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화로 쓰는 경제학원론] 매스컴으로 주목받은 선수는 '1등' 유지에 유리 2013-08-02 17:13:49
간 소득 불균형이 심화되는 원인으로 매스미디어의 확산을 꼽았다. tv나 인터넷이 발달하지 않은 시절엔 지금보다 더 다양한 연예인이 문화산업에 종사했다. 하지만 정보통신 기술이 발전하면서 한 명의 슈퍼스타가 더 많은 소비자에게 동시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매스컴으로 한번 주목받은 선수는 ‘1등’...
한국동서발전, 국내 최대 바이오매스 발전소 준공 2013-07-30 14:54:39
오전 9시부터 동해 바이오매스 발전소가 240시간의 신뢰도 운전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본격적으로 전력을 생산한다고 밝혔습니다. 동해 바이오매스 발전소는 국내 최대용량인 30MW급으로 순환유동층 방식이며 화석연료의 혼소없이 목질계 고형연료만으로 연소하는게 특징입니다. 연간 발전량은 223,380㎿h에 달하고, 7만...
"日, 무역·재정수지 쌍둥이 적자‥재정위기론 솔솔" 2013-07-30 09:09:04
2세대, 3세대가 전통적인 지지층에게 매스를 가하는 것이 정치역사상 많지 않다. 최근 루비니 이코노믹스에서는 이런 측면을 보면 매스를 가하기는 어려워 세 번째로 일본의 재정적자가 쉽게 개선되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일본의 재정적자를 매우기 위해서 국채를 발행했는데 해외의 투자매립도가 높지 않아 잃어버린 ...
"한국영화 '올드보이' 너무 멋져요"…英·佛도 한류에 빠졌다 2013-07-28 14:07:37
늘리기 위해 대형 온라인여행사와 공동으로 한국관광 매스마케팅을 벌였다. 항공, 호텔, 에어텔, 서울시티투어, dmz 공연, 지방투어 등 23종의 다양한 개별 상품을 개발해 여행사이트 익스피디아를 통해 2655명을, 라스트미니츠를 통해 지난해 1395명을 모객했다. 그 밖에 34개 여행사의 방한상품을 통해서도 6800명을...
제임스딘, 매스티지 브랜드 도약 위해 매장 리뉴얼 오픈 2013-07-27 11:25:07
가격에 고품격 가치를 제공하는 매스티지 브랜드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전국 대형마트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제임스딘은 1991년 론칭 후 국내 패션 시장을 선도해 온 브랜드로 2005년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 변화에 발맞춰 홈플러스 입점을 시작으로 대형마트 유통을 본격화했다. 이후 우수한 제품력과 디자인, as 등...
LG생활건강, 상반기 매출 2조원 달성 2013-07-23 18:10:16
등 신규브랜드들이 백화점 매장을 확대했습니다. 매스티지는 ‘비욘드’, ‘이자녹스’, ‘라끄베르’가 고르게 성장했고, 더페이스샵은 국내외에서의 고성장에 기인하여 매출이 전년대비 18% 성장했습니다. 특히 화장품 해외사업 매출은 811억 원을 달성하며 전년대비 43% 신장했습니다. 음료사업은 매출 3천289억 원, 영...
제임스딘, 전국 대형마트 매장 리뉴얼 오픈 2013-07-23 10:28:22
‘매스티지(masstige, 대중형 명품)’ 브랜드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전국 대형마트 매장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제임스딘은 1991년 런칭 해 국내 패션 내의 시장을 선도해 온 브랜드로, 지난 2005년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 변화에 발 맞춰 홈플러스 입점을 시작으로 대형마트 유통을 본격화했다. 이후 우수한 제품력과...
[비즈&라이프] 적당한 가격과 품질…'굿-이너프' 제품으로 승부하라 2013-07-16 17:14:27
등 미국산 매스티지(대중 명품)에 대한 중국 중산층의 수요를 겨냥, 백화점보다 싸게 공급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영국 패션브랜드 폴스미스도 지난해 5월 상하이에 대형 매장을 다시 열고 재도전에 나섰다. 13억 중국 소비자를 향한 글로벌 기업의 구애가 이어지지만 여전히 희비가 엇갈린다. 국내 기업만 해도 이랜드,...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강조했다. 이병헌과 김혜수 효과는 매스티지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성공적으로 작용, 미샤는 매년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 미샤는 고급화 전략이 어느 정도 자리를 잡은 후, 또다시 차별화를 위해 “생각을 바꾸다”라는 캠페인을 시작했다. ‘화장품 모델은 나와는 다른 예쁜 연예인’이라는 인식을 깨고...
현장방문 부쩍 잦아진 허창수 GS그룹 회장 "작업장 안전은 초일류 기업의 기본" 2013-07-15 17:20:55
바이오매스 발전소 착공현장을 연이어 둘러봤던 허 회장은 이날 여수산업단지로 내려갔다. 재계를 대표하는 수장으로서 공장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 사고를 예방하는 데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나타내려는 취지로 보인다. 여수공장의 환경안전관리 현황을 보고받은 허 회장은 “안전관리를 습관처럼 몸에 배게 하면 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