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2년 국내 완성차 키워드 "내실강화·친환경" 2011-12-29 17:32:46
개발로 2013년까지 16만대를 판매하겠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또 전기자동차와 같은 환경친화적 제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르노삼성은 신차를 내놓았지만 판매에 난항을 겪고 있어 시장 경쟁력 강화에 가장 역점을 둘 전망입니다. <인터뷰- 자동차업계 관계자> "유럽발 경제위기에 따른 글로벌 경기 침체로...
5살 어린이 보육료 월 20만원 지원 2011-12-23 17:55:23
판매와 음주를 금지하고 담뱃갑에 흡연경고 그림을 도입하는 방안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보건의료 개선과 관련해 복지부는 고액 종합소득자에 대해서는 건강보험료 부과체계를 개선하고, 입원 포괄수가제(DGR)를 병의원급 의료기관 전체로 확대할 방침입니다. 특히 40대 후반과 50대 초반의 베이비부머 세대의 노후를...
“보험 판매수수료, 내년 3월부터 이원화” 2011-11-17 18:19:03
전체판매수수료의 약 90%를 계약 첫해에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 체계를 바꿔 판매보수 수수료는 지금의 방식을 유지하고 유지보수 수수료는 기간을 늘려 더 오래 나눠서 지급하도록 만든다는 계획입니다. 가입자가 중도에 해약했을 때 이전보다 보험사가 설계사에게 지급한 수수료가 적어져 해약환급율을 높일 수...
락앤락, 202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11-10-25 18:10:32
제품별로 생산과 판매, R&D, 마케팅 투자 등을 중국 현지시장에 맞게 신속히 결정한 것이 주효했습니다. <인터뷰: 안병국 락앤락 중국총괄 사장..."중국을 잡아야 세계 큰 시장을 잡는다는 생각을 했다. 브랜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모든 제품을 한국에서 수입해 판매해서 수입제품으로 인정했고 이를 위해 한글...
휘발유 2천원 돌파 `직전`..`정부 손놔` 2011-10-24 17:27:49
아니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국제 유가 상승분이 현재 판매가격에 충분히 반영되지 않았고, 환율 움직임이 안정세를 보이지 않고 있어 상승 요인만 더욱 커지고 있는 상탭니다. 결국 기름값 인하에 가장 효과가 큰 유류세 정책에 손을 놓고 있는 사이 소비자의 주머니만 털리고 있습니다. WOW-TV NEWS 한창율입니다. ...
내년부터 휴대폰 가격 표시된다 2011-10-20 17:24:12
보조금과 복잡한 요금제 덕분에 휴대폰 판매가격, 대부분 모르셨을 텐데요. 사실상 가격을 지불하면서도 마치 공짜인 것처럼 판매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내년부터는 모든 휴대폰 단말기 제품 가격이 별도로 표시됩니다. 조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동일한 휴대폰의 천차만별 가격. 덕분에 소비자들은...
[로드다큐 상인기행] "사랑해요 전통시장", 파주 문산제일시장 2011-10-04 11:32:16
손두부 전문점 `맷돌 손두부`, 할머니 손맛으로 만든 보리밥으로 서울에서도 일부러 찾아오는 손님이 늘고 있는 명물 보리밥집 `원조 할머니 보리밥집`, 고급스러운 퓨전 한실로 승부수를 던진 새내기 가게 `루나 홈` 그리고 친환경 주방용 그릇을 판매, 교육하는 `타파웨어`를 만나본다. 방송 : 2011년 10월 3일 월요일...
늦어지는 LTE, 제조사 `타격` 2011-09-23 17:45:39
이상 빠른 LTE폰. 제품은 나왔는데, 요금제가 나오지 않아 판매가 되고 있지 않습니다. 제조사의 판매 전략에 타격이 불가피합니다. 신인규 기자입니다. <기자> 4세대 무선통신 LTE폰이 국내에 속속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HTC는 지난 21일 LTE폰인 `레이더4G`를 내놨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 LTE`를 오는 26일...
[현장돋보기] 평범한 쇼핑몰은 가라! 이색 쇼핑몰의 반란 2011-09-08 12:52:48
재미있는 상품만을 판매하는 즐거운 쇼핑몰로 거듭났다. 다양한 품종에도 불구하고 품절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들을 직접 보유하고 있다 랜덤몰 일정한 금액을 내고 구매를 하면 그 금액에 맞는 혹은 그 금액보다 더 큰 선물이 무작위로 발송되는 쇼핑몰. 구매 전 간단한 설문 조사를 통해 구매하는 목적, 연령, 성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