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엇 게임즈, LoL스킨 가격정책 변경적용 2013-05-03 23:33:57
소환사 아이콘과 같은 상품도 함께 제공된다. 올해 스킨의 약 2~4% 정도가 초월급으로 출시될 계획이다. 금번 가격 변동 대상이 되는 스킨은 총 117종으로, 이 중 18종은 상향 조정되며 나머지 99종의 스킨 가격은 하향된다. 975 rp에 판매되던 스킨 중 'i블리츠크랭크', '강철 군단 가렌', '대장군 신...
USTR, 5년째 한국 감시대상국서 제외 2013-05-02 02:46:48
이에 따라 미국 정부는 중국을 9년째 우선감시대상국에 지정했다. 이와 함께 러시아,알제리,아르헨티나,칠레,인도,파키스탄,태국,인도네시아,베네수엘라 등도 우선감시대상국으로 지정했다.hope@cbs.co.kr [워싱턴=cbs이기범 특파원][네티즌 많이 본 기사] ● "야동은 연출…사랑은 없고 쾌락만 있다"● 롯데百 매니저 4년...
명품 예물 주얼리 뮈샤, 어버이날 맞이 감사 이벤트 진행 2013-04-30 10:56:02
일고 있다. 커플상품에서 효도성형까지 다양한 상품이 등장하고 있는 것. 특히 보석으로 된 주얼리는 품격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움의 상징으로서 카네이션 코사지보다 실용도가 높다.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 주얼리에서는 예비 신랑, 신부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어버이날 맞이 특별 감사 이벤트를 기획했다. 예물 계약 시...
뮈샤, 어버이날 이벤트 진행 ‘코사지 대신 브로치 어때?’ 2013-04-30 10:52:01
일고 있다. 커플상품에서 효도성형까지 다양한 상품이 등장하고 있는 것. 특히 보석으로 된 주얼리는 품격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움의 상징으로서 카네이션 코사지보다 실용도가 높다.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 주얼리에서는 예비 신랑, 신부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어버이날 맞이 특별 감사 이벤트를 기획했다. 예물 계약 시...
네이쳐러브메레, 국내 기저귀업계 최초 로하스인증 2013-04-25 18:46:43
인증을 획득했다. 국내 기저귀 업계 최초로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을 받은 '네이쳐러브메레 프리미엄 녹두 기저귀'는 최소한의 화학물질로 만들어 제품에서 포장재까지 친환경부자재를 사용하여 2년여 끝의 어려움속에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 '네이쳐러브메레 프리미엄 녹두 기저귀'는 지난 2011년 첫 선을...
영국에는 에비로드, 한국에는 `에바로드` 2013-04-24 16:43:42
대한민국 남성 `오타쿠`를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일본의 애니메이션 <신세기 에반게리온>(에바)를 좋아하는 그들은 <에반게리온 Q>의 개봉을 앞두고 공식 사이트를 매일 체크하던 중 프랑스, 일본, 미국, 중국 4개국에서 스탬프를 모으는 행사가 시작된다는 소식을 듣고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지도 않았지만 거기에...
[2013대표브랜드] 양구군, 안보관광도시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선정돼… 2013-04-17 17:59:59
안보관광도시부문 대상을 수상한 양구군은 대한민국 최전방에 자리한 군사?안보의 요충지로서 한국전쟁 막바지까지도 치열한 전투가 계속되었던 지역이다. 가칠봉전투, 도솔산전투 등 역사에 길이 남을 만한 전투가 이어졌던 곳이며, 현재도 수입면을 비롯한 일부지역은 미수복된 체로 남아있는 전쟁의 상흔이 아직까지도...
[2013대표브랜드]현대홈쇼핑, 대한민국 주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고품격 대표 홈쇼핑 2013-04-17 17:59:44
연속으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홈쇼핑 부문 1위에 선정됐다.현대백화점그룹만이 가능한 고급스럽고 엄선된 상품을 집에서 가장 손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역량을 기울여왔다. 24시간 언제든지 쇼핑이 가능하도록 tv는 물론,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을 넘나드는 시공을 초월한 다양한 구매채널을 제공하고...
[2013대표브랜드] 청정원 순창고추장, 대한민국 대표 고추장 우뚝 2013-04-17 17:59:43
원의 해외 매출을 기록하며 대표적인 수출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미국, 일본, 중국, 유럽 등 해외 식품 박람회에 한식세계화의 대표 품목으로 지속적으로 참가해 현지인의 반응을 살피고, 이를 토대로 현지화 된 제품 개발 및 레시피 연구를 거쳐 고추장에 대한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고추장은 글로벌...
[2013대표브랜드] 문경오미자 '레디엠',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영예 2013-04-17 17:59:12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어 이 분야 6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된 것은 문경시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농업 역사에 큰 획을 긋는 쾌거라 할 수 있다.문경오미자의 대표브랜드 '레디엠(redim)'은 오미자 고유색상의 'red'와 문경의 이니셜 'm'을 결합해 ‘오미자로 붉게 물든 문경’을 상징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