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농심, 닷새만에 반등…"라면 MS 개선" 2013-03-25 09:05:11
농심에 대해 '짜파구리' 및 프리미엄라면 제품 인기에 힘입어 라면 시장 점유율이 상승했다고 분석했다. 이경주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라면시장 침체 속에도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은 짜파구리의 인기에 힘입어 이달 해당 제품들의 판매 규모가 전년 동기 대비 30~40% 증가하고 있다"며...
전지현 신의 몸매 우유빛깔 피부 유부녀 맞아? 2013-03-25 08:54:17
전문 기초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에 유수분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피부진정 효과가 뛰어나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항상 건강한 몸매와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이 가장중요하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면 스트레스를 없앨 수...
자극 쉽게 받는 민감성피부, 트러블피부 어떻게 관리해야 좋을까? 2013-03-25 08:54:10
제품은 8蕪 처방으로 파라벤,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인공향 등이 함유 되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특허 성분 함유로 과잉피지와 각질을 케어하고 뾰루지나 여드름을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작용을 한다. 주사기 용기로 되어 있는 이 제품은 세균이 많은 손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피로회복에 좋은비타민C, 고함량비타민C가 인기 있는 이유 2013-03-25 08:53:50
소비자에게 만족을 주기 때문에 인기있는 제품이다. 바쁜 일상생활로 인해 끼니를 거르게 되고 비타민c음식을 섭취하기 힘들어지는 현대인에게는 건강기능식품인 비타민c제품을 섭취하며 건강관리를 하는 것이 활기찬 일상생활을 위한 지름길일 것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퇴근 후 우리...
이동준 ‘아들바보’ 등극, 훈남 아들 위해 음료만드는 모습 공개 2013-03-25 08:52:02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를 사용해 직접 만들어 보였다. 서툰 손놀림으로 직접 탄산수를 만드는 이동준의 모습에서는 두 아들을 향한 애정이 그대로 전해졌다. 별다른 과정 없이 간단히 탄산수가 완성되는 모습에 탄산수 제조기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다. 이동준이 사용한 제품은 소다스트림사의 탄산수...
펑리위안, `퍼스트레이디`룩 화제.. 핸드백 어디꺼? 2013-03-25 08:42:53
보이고 있다. 펑 여사가 입은 코트와 핸드백은 광저우(廣州)시 패션 업체인 리와이(例外)복식공사의 `익셉션(EXCEPTION)` 브랜드의 것으로 알려졌다. 펑리위안이 국산 브랜드 옷을 입은 것은 국산 제품을 사랑하고 검소한 퍼스트레이디라는 이미지를 구축하려는 철저한 이미지 전략의 하나로 해석된다. 중국 당국은 이번...
‘솜털피부’ 새내기들의 뷰티아이템 “CC라고 들어봤니?” 2013-03-25 08:35:01
추천제품 cc크림은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하면서도 꼼꼼한 커버력이 있어야 덧발라도 무겁거나 답답한 느낌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엘리샤코이가 새롭게 선보인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멀티 cc크림인 올웨이즈 누디cc크림은 컬러캡슐 입자가 피부 본연의 텍스처를 자연스럽게 표현해준다. 또한...
아이웨어, 트렌드를 이끌다 “불황없는 패션 아이템!” 2013-03-25 08:30:07
및 제품을 진열하고 전세계 광학시장의 추세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다. 총 780여개 업체가 참여했고 42,000 여명의 관람객들이 박람회를 참관해 상해 정부는 물론 정부에서도 주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박람회가 아이웨어 시장은 물론 패션계, 무역업계까지 주목한 이유는 중국의 인구 때문. 중국 총 인구 중...
파인디지털, 매출구성 변화로 실적개선 기대-우리證 2013-03-25 08:19:28
블랙박스 제품을 출시, 블랙박스 매출비중 19% 차지했다"며 "현재 블랙박스의 차량 침투율은 10%에도 못 미치고 있지만 제품의 장점 감안하면 향후 침투율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올해 파인디지컬의 블랙박스 매출비중은 34%로 확대될 것이라는 추정이다.또 자회사 맵퍼스의 성장세도 연결 실적 개선에...
TV 예능의 힘 이정도 였나…농심, 짜파구리 인기에 '화색' 2013-03-25 08:19:05
25일 농심에 대해 '짜파구리' 및 프리미엄라면 제품 인기에 힘입어 라면 시장 점유율이 상승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33만원을 유지했다. 이경주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라면시장 침체 속에도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은 짜파구리의 인기에 힘입어 이달 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