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샘 조창걸 '가구 도시' 밀라노 대신 뉴욕서 미래 찾다 2015-04-14 21:33:16
뒤 임원들은 뉴욕에 있는 유명 가구, 건자재 업체 11개 매장을 둘러봤다. 3박4일의 일정이었다. 12일 한샘 창사 이후 최대 규모의 글로벌 전략회의가 열렸다. 한샘은 이를 통해 세 가지 미래 전략을 확정했다.◆“미국의 경쟁력은 뉴욕”조 회장이 팀장급 이상 임원 54명 전원을 가구디자인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홈플러스, 1950개 생필품 연중 할인 대열 합류 2015-04-08 13:44:16
혁신안을 발표했다.이번 홈플러스의 혁신안은 500개 신선식품 연중 할인에 이은 1950개 생필품 10~30% 가격 인하, 중소 협력회사 수출 지원, 생명 살리기 캠페인 확대를 통한 유방암, 소아암 환자 지원이 중심이 됐다.홈플러스는 지난 3월 신선식품 혁신 이후 구이용 한우, 파프리카, 오징어 등 주요 품목들이 전년 동기...
"롯데마트, 체험형 매장 변신…PB 상품 비중 40%로 확대" 2015-04-07 21:33:33
이 같은 내용을 담은 ‘롯데마트 혁신 3.0’을 통해 3년 안에 매출 10조원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롯데마트 매출은 7조8000억원이다.롯데마트는 기존 100여개 점포를 소비자가 찾아와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시킨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지역에서 생산된 식품, 슈퍼푸드 같은...
서부신시가지 택지지구 중심상업지역 노른자 `SK리더스 뷰 상업시설` 2015-04-07 10:22:41
라이프스타일매장으로 배치하였고, 2층은 가족과 친지, 연인과 함께할 수 있는 레스토랑, 학원, 병원 등의 MD Plan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부신시가지의 중심으로서의 입지여건을 갖춘 거대상권의 중심! 서부신시가지는 전주의 강남으로 불릴 정도로 개발거점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신도심으로 구도심과 전북혁신도시,...
네파 박창근 대표 "2020년까지 1조 3천억 원의 매출, 중국 유럽 진출, 키즈라인 확대 하겠다" 2015-04-06 16:06:44
및 중국 등 글로벌 비즈니스 전개를 통해 총 500개 매장에서 2,000억 원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네파는 국내 브랜드 최초로 프랑스 샤모니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는 7월 오픈해 유럽 시장 공략의 교두보로 삼을 예정이다. 유럽뿐 아니라 중국으로도 글로벌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한다. 016년 북경과 상해에 매...
박창근 네파 대표 "5년간 2900억 투자…매출 1조대로 키운다" 2015-04-06 11:55:50
경영'은 아웃도어 기능성의 혁신과 글로벌 감각의 패션성을 접목하는 것이다. 이와 함께 국내 시장의 안정적인 성장과 해외 사업 영역 확대를 도모,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경영 전략을 제시했다. 네파는 최근 아웃도어 산업이 침체기를 겪고 있는 상황에서 2020년까지 총 2900억원의 공격적인 투자에...
리스토레이션 랩, 커피스미스와 콜라보레이션, 커피와 함께하는 스마트 라이프, ‘스마트 스타일 존’ 공개 2015-04-01 17:17:13
‘스마트 스타일 존’을 커피스미스 매장에 설치하고 커피와 감각적인 스마트 디바이스를 선보이는 새로운 스마트 셀렉션 사업을 공개했다. 신사동 가로수길을 본점으로 트렌디한 감성과 스타일로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하고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는 감성 세대를 위한 자유와 휴식을 위한 공간을 뛰어넘어 ...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한우물 70년…'K뷰티' 전세계를 물들이다 2015-03-27 07:10:08
매장 세포라에서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미국 버그도프굿맨 백화점에는 설화수와 함께 입점, 동양의 명품 화장품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각인됐다.세계 최초로 개발한 쿠션 파운데이션은 색조 화장품에 새로운 부문을 만들며 수많은 미투(me too) 제품을 양산했다. 프랑스의 거대 화장품 기업인 로레알그룹도 지난 1월...
서경배 회장 "화장품 이어 메디컬 뷰티·이너 뷰티 새 성장동력 삼겠다" 2015-03-27 07:02:00
‘재구매율’을 높이는 것이 관건입니다. 혁신적인 상품을 내놓고 매장 서비스 수준을 올려 소비자들이 또 방문하도록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중화권 이외 지역의 전략은 어떻게 짜고 있습니까.“아모레퍼시픽은 중국, 미주, 프랑스를 글로벌 사업의 3대 축으로 삼고 있습니다. 미국은 세계...
[광주전남혁신도시] aT, 지역 특산물 수출 지원…나주배 美시장 진출 확대 2015-03-27 07:01:43
광주전남혁신도시로 이전한 뒤 지역 농산물 유통을 집중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농산물 유통 지원’이라는 at의 존재 이유를 지역사회에서 증명하고 있는 것이다.at는 광주·전남 지역의 농산물 수출과 직거래 사업을 적극 돕고 있다. 지역 특산물인 나주배를 비롯해 파프리카 화훼 등의 수출을 돕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