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tart-up] 풀이과정마다 이해도 측정…수학교육 '혁신' 2013-07-28 17:13:44
정식 제품이 나오지 않아 해외 마케팅 채널도 갖춰지지 않았다. 하지만 이 회사는 해외 진출 의지를 굽히지 않았다. 지난 5월 미국 뉴욕교육청이 연 교육 솔루션 대회 ‘nyc 스쿨스 갭 앱 챌린지’에서 1등을 차지하며 미국 시장에 이름을 알린 ‘노리(knowre)’ 얘기다. ◆요소별로 이해도 측정 노리는 딜로이트, at커니...
[글로벌 재테크 리포트] "ELS·ELD 등 年5% 수익 내는 중위험 상품 더 다양해져야" 2013-07-25 16:57:30
판매채널이 활성화돼야 한다. 독립투자자문사 등 다양한 형태의 판매 채널을 육성할 필요가 있다. 내년 1월 ‘펀드 슈퍼마켓’을 여는 것도 이런 이유에서다. ▷사회=퇴직연금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 한국에선 퇴직연금이 지나치게 보수적으로 운용되고 있다는 지적이 적지 않다. ▷이 본부장=국내 퇴직연금 적립금이...
플립보드서 잡지 형태로 한경 뉴스 본다 2013-07-23 22:02:53
또 “뉴욕타임스 파이낸셜타임스 등 수백개 매체가 플립보드를 통해 잡지 형태로 기사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플립보드에서 한경 기사를 잡지 형태로 읽으려면 오른쪽 상단 빨간 리본을 눌러 ‘콘텐츠 가이드’를 연 다음 한경 배너 오른쪽 플러스(+) 버튼을 눌러 구독하면 된다. 이렇게 하면 첫 화면에 한경 기사만...
[VPR] 당신의 소중한 사연을 뉴욕 타임스퀘어에 띄워드립니다 2013-07-19 14:29:44
유튜브(www.youtube.com/lgmobile)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유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작 가운데 70여 편을 선정해 뉴욕 타임스퀘어, 런던 피카디리 광장 등 유명 장소에 위치한 lg전광판을 통해 상영할 예정이다. 상품도 푸짐하다. 온라인상에서 가장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낸 참가자 1명에게는 여행상품권 등 5,000 달러...
[VPR] 당신의 소중한 사연을 뉴욕 타임스퀘어에 띄워드립니다 2013-07-14 11:45:46
유튜브(www.youtube.com/lgmobile)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유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작 가운데 70여 편을 선정해 뉴욕 타임스퀘어, 런던 피카디리 광장 등 유명 장소에 위치한 lg전광판을 통해 상영할 예정이다. 상품도 푸짐하다. 온라인상에서 가장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낸 참가자 1명에게는 여행상품권 등 5,000 달러...
낸시랭 `빅이슈` 표지 장식..."늘 상식적인 것만 얘기해왔다" 2013-07-12 11:53:13
E채널 `용감한 기자들`에 고정 출연중이기도 하다. 낸시 랭은 자신의 정체성을 확인하려는 사람들의 질문 공세에 늘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연예인형 아티스트”라고 답변해 왔다. 다른 사람의 눈에 행복해 보이는 것보다는 스스로 행복한 게 더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낸시 랭은 `빅이슈`와의 인터뷰에서 대다수의 사람이...
'金사랑' 인도도 金 안산다 2013-07-04 17:00:30
않는 곳으로 전락하고 있다고 미국 경제전문 케이블채널 cnbc가 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전통적으로 인도인들은 축제와 결혼식 등에 많은 양의 금을 사용할 뿐 아니라 교환 수단이나 안전 자산으로도 금을 선호해왔다. 하지만 최근 금값이 온스당 1250달러대까지 내려가면서 인도가 더 이상 금값 하락을 막지 못할 것이...
해외언론, 박인비 '대기록' 찬사…"평정심의 여왕" 2013-07-02 06:43:47
"차분한 평정심의 소유자"로 평가했다. 뉴욕타임스(nyt)는 1일(현지시간) "박인비가 조용하게 메이저대회 3회 연속 우승을 했다"면서 "1950년 베이브 자하리아스가 세운 시즌 개막 후 메이저대회 3연승 기록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자하리아스가 이 기록을 세웠을 때는 한 시즌에 메이저대회가 3개만...
[2013 대학총장 인터뷰 (11)] '국내최초 해외대학' 한국뉴욕주립대 김춘호 총장 "글로벌교육 성공모델 만들겠다" 2013-06-28 16:46:06
관건이죠.원활한 소통을 위해 본교와의 채널을 단일화하고, 현지와 한국의 문화·교육을 잘 이해하는 인력을 채용해야 합니다. 해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마케팅 전략도 필요해요. 각종 산업의 중심지가 아시아로 옮겨오는 시대잖아요? 국내 학생들에게는 글로벌한 시각과 네트워크를, 외국 학생들에게는 한국과...
GS샵, '스토케' 최초 론칭 기념…'유모차계 벤츠' 익스플로리 준다 2013-06-25 10:57:06
홈쇼핑 채널 gs샵이 스칸디나비안 유아브랜드 스토케를 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gs샵은 오는 26일 오후 12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스토케 하이체어 '트립트랩'의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1932년 노르웨이에서 설립된 스토케는 가구회사로 출발해 2006년 이후 유아용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고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