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셀리브레이트, 다양한 색감·실용적 디자인 앞세워 안방 공략 2013-03-26 15:32:05
있다.셀리브레이트 도자기와 주방기구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5000개가 넘는 안료 색상으로 만들어낸 독특한 디자인이다. 셀리브레이트는 한 가지 색상의 안료로 100가지가 넘는 다른 색감을 표현해낼 수 있는 전문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 자체 온·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것과 함께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도...
임플란트 치과, 풍부한 경험이 만족도 좌우한다 2013-03-26 15:32:04
시술 경험이 풍부하고 우수한 제품을 사용하는 치과인지를 꼼꼼히 따져본 후 결정해야한다.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임플란트 전문 안광호 치과의 안광호 치의학박사는 "임플란트는 수술 자체가 매우 정교하고 고난도의 기술을 요하기 때문에 임플란트 시술 경험이 많은 치과를 선택해야한다."며 "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KB국민카드, 소망 이루게 돕고 캠핑 쏘고…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카드 2013-03-26 15:32:01
제품으로 규정하고, 고객의 생활습관을 분석해 현명한 카드생활을 설계하는 디자이너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kb국민카드는 브랜드 정체성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최고의 요리사에게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위시 스타푸드, 포토그래퍼와 사진을 찍고 전시회도 하는 위시...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파크랜드, '좋은 옷·합리적인 가격' 내세워 대박 행진 2013-03-26 15:31:57
사용한 정장, 셔츠 등 아이스플러스 제품군을 매년 상반기 출시한다. 또 호주양모협회(awi)와 제휴, 친환경 천연소재인 울을 사용해 제품에 울마크를 부착하고 여름에는 쿨울 소재를 사용해 더 쾌적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선보였다.파크랜드의 성공 비결에는 회사 구석구석까지 파고든 ‘소비자 지상주의’가 숨어 있다....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현대오토콤, 고화질 '다본다'로 차량 블랙박스 열풍 주도 2013-03-26 15:31:52
제품을 판매, 업계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다본다 블랙박스의 시장점유율은 55~60%에 달한다. 현대오토콤은 개발에서 제조, 유통, as에 이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갈수록 다양해지는 소비자 요구사항을 분석해 개발 단계에서부터 전문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적용하고 철저한 생산라인 관리로 품질 향상에 힘쓰고...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리바트, 공간 차별화로 주방문화 선도 2013-03-26 15:31:48
인증도 획득한 제품이다. 환경마크는 제품 생산 및 사용과정에서 환경오염을 적게 발생시키는 제품에 대한 인증 제도다.리첸은 특히 국내 최초로 천연소재 도장을 사용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적용된 도료는 리바트와 조광페인트가 공동으로 개발한 가구 전용 도장이다. 유해물질 방출이 매우 적어 환경 관련...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바이하츠, 문구시장 40% 점유한 강자 2013-03-26 15:31:46
제품의 최고급화 및 품질 개선에 선두주자가 될 수 있는 발판이 됐다. 날크립 단일 품목에서 등록된 상표만 14종에 달한다. 날크립은 세계 선진국 시장을 석권하며 종합메이커로서 브랜드 이미지 상승은 물론 수요자로부터 많은 호응과 사랑을 받고 있다.최근 출시한 ‘프런트 로드(front-load)’ 시스템의 스테이플러도...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한 벌에 990원 '세탁 혁명' 2013-03-26 15:31:44
세탁 멀티숍은 정장, 와이셔츠, 코트, 피혁 제품 등을 맡기던 기존 세탁편의점과 밀린 빨래나 집에서 세탁하기 힘든 대형 침구류, 이불, 커튼 등을 저렴한 가격에 물세탁할 수 있는 코인세탁을 결합한 복합형 토털 세탁 전문점이다. 드라이클리닝과 물세탁 서비스를 한 곳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고, 가정용 세탁기로 세탁하...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소비자에 즐거움·감동 선사…글로벌 '품격' 높인다 2013-03-26 15:31:43
상황에서도 소비자에게 제품이나 서비스 사용시 즐거움과 감동을 주기 때문에 국민생활에 활력소가 되는 사회적인 역할도 수행한다.‘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선정하기 위해 많은 후보기업들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가 진행됐다. 그 절차는 크게 3단계로 요약된다. 1단계에서는 산업군별 브랜드에 대한 사전조사가...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유한양행 '삐콤씨', 부담없이 먹는 비타민…50년 된 국민영양제 2013-03-26 15:31:37
것이 ‘삐콤정’이다. 당시 제약사들이 제품명에 효과를 과대포장해 이름을 붙인 데 비해 비타민b 콤플렉스(비타민b 복합제)를 줄인 ‘삐콤’이란 제품명을 정직하게 달아 국민영양제라는 타이틀을 얻을 수 있었다.삐콤씨는 시대적 요구에 따라 소비자 성향에 맞게 진화했다. 한국이 급속한 산업 발전을 이루고 소득 수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