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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 서울모터쇼에 7세대 골프 출품 2013-03-18 15:59:22
20개 제품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전시 주제는 '영(young) & 다이내믹(dynamic)'으로 차의 본질을 통해 새로운 삶의 가치를 이끌어온 브랜드 철학을 제시할 예정이다. 우선 하반기 출시가 예정돼 있는 신형 골프를 아시아 최초 공개로 선보인다. 이에 앞서 출시되는 소형 해치백...
LG생건, '오휘 모이스트 쿨링 선블록' 출시 2013-03-18 15:58:38
‘오휘 모이스트 쿨링 선블록’을 18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알래스카 빙하수로 만들어 수분감이 많은 쿨링 선블록 화장품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50+ pa+++)가 있다. 근적외선 차단성분이 들어있어 외부의 열 자극으로 인한 피부 열노화를 완화시켜준다. 퍼프 일체형 용기로 만들어 피부에 손을 대지 않고 바를 ...
11번가, 에잇세컨즈 단독론칭 2013-03-18 15:56:30
18일 오픈마켓 단독으로 론칭했다.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제품 700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11번가는 입점을 기념해 온라인 단독 상품도 내놨다. 또 매일 한 품목을 11일간 특별 할인해 판다. 에잇세컨즈와 ‘단골’을 맺는 고객에게는 11%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컨버스, 명동 커스텀 스튜디오 오픈 1주년 기념 디자이너 협업 이벤트 열어 2013-03-18 15:42:03
이곳에서 컨버스 스니커즈 제품을 사면 무료로 새길 수 있다. 대전, 청주, 광주 충장로 점에서도 가능하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샤트렌, 직장 여성들의 감성적 캐주얼 스타일 주도 2013-03-18 15:32:07
프렌치 캐주얼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유통 채널을 확대해 젊은 층 수요까지 흡수한다는 방침이다. 최근에는 전국 220개 대리점의 매장과 지역 환경을 정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지역사회에도 기여하는 ‘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 샤트렌은 지난해 러시아 모스크바에 출점해 시장 테스트를 진행...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롯데슈퍼…국내 슈퍼산업, 선진국 수준 도약 '일등공신' 2013-03-18 15:32:04
브랜드 파워를 키웠다. 롯데슈퍼는 제품 가격을 낮추고 신선도를 유지하는 데 단순한 유통구조가 필수조건이라 판단하고 산지에서 매장에 이르는 과정을 최소화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또 지역별 산지에 상품기획자(md)를 상주시켜 수시로 변하는 상품 동향에 즉각 대처했다. 날씨, 생산·소비물량, 소비...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삼성 스마트에어컨, 하이패스 회오리바람으로 에어컨 디자인 혁명 2013-03-18 15:32:03
청정 부분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집약한 제품이다. 강력한 냉방 기능인 ‘하이패스 회오리 바람’은 삼성전자가 업계 최초로 실내기에서 흡입한 공기를 즉시 찬 공기로 바꾸게 만든 냉방 기능이다. 특히 회오리바람을 만들어 주는 3개의 ‘회오리 팬’은 흡입한 바람을 모아 곧고 멀리 뻗어 나가게 해준다.회오리 팬이 들...
[Golf] 프로기아'iD 나블라 X 드라이버', 헤드 스피드·샤프트 탄성 높여 2013-03-18 15:31:59
제품이다. 헤드 스피드에 따라 m-43, m-40의 2종류가 있으며 로프트는 9.5도와 10.5도의 2개 모델이 있다. 가격은 99만원. 회사 측은 헤드의 스피드와 샤프트의 탄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prgr의 독자적인 3밸런스 설계를 계승해 헤드 페이스의 센터·중심점·최대 굴곡점을 최적으로 배치했다는 것이다. 페이스의 두께를...
[Golf] GⅢ'460HR 드라이버', 반발력 높여 최고의 비거리 2013-03-18 15:31:57
끈다. 이 제품의 반발계수는 규정인 기준치(0.830)를 넘어서는 0.870이다. 높은 반발 성능을 통해 볼의 초속을 높였고 스핀을 줄여 비거리를 늘렸다. 샤프트의 유연성, 점성, 강성을 유지하면서도 경량화에 성공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형 헤드용으로 새롭게 개량한 고강도, 저탄성율 티탄 소재 ‘뉴 하이퍼 티탄’을...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백세카레, 강황 함량 50% 늘린 '건강한 카레' 2013-03-18 15:31:53
오뚜기는 2003년 12월 기존 카레 제품보다 강황 함량을 50% 이상 늘린 프리미엄급 카레 ‘백세카레’를 출시했다. 백세카레는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2008년 이후에는 매년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2009년에는 과립형 분말 기술을 적용해 조리할 때 물에 더 잘 녹도록 했다. 2011년에는 국내 카레제품 최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