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70만개 대박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나왔다 2013-01-10 20:49:57
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 중 약 60만은 일본에서 닌텐도 3ds를 인터넷에 접속, 닌텐도 e숍을 통해 다운로드로 판매된 건수이다. 닌텐도 3ds로 등장한 이번 작품에서는 3d 입체 화면 속에서 펼쳐지는 숲 속 마을을 무대로 플레이어 자신이 촌장이 되어 다양한 시설을 마을에 설치하거나 마을의 규칙인 조례를 제정하는 등,...
10人10色, 전문가들이 밝히는 솔로탈출 비법 2013-01-10 20:26:29
다시금 솔로가 되는 불상사는 막을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삼성전자, 노트북 ‘크로노스와 울트라’ 시리즈7 선봬…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남녀, 술이 가장 필요한 순간은 언제? ▶ 2013년 빨간날 116일, 달력 보고 황금연휴 계획 세워볼까? ▶...
연금저축 판매 대부분 중단…세법 개정 때문 2013-01-10 19:41:19
보험사들은 이달 초부터 연금저축 판매를 잠정 중단했다. 연금저축은 저축액을 납입한 뒤 55세 이후 연금처럼 받을 수 있는 금융상품이다. 연금저축신탁, 연금저축보험, 연금저축펀드 등 세 가지가 있다. 금융사들은 최근 세법 개정으로 연금저축이 조세특례제한법 대신 소득세법을 적용받게 됐는데, 이...
난닝구, WIT 자선캠페인 전개 “스타 관련 상품사고 착한 기부도 하고” 2013-01-10 19:40:02
아트웍을 기부받아 제품을 제작, 판매해 그 수익금을 글로벌 자선 재단에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난닝구가 전개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이자 dkny 설립자 도나카란과 영국의 전위적인 디자이너 비비안 웨스트우드가 디자인한 고급 세라믹 머그잔을 판매하는 것으로 그 수익금을 70여개의...
난닝구, WIT(what ever it takes) 자선캠페인 전개 2013-01-10 19:39:01
제작, 판매해 그 수익금을 글로벌 자선 재단에 기부하는 형태의 캠페인이다. 난닝구에서 전개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이자 dkny 설립자 도나카란과 영국의 전위적인 디자이너 비비안 웨스트우드가 디자인한 고급 세라믹 머그잔을 판매하는 것으로 그 수익금을 70여개의 자선단체와 프로그램에...
카드업계 열흘 만에 `백기'…무이자 할부 재개(종합2보) 2013-01-10 18:48:33
방문판매 등 11개 업종으로 대형가맹점뿐만 아니라 중소형 가맹점까지 모두 해당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서민생활 안정을 위해 신한카드 자체 비용으로 한 달간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해주기로 했다"면서 "이는 새로 개정된여신전문금융업법에 어긋나지 않는 걸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뷰티 기자 추천 “이건 꼭 사야 해!” 2013-01-10 18:18:09
대단했다. 출시 13일만에 온오프 라인 판매처에서 준비된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된 제품”이라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 잇 아이템 산타마리아 노벨라 ‘알바 디 서울’ “새해에는 향수를 바꿔라. 르 라보, 조 말론, 딥티크, 산타마리아 노벨라, 펜할리곤스…...
서울보증보험, 구상보증보험 첫 판매 2013-01-10 18:04:09
지난달 출시한 구상보증보험이 처음으로 판매됐습니다. 서울보증은 미국에 산업용 디젤엔진을 수출하려면 미국환경오염방지법 기준을 보증하는 보험 증서를 제출해야 하는데 국내 한 수출기업이 서울보증보험의 구상보증보험을 사서 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김병기 SGI서울보증 사장은 "앞으로도 해외 진출 기업이 미국...
女봐라株 훈풍…홈쇼핑 '방긋' 2013-01-10 18:02:42
수요에 맞춰 의류와 이·미용 상품, 보석류 등의 판매 비중을 높이는 방법으로 매출과 이익을 늘렸다. 박종대 하나대투증권 연구위원은 “여성들이 주로 찾으면서도 마진율이 높은 의류, 이·미용 상품 판매에 집중한 결과 홈쇼핑 업체들의 실적이 좋아졌다”고 말했다. gs홈쇼핑 관계자는 “2011년 25%였던 tv방송 매출의 ...
[책마을] 美 CIA의 진짜 요리사 키우기 2013-01-10 18:02:32
이 학교는 학생들이 만든 요리를 식사로 판매함으로써 요리가 상품이란 인식도 심어준다. 특히 요리에 대한 바른 자세와 안목을 높이는 데 역점을 둔다. 기준을 낮추고 싶은 유혹에 대해서도 경계한다. “타협은 거짓말하고 다를 것이 없다. 하면 할수록 더 쉬워지거든. 타협할 때마다 그게 바로 너희 기준이 될 거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