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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킬라, 보드카 명성 이을까? ‘호세쿠엘보’ 아시아시장 전망 2014-03-27 11:20:19
때문에 다른 브랜드 데킬라에 비해 품질이 높다. 특히 한국에서는 위스키가 급격한 하향세를 보이면서 젊은 층들을 중심으로 보드카가 파고들고 있다. 위스키는 앉아서 마시는 술(sitting down spirit), 호세쿠엘보는 서서 마시는 술(standing up spirit), 즉 젊은이들이 즐기며 마시는 파티용 술이라는 점에서 앞으로도...
페르노리카코리아, 임페리얼 20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2014-03-25 14:13:14
위스키 역사를 기념할 의미 있는 제품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 협업은 김영세 디자이너의 가치를 공유하고 임페리얼 브랜드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색다른 시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세 디자이너는 "20주년을 기념해 디자인 한 제품이 위스키 애호가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게...
골든블루, 35도 위스키 '골든블루 더 라임' 출시 2014-03-25 11:00:38
골든블루는 위스키에 라임을 첨가한 도수 35도 '골든블루 더 라임'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라임은 감귤류의 하나로 과일 향과 단맛 때문에 위스키와 섞였을 때 그 조화미가 뛰어난 게 특징이다.출고가는 450㎖ 1병에 2만4915원(부가가치세 포함)이다.골든블루 더 라임의 제품 유형은 국내 주류규정상...
프리미엄 보드카 ‘스톨리치나야’ 출시 기념 오픈 파티 2014-03-24 17:47:53
향을 지녔으며 스톨리 라즈베리는 새콤달콤한 향이 특징이다. 이 외에 초콜릿라즈베리, 초콜릿코코넛, 카라멜 등 독특한 맛과 향을 제공한다. 한편 스톨리는 실제 러시아에서 보드카를 뜻하는 고유명사처럼 사용되고 있는 유명 브랜드로 36.5도 위스키 골든블루로 유명한 주식회사 골든블루와 국내 유통 계약을 체결....
맥캘란, 한정판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MOP4` 시판 2014-03-20 10:33:39
만든 한정판 위스키 `맥캘란 마스터 오브 포토그라피 4 엘리엇 어윗 에디션(MOP4: The Macallan Masters of Photography Ⅳ: Elliott Erwitt Edition)`을 20일 국내에 시판합니다. 맥캘란은 세계적으로 명망 높은 사진작가들과 함께 한정판 위스키 `마스터 오브 포토그라피` 시리즈를 선보여 왔습니다. 이번 엘리엇 어윗...
독과점 산업 12개 증가…기업 '양극화' 심화 2014-03-16 12:00:43
특히 정유(0.23%), 담배(0.78%), 위스키(0.27%), 맥주(0.27%) 등의 R&D 투자비율이 저조했다. 독과점 구조 유지 산업의 내수집중도(내수출하액÷내수시장규모)는 77.4%로 전체 평균 37.7%를 크게 상회했다. 국악기(100.0%), 담배(95.8%), 기관차(91.8%)의 내수집중도가 높았다. 독과점구조 유지 산업의...
글렌피딕 스코틀랜드 레지던스, 한원석 작가 공모전 당선 2014-03-13 16:41:11
1위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이 지난 2달간 진행한 문화예술 레지던스 프로그램 `2014 글렌피딕 아티스트 챌린지 to 스코틀랜드` 공모전에 설치미술 분야 한원석 작가가 선정됐다고 13일 밝혔습니다. `글렌피딕 아티스트 챌린지 to 스코틀랜드(이하 글렌피딕 아티스트 챌린지)`는 127년 전통을 가진 글렌피딕이 글로벌...
'위스키는 독주' 옛말… 주류업계, 알콜 도수 '40' 버린다 2014-03-13 15:12:49
35도짜리 저알콜 위스키인 '주피터'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이르면 이달 말 늦어도 5월까지는 내놓는다는 계획이다.롯데칠성은 현재 40도짜리 '스카치블루'를 생산하고 있다. 이 회사는 스카치블루를 통해 디아지오코리아의 '윈저',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임페리얼'에 이어 업계 3위를 차지하고...
페르노리카 코리아, 책임 음주 문화는 캠퍼스에서부터 2014-03-12 10:50:15
국내 위스키 업계 리더인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Jean-Manuel SPRIET))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책임 음주 캠페인인 `체크-메이트` 캠페인을 2년간 지속, 캠페인 강화에 나섭니다. `체크-메이트` 캠페인은 학생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무분별한 음주문화를 지양하고, 학생들 스스로 음주에 책임감을...
매출 속쓰렸던 위스키시장…하이트진로 '세 번째 도전' 2014-03-05 20:48:27
못했다. 하이트진로는 2002년까지 위스키 전문 계열사 ‘하이스코트’를 통해 주력 제품 ‘딤플’을 판매하며 진로발렌타인스(페르노리카가 인수), 디아지오코리아와 함께 위스키 시장 ‘빅3’를 형성했다. 하지만 딤플 브랜드를 디아지오로 넘기고 2002년 새로 출시한 ‘랜슬롯’이 부진에 빠지며 어려움을 겪었다. 2007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