매장 내 트로피 스튜디오를 방문해 원하는 컬러의 캔버스와 바닥창, 깔창, 신발끈을 선택해 주문하고 추가로 비치된 스티커북을 활용해 슈즈를 개성있게 연출할 수도 있다. 이 후 2주 이내에 주문자를 위해 제작된...
[스타마케팅] 동서식품, 김연아가 권하는 맥심 커피…누가 거절해 2013-03-20 15:31:11
시 광고모델에 영향을 많이 받는 20대 후반~30대 여성층이기 때문에 ‘최고의 모델을 쓴다’는 원칙을 세워놓고 있다.동서식품 스타마케팅의 특징 가운데 하나는 광고모델을 충분히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 시행한다는 점이다. 대표적인 게 ‘팝업 스토어’(한정된 기간 동안 브랜드 홍보를 위해 여는 임시매장)...
SK플래닛 M&C, 새 광고플랫폼 'CGV매직월' 선보여 2013-03-18 08:44:25
SK플래닛 M&C부문과 CGV는 지난 1월 광고 플랫폼 구축에 대한 정식 계약을 체결하고 용산, 명동, 상암, 일산, 수원, 부산센텀 등 전국 14개 CGV 핵심 지점에 CGV매직월을 설치해 운영에 들어갔다. CGV매직월은 가로 최대 12m, 세로 2.8m의 초대형 광고 플랫폼으로 다양한 형태의 인터랙티브 기법을 구현할 수 있어...
[화보] ‘장옥정’ 유아인, 캐주얼 룩으로 3色 매력 발산 2013-03-15 12:38:06
스타일링 비법을 공개했다. 유아인은 최근 자신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캐주얼 브랜드 잭앤질과 함께 ‘유아인 화보집-이비자(eivissa)’를 제작.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을 활용해 평소 볼 수 없었던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이번 유아인 화보의 주제인 ‘이비자’는 스페인에 소재한 섬으로 세계적인 휴양지...
자신감 없게 만드는 피부의 적 여드름! 한방(韓方)으로 한방에 치료하자! 2013-03-14 11:15:31
빠른 시간에 재생시키는 효과를 준다. 부산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개인에 맞는 맞춤치료를 통해 한약을 체질별로 지어주고, 체질별 여드름 원인을 파악하여 재발을 최소화 되도록 관리해준다. 또한 평생 주치의제도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침, 부항, 기혈순환치료, 여드름치료법으로 관리해준다. 이...
한국광고협회, '대학생 광고경진대회' 개최 2013-03-11 11:00:01
진에어가 제시한 과제를 전국 대학 광고홍보 관련학과 수업과 연계해 기획·제작·pt 등 광고캠페인 개발의 전 과정을 경험하는 실무형 프로그램이다. 이번 주제는 ‘동북아 lcc(저비용항공) 시장에서 진에어의 차별적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한 마케팅 전략’. 학생들은 지도교수와 함께 3~5인의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아직도 '한국=분단국가' … 롯본기·뉴요커 같은 '브랜드' 만들어라 2013-03-07 09:20:07
마케팅 관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기존 광고·홍보나 pr·마케팅 개념과는 조금 다르다. 김 교수는 "홍보나 pr을 데코레이션 개념으로만 보는 것은 잘못" 이라며 "이미지가 좋아지려면 실체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국가 자체는 실체가 없으므로 지역 발전이 필요한 것" 이라며 "때문에 국가 브랜드에서 공공...
VDL, 슈퍼모델 `헤더 막스` 모델 발탁 2013-03-06 17:26:32
브라이트닝 파우더 파운데이션’의 지면광고를 통해 첫 선을 보입니다. VDL은 LG생활건강이 지난해 10월 론칭한 색조 브랜드로 서울 및 부산, 대구 등 지방 주요상권에 로드숍과 롯데백화점 입점 등 약 14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내에 싱가포르 등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해외시장을 공략할 예정입니다.
부산-소주회사들,서로 물자랑 2013-03-06 15:40:33
부산지역 소주시장을 놓고 쟁탈전을 벌이고 있는 무학(좋은데이)과 대선주조(즐거워 예)가 이번에는 ‘물’ 경쟁을 펼치고 있다. 부산시장 점유율 70%대로 1위인 무학은 저도소주 ‘좋은데이’의 각종 홍보에 물을 강조하고 있다. 무학은 “지리산 산청 암반수가 소주 맛을 살린다” “좋은데이는 지리산 정기를 고스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