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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5일부터 봄 세일 2013-03-31 15:32:31
제품 기획전을 개최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세일 물량을 작년보다 20% 늘리고 ‘핸드백 창고 대방출전’ 등 정기 대형 행사를 세일 기간 초반에 열기로 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세일 기간 ‘샤넬 파인주얼리 전시회’를 열고 직영 편집매장 2개를 팝업스토어 형태로 선보인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급등주 자동...
‘나 혼자 산다’ 요즘 솔로남들이 대세인 이유? 2013-03-31 15:26:39
제품이다. 토너와 스팟 제품, 세럼, 클렌저, 썬블록 등으로 구성된 ts 트러블 솔루션 라인은 함께 쓸 때 더욱 효과적이다. 심하게 곪거나 이미 짜낸 여드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상처 난 피부를 빠르게 치유해 주기 때문에 특히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과 좁쌀 여드름 관리에 좋다. 혼자 사는 독신남의 경우 이처럼 사소한...
삼성전자 드럼세탁기, 독일서 20년 수명 인증 2013-03-31 14:50:32
1년 4개월간 진행된 이번 실험은 세탁물에 물을 넣어 세탁하고 탈수시켜 세탁조의 회전 속도 변화와 진동을 더 많이 하는 등 실제 소비자들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조건으로 진행됐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인증으로 독일 등 유럽 시장에서 제품 성능과 내구성의 공신력을 높였으며, 가전업체로의 입지도 더욱 강화될...
LG전자, 'G프로젝트' 블랙라벨 세탁기 출시 2013-03-31 14:39:53
번째 제품으로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블랙라벨전자동세탁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터치 디스플레이를 스마트폰 화면처럼 손으로 살짝 터치하는 방식으로 세탁기의 다양한 기능을 작동시킬 수 있는 것이 가장큰 특징이다. 세탁통 문은 내구성이 뛰어난 다이아몬드 글라스 재질로...
2008년 이후 對美·中 수출경쟁력 日보다 우세 2013-03-31 14:15:44
비교하면 한국산 제품이 일본에 비해서는 경쟁 우위를, 중국산에는 열세를보였다는 뜻이다. 중국 시장점유율은 한국이 9.9%에서 9.2%로 소폭 하락한 데 반해 일본은 13.3%에서 9.8%, 대만은 9.1%에서 7.3%로 각각 떨어졌다. 세계 주요국이 치열하게 시장쟁탈전을 벌이는 중국에서 한국이 그나마 선방했다고 볼...
봄철 황사 대비 피부관리를 위해 세안부터 시작하자! 2013-03-31 14:05:02
제품이다. 7가지 멀티비타민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동시에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특히 세안 후 건조함이나 피부당김을 고려해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는 폼클렌징추천제품이다. 화장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꼼꼼한 클렌징이다. 황사철에는 특히 클렌징에 신경...
‘자외선차단제’ 에센스, 세럼 고르듯 까다롭게 골라야 2013-03-31 14:00:03
강하고 쉽게 지워지지 않도록 제작된 제품. 쌀겨 추출물이 함유되어 칙칙한 남자피부를 잡아주고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주어 남자선크림추천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봄철 자외선은 피부표면의 수분을 빼앗아가기도 해 보습이 필수다. 또한 하루 8잔 정도의 물을 충분히 마셔주어야 피부 수분유지에 도움이 된다. 한경닷컴...
LG硏 "日, 엔저 수출증대 효과 아직 안 나타나" 2013-03-31 12:00:40
엔화가치가 절하되면 국제시장에서 거래되는 일본 제품의 수출단가가 떨어져 가격경쟁력이 높아진다. 그는 "분석 결과 현재 시점에선 아직 단가하락이 나타나지 않았다"며 "과거 환율변동의 가격조정이 약 5~6개월 시차가 있었던 점을 고려하면 세계경제 회복과 함께 엔저 효과에 따른 수출 증대 효과가 점차 확대...
통합 CJ대한통운 4월1일 출범 2013-03-31 12:00:27
1위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지만 물류는다른 산업보다 굉장히 뒤져 있다"며 "이번 통합을 통해 세계적인 물류기업과 어깨를나란히 한다는 큰 비전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1930년 조선미곡창고 주식회사로 설립돼 1963년 대한통운으로 상호를 바꾸고 본격적으로 물류업에...
"3자물류 활성화, 정부가 지원해야"<대한상의> 2013-03-31 11:00:21
'제품의손상 및 파손율 감소'(9.8%) 등을 들었다. 3자 물류 활성화를 위한 정부의 지원과제로는 '물류 인프라 확충'(32.2%), '물류기업 경쟁력 강화 지원'(15.4%), '공동물류를 통한 물류 효율화 지원'(15.2%), '조세감면 확대'(14.1%) 등을 꼽았다. 대한상의는 가격 경쟁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