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펄쩍뛰는 한우’, 설날 한우선물세트 반값대축제 실시 2015-01-09 16:56:12
매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055-252-9760)로도 가능하며 자체 온라인쇼핑몰(puljjughanwoo.com)을 통해 집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고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전국으로 무료 배송된다. 한편 ‘펄쩍뛰는 한우’는 한우암소도축직판장으로 경남지역 우량 한우암소농장연합에서 산지직송되는 유통시스템을 갖추고...
"운송株, 쿠팡 자체배송 움직임에 주목"-이트레이드 2015-01-09 07:51:16
"쿠팡은 과다비용이 발생함에도 기존과 차별화된 '로켓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는 기존 택배사를 통해서는 차별화가 어려웠기 때문"이라고 진단했다.쿠팡 채용공고에 따르면 쿠팡 자체배송 기사인 '쿠팡맨'은 월 260~350만원의 급여를 받고 회사에서 1톤 차량과 유류비를...
[도전! 2015 유통산업 대전망] "대세 모바일 주도권 잡아라"…올 시장규모 50조 넘어설듯 2015-01-06 07:00:31
블랙록 등으로부터 투자받은 4억달러를 배송 시스템 확충에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자체 배송 서비스인 ‘로켓 배송’을 확대하겠다는 것. 유아 용품에 한정된 품목을 늘리고 서비스 지역도 전국으로 확장할 방침이다. 최근 회사 목표를 ‘넘버1 모바일 커머스’로 정한 티켓몬스터도 지분 부분 매각...
[도전! 2015 유통산업 대전망] "외형보다 수익성"…패션·뷰티 상품 강화하고 모바일 집중공략 2015-01-06 07:00:26
1만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gs홈쇼핑은 ‘세계로 배송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다. gs홈쇼핑의 상품을 온라인 쇼핑몰 또는 모바일을 통해 주문하면 미주, 유럽, 아시아, 중남미 등 세계 103개국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현재 1만5000개인 상품군을 지속해서 늘릴 계획이다. 또 영어, 중국어 사이트를 열고 해외...
한류에 빠진 '中 하이타오족' 잡아라…逆직구 쇼핑몰 승부 띄운 동원·아모레 2015-01-05 21:19:19
배송을 지원하는 곳도 늘고 있다. 보디가드, 제임스딘 등의 속옷으로 잘 알려진 좋은사람들은 지난해 9월 자체 인터넷 쇼핑몰에서 해외 배송을 시작한 데 이어 외국어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아모레퍼시픽에서는 에뛰드가 지난해 10월 전 세계 배송을 지원하는 ‘글로벌 쇼핑몰’(사진)을 열었고, 다른 화장품...
[경찰팀 리포트] 액세서리 팔던 명동 노점상, 매대 밑 서랍 여니 짝퉁 수두룩 2014-12-20 09:00:00
자체와 경찰의 단속이 강화되자 짝퉁 판매업자들은 sns를 통한 판매에 나서는 등 진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카카오스토리 서비스를 이용한 짝퉁 판매가 늘어나고 있다. 짝퉁 상품 구매를 원하는 사람이 키워드 검색을 통해 판매자에게 메시지를 보내면 판매자가 자신이 보유한 상품 사진을 전송해 제품을 안내하는 형식이다....
옥션-G마켓, 묶음배송 서비스 '스마트배송관' 오픈 2014-12-15 09:28:50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오픈이벤트로 28일까지 스마트배송 상품을 구매를 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15명에게 30% 할인쿠폰(2만원이상 사용 최대 3000원 할인)을 증정하며 ‘또봇한정판시리즈’ 등 스마트배송 베스트 상품만을 모아 최대 62% 할인 판매하는 '스마트배송 special deal' 상품을 매일...
아비스타 "알리바바 통해 카이아크만·탱커스 중국 역직구사업 진출" 2014-12-09 10:43:43
계획이다. 이미 사이트 개설과 마케팅, 배송 등의 준비를 마쳤고 이달 중 사업을 시작할 예정이다.아비스타는 역직구 사업을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꾸준히 성장가능한 사업모델로 추진하겠다는 방침이다. 조만간 웨이신(wechat) 등 다른 소셜마케팅 및 커머셜을 이용한 추가 채널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한편,...
저출산 시대에도 대박난 아동복 '월튼키즈'…한번 판매에 '4억' 2014-11-28 09:28:22
위해 아담스패밀리는 자체 유아동복 브랜드인 '월튼키즈'를 기존 제품들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기 위해 과감히 오프라인 유통을 포기했다. 온라인 판매만 하면 중간 유통단계를 없애 품질 좋은 유아동복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가격에 판매할 수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때마침, 온라인에서는 소셜커머스 열풍이 불어...
체면구긴 아마존…전자책 소송서 '敗' 2014-11-14 20:39:48
제안을 거절해왔다. 아마존은 아셰트의 반발로 합의가 미뤄지자 자체 웹사이트에서 아셰트가 공급하는 서적 일부에 대해 사전주문 태그를 제거하고 할인 폭을 축소하는가 하면 배송을 지연시키는 등 보복 조치를 취해왔다.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