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백세카레, 강황 함량 50% 늘린 '건강한 카레' 2013-03-18 15:31:53
오뚜기는 2003년 12월 기존 카레 제품보다 강황 함량을 50% 이상 늘린 프리미엄급 카레 ‘백세카레’를 출시했다. 백세카레는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2008년 이후에는 매년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2009년에는 과립형 분말 기술을 적용해 조리할 때 물에 더 잘 녹도록 했다. 2011년에는 국내 카레제품 최초로...
[Golf] 캘러웨이'X HOT', 비거리 300야드…골퍼들 만족 2013-03-18 15:31:52
넘을 정도라고 한다. 제품 라인업은 최상의 비거리를 제공하는 x hot 페어웨이 우드와 페이스 반발력은 높이고 클럽무게는 줄여 비거리를 개선한 x hot 드라이버, 7번으로 6번 거리를 보낼 수 있는 x hot 아이언, 페어웨이 우드의 장점과 아이언의 정교함을 결합한 x hot 하이브리드가 있다. 캘러웨이 골프는 지난 1월...
[Golf] 야마하'리믹스 드라이버', 헤드 무게 골퍼 맘대로 변환 2013-03-18 15:31:51
야마하 제품의 탁월한 비거리에서 한발짝 더 진화한 성능을 보여준다.야마하 리믹스(rmx) 드라이버는 ‘비거리의 벽을 깨부수는 힘’을 모티브로 해 탄생했다. 디자인부터 최신 전투기가 음속을 돌파하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스포츠용품검사소(국민체육진흥공단 부설) 테스트 결과 야마하 리믹스 드라이버는 현재 판매 중인...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하이카다이렉트, 신개념 車보험 서비스 '든든 드라이빙 멤버십' 2013-03-18 15:31:50
차량용 블랙박스 제품을 최고 56.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블랙박스를 차량에 장착하면 자동차보험료도 5% 할인받는다. 또 불스원의 대표 상품인 엔진첨가제 불스원샷과 기타 다양한 상품을 최고 30% 싸게 살 수 있다. 세계 1위 카시트 업체인 브라이택스 카시트는 최고 3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캐논, 복합기 등 '비즈니스 솔루션' 강자 2013-03-18 15:31:48
전 제품은 인체에 유해한 독성물질과 방화재료 사용을 줄이기 위해 유럽연합(eu)에서 시행하는 유해물질 제한지침(rohs)을 준수하고 있다. 업계의 자율규제보다 더 엄격한 사내 자체 기준을 만들어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기존 복사기, 프린터, 솔루션을 중심으로 한 오피스...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위니아에어워셔, 물을 필터로 가습공기청정 동시에 2013-03-18 15:31:47
2007년 국내 업체로는 처음으로 출시한 ‘에어워셔’ 제품이다. 위니아만도의 에어워셔는 물을 필터로 사용하기 때문에 자연 가습과 공기 청정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에어워셔는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이란 점 때문에 국내 판매량이 2010년 12만대, 2011년에 20만대, 지난해엔 약 25만대에 달한다. 위니아만도 제품은 2007년...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미스터피자, 최고 피자 원료 앞세워 글로벌 브랜드 제쳐 2013-03-18 15:31:46
동남아 진출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신제품을 개발할 때도 항상 소비자 조사를 우선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다. 지난 겨울 출시된 ‘다독이’ 피자는 에멘탈 치즈 아래 통새우, 상큼한 블루베리, 달콤한 복숭아와 망고, 아삭아삭한 시나몬 애플 등 7가지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다독이 피자는 일상에서 지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크리넥스, 끝없는 혁신으로 화장지 시장 선도 2013-03-18 15:31:41
있다. 일반제품과 고품질 제품에서 모두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포부다. 시장을 선도해 온 유한킴벌리는 특히 ‘크리넥스 데코&소프트’를 앞세워 국내 화장실용 화장지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딤채, 땅 속 김치 맛 그대로…'딤채계' 생길 정도 2013-03-18 15:31:40
가전제품으로 출시 당시부터 주목받았다. 딤채는 조선 중종 때 쓰던 김치의 고어로 고유 음식인 김치의 맛을 지키려는 위니아만도의 의지가 담겨 있다.위니아만도는 1995년 딤채를 출시했을 때 대대적인 광고 공세로 인지도를 높이기보다는 소비자들의 체험에 바탕을 둔 ‘구전 마케팅’을 통해 명품 가전으로 자리매김하는...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삼성서울병원, 세계 최고 의술 20개 '글로벌 프로젝트' 가동 2013-03-18 15:31:38
제품을 만들었듯 의료 분야에서 삼성서울병원이 글로벌 수준으로 뛰어오르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스마트 병원’을 향한 변화도 주목받고 있다. 삼성서울병원은 정보기술(it)과 생명공학기술(bt)을 융합한 스마트 병원을 2020년까지 현실화할 계획이다. 송재훈 삼성서울병원장은 “삼성 특유의 혁신 dna를 발휘해 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