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원중-안재현, 도시 男子들의 상반된 매력 발산 “차갑거나 혹은 부드럽거나…” 2013-04-23 21:05:27
다른 컬러에도 불구하고 아기자기한 도트 패턴을 활용함으로써 통일감을 줬다. 이때 김원중과 안재현은 각자의 콘셉트에 맞는 표정과 함께 세련되고 감각적인 ‘도시남자’의 이지적인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내며 서로 다르지만 어딘가 닮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김원중과 안재현의 환상적인 호흡...
손호영 집 공개, 이사한 집과 사생활까지? ‘최초 공개’ 2013-04-23 20:25:15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손호영은 얼마 전 새로 이사를 왔다며 집과 주방, 냉장고 등을 최초로 공개했다. 특히 집에 있는 식재료를 활용해 만들 수 있는 초 간단 아시안 퓨전 요리를 선보일 예정. 또한 대한민국 최초 마스터셰프 셀러브리티인 손호영의 요리 실력은 물론 ‘마스터셰프 코리아 셀러브리티’의 비하인드...
겐조, 선글라스 출시 ‘아시아정글로의 초대’ 2013-04-23 18:12:01
해 겐조 특유의 유니크함을 배가 시켰다. 시원한 블루컬러와 상큼한 오렌지컬러의 매치가 벌써부터 시원한 바람과 파란 바다, 꿀맛 같은 휴식이 있는 휴양지로 떠나는 상상을 하게 만든다. 휴양지에서도 리얼웨이에서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겐조의 선글라스는 그 자체로도 유니크한 아이템이지만...
"크록스 저리 비켜~" 포닉앤코 국내 첫 선 2013-04-23 18:11:32
활용이 가능하다. 포닉앤코는 친환경고무 소재로 제작되어 땅에 묻으면 수년 내에 분해돼 토양 오염 우려가 적어 아쿠아슈즈로 제격. 기존 제품들과 다른 깔창을 끼워 넣어 착용감을 개선한 것도 포닉앤코만의 장점이다. 대부분 맨발에 착용하는 아쿠아슈즈나 드라이빙 슈즈는 밑창과 깔창이 따로 구분되어 있어 이질감이...
손호영 집 공개, 새로 이사한 보금자리 어떨까? 2013-04-23 18:02:23
최초로 공개되는 가운데 집에 있는 식재료를 활용해 만들 수 있는 초 간단 아시안 퓨전 요리를 선보인다. 또한 대한민국 최초 마스터셰프 셀러브리티인 손호영의 요리 실력은 물론 '마스터셰프 코리아 셀러브리티'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그의 은밀한 사생활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손호영은 "요리로 상을 받았다는...
<정년 60세> 기업들 "임금피크제 전제 안됐다" 불만 2013-04-23 17:55:59
관계자는 "조직 내에서 이들을 어떻게 적절히 활용할지 다각도로 연구중이지만 답이 쉽게 나오지 않는다"고 말했다. 은행권 일각에선 정년을 60세로 의무화하더라도 실적을 채우기 어려운 후선 발령 등으로 퇴사를 유도하는 사례가 잦아 실제로 지켜질지는 미지수라는 지적도 나온다. 이러한 전망은 직원 평균...
<정년 60세> `임금체계 개편' 논란…노사 갈등 '불씨' 2013-04-23 17:31:53
적극 활용해야 한다는 지적이 노동계에서 줄곧 제기돼 왔고 여야는 이같은 논리에 공감해 정년 연장에 합의한 것으로 보인다. ◇ '임금 체계 개편' 놓고 노·사 입장 '상충' 정년 연장에서 여야가 임금 체계 개편을 가능토록 한 것에 대해 노사간 입장은극명하게 갈린다. 여야가 노동계의 강한...
<정년 60세> 이미 시행 중인 기업들은 2013-04-23 17:29:24
통해 작년 1월1일부터 정년을 58세에서 60세로 연장하고 임금피크제를 도입했다. 늘어난 마지막 2년간은 기존 임금의 80%만 받는다. 적용 대상은 시행 첫해인 작년 43명, 올해에는 47명이다. GS칼텍스는 제도 시행으로 숙련된 인력을 확보한 것은 물론 직원들의 사기 진작도 큰 도움이 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일본인 관광객이 사라졌다…엔低·북한 리스크에 한국행 취소 2013-04-23 17:24:20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골든위크를 겨냥해 기획한 제품이 재고로 남을까봐 걱정”이라고 한숨을 쉬었다. 유통업계는 한류 스타를 활용한 마케팅 등 골든위크 고객 잡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23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잠실점과 김포공항점에서 한류 스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한다....
갤럭시 폰 성공비결은 크리슈머의 힘…"내가 써 본 기능 너에게 알려주마" 2013-04-23 17:22:17
사례 수업에 활용 입소문 마케팅 효과 분석 삼성전자는 지난해 9월 갤럭시노트Ⅱ를 출시하고 11월부터 ‘새롭고 놀라운 기능을 찾아라’는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했다. 소비자들이 갤럭시노트Ⅱ의 기능을 생활에 적용하는 아이디어를 보내주면 회사 측이 동영상으로 제작해 광고에 활용했다. 지난 2월에는 기존 영화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