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봄 & 가구] 한화L&C 바닥재, 소음 20% 줄이고 디자인 세련 '인기' 2013-03-27 15:31:03
차음바닥재로, 층간소음 문제를 개선한 제품이다. 회사 측은 소리지움이 주파수 500㎐ 이상 경량 충격음대(일반 아파트 층간 생활소음)에서 일반 바닥재에 비해 탁월한 소음차단 효과를 발휘해 층간소음을 낮춰준다고 설명했다.2005년부터 정부가 주택성능표시제도를 시행하면서 층간 바닥충격음 기준이 더욱 엄격해졌다....
[봄 & 가구] 리바트, 신혼집엔 '러블리' 소파…작은 침실엔 '나무' 침대 2013-03-27 15:31:02
제품인 데니스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마호가니 원목을 적용한 아웃도어용 식탁 겸 벤치다. 평소엔 등받이가 있는 2인용 벤치로 사용하다가 필요시 등받이 한쪽과 의자 좌판 앞쪽을 잡아당기면 4인용 식탁과 벤치로 이용할 수 있다. 표면엔 도장이 아닌 천연 티크나무 오일을 발라 방수성이 좋고 친환경적이라는 게 회사...
[Leisure&] 허리·목 피로 줄인 '인체공학 배낭' 전성시대 2013-03-27 15:31:01
제품이다. 와펜을 달아 세련미를 더했다. 고어텍스 소재로 만들어 방수, 발수 기능이 뛰어나다. 가격은 6만3000원.네파의 ‘글라드방수캡’은 방수, 방풍 능력이 뛰어나 산행 때 활용도가 높다. 측면에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트 소재를 사용해 야간산행에 유용하다. 챙 위에는 다른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을 강화했다. 가격은...
갤럭시S4 돌풍 예감..판매량 1억대 넘을까 2013-03-27 15:19:43
있기 때문입니다. 시장에서는 갤럭시S4가 기존 제품인 갤럭시S3의 판매기록을 깰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성인 키움증권 연구원 "사업자들의 선주문 들어오는 것 하고 삼성전자의 마케팅 능력 이런 것을 다 감안해 보면, 월 천만대씩 이상 팔지 않겠나 생각합니다" 이런 기대 때문에 상당수 증권...
‘야왕’ 수애 vs 고준희, 같은 트렌치코트 다른 컬러 “패션도 라이벌이네~” 2013-03-27 15:10:01
제품이지만 서로 다른 컬러의 트렌치 코트로 대결 구도를 펼쳤다. 영부인이 되어 야망을 드러내고 있는 수애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베이지 트렌치 코트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화사한 느낌의 핫 핑크 원피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살린 스타일을 선보였다. 반면 ‘야왕’을 통해 완판녀로 등극한 고준희는 비비드한...
LG하우시스, 세계 최대 규모 건자재 전시회 '도모텍스 아시아' 참가 2013-03-27 15:08:59
lg하우시스는 이 곳에서 바닥재, 창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또 고단열 창호, 인조대리석, 폴리염화비닐(pvc) 바닥재, 옥수수 소재 마루 등을 적용한 ‘친환경 토털 인테리어 체험관’을 조성했다. 강신우 lg하우시스 경영전략 혁신담당 상무는 “이를 계기로 현재 전체 매출의 35%를 차지하고 있는 해외 매출 비중을...
"집집마다 삼성이 있어 행복하다" 무슨 뜻인가 했더니… 2013-03-27 15:06:05
삼성 제품이 혼수로 쓰이면 더 행복하다는 뜻도 되지 않겠느냐"는 기발한 해석을 내놓았다. 그는 이 사자성어가 새겨진 휘호를 사장단에게 직접 선물하기도 했다. 삼성 가전을 진두지휘하는 윤부근 소비자가전(ce) 부문 사장이 회의에 참석하지 않은 관계로 이상훈 경영지원실 사장이 휘호를 대신 받았다.이날 강연에선...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아이웨어 베디베로 론칭 2013-03-27 15:06:01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컬러 콤비네이션 라인은 2가진 톤온톤 컬러를 접목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은은함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즌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빈티지 라운드 프레인 스타일로 컬러풀한 템플에 메탈 포인트를 넣어 한층 세련됨을 부각시켰다. 경쾌한 비비드 컬러가 돋보이는 빈티지...
구찌 ‘플로라 아카이브 전시회’ 개최 … 실크 스카프 제작과정 시연 2013-03-27 14:57:41
봄·여름 컬렉션의 플로라 아이콘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구찌 플로라 아이콘은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우아함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구찌의 헤리티지가 담긴 역사적 아이콘이다. 플로라 아이콘은 1966년 당시 모나코의 공주, 그레이스 켈리(grace kelly), 단 한 사람을 위해 디자인된 스카프로 사계절을 대표하는...
3월 소비자심리지수 10개월 來 최고(종합) 2013-03-27 14:46:16
늘었다. 기대인플레이션율과 지난 1년간 소비자물가상승률에 대한 인식은 3.2%와 3.3%로한 달 전과 같은 수준이었다. 향후 1년간 물가상승에 영향을 미칠 주된 품목으로는 공공요금(65.9%), 공업제품(37.0%), 농축수산물(33.1%) 등이 꼽혔다. bingso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