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철없는 수영복'에 스키복 굴욕 2013-01-09 16:51:40
11~12월 판매동향을 조사한 결과 수영복 매출이 스키복에 비해 3% 많았다고 9일 밝혔다. 이 기간 수영복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37.8% 증가해 13.8% 오른 스키복을 앞질렀다. 특히 비키니 수영복의 판매가 높았는데, 해외 여행 때 비키니 수영복을 찾는 고객들이 많았기 때문이란 분석이다.최민도 신세계 패션연구소...
엔低에 한파까지…명동에 발길끊은 일본인 2013-01-09 16:51:12
적당한 추위는 방한복 등 겨울용품 판매를 촉진하기도 하지만, 혹한이 이어지면서 쇼핑객 자체가 줄어들어 소비경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분석이다.◆엔저·추위 지속 우려 일본인 관광객 감소와 강추위 등 소비경기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는 요인이 장기화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유통·관광업계는 보고 있다....
오리온, 식품업체 최초 중국매출 1조원 돌파 2013-01-09 16:46:04
중국 제과시장 내에서 리글리, 크래프트 등 세계 최고의 식품업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습니다. 김흥재 오리온그룹 중국법인 사장은 "북경, 상해 등 대도시 위주의 판매망을 2천개가 넘는 중·소 도시로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오리온 중국법인은 북경, 상해, 광주에 총 4곳의 공장을 가동하면서...
프로야구 매출 350억 '최대'…지난해 입장수입도 600억 돌파 2013-01-09 16:45:04
중계권료, 각종 스폰서십 계약, 온라인 게임·상품판매 등 세 항목으로 이뤄진다. 중계권료가 가장 많은 250억원을 차지했고, 스폰서십 계약금 80억원이 뒤를 이었다. 게임·상품 판매 수입은 20억원으로 가장 적었다. 스폰서십 계약 중 가장 큰 부분은 종합식품기업 (주)팔도와 맺은 타이틀 스폰서금액(55억원)이다.kbop는...
[2013 신년기획] 부동산 투자로 3조원 번 '일본의 나훈아' 거품 꺼지자 1조원 빚더미에 2013-01-09 16:37:24
테이프를 판매한다. ‘굿바이 부동산’이라는 책을 쓴 일본 작가 단 이사오(段勳)는 “센은 부동산 거품이 개인의 삶을 어느 정도까지 흔들어놓을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대표적 사례”라고 말했다. 20년이 지난 한국. 이곳에도 ‘센 마사오 예비군’이 적지 않다. 부동산으로 수백억원대 자산가가 됐다는 연예인도 심심찮게...
[취업&뉴스]일신산업 "기술력으로 세계 보온단열재 시장 도전장" 2013-01-09 16:33:10
일신산업의 `DNA`가 됐고, 이후 단열재 판매에 주력하면서 고효율 단열재 개발을 연구, 일신산업을 건축용 단열재 전문기업으로 키웠다. 품질인증, 경영인증, 환경인증, 기술인증 등 여러 분야의 인증을 획득한 전문기업으로 발돋움시켰다. 알루미늄시트 제조기술 및 단열재 내에 공기층 형성기술을 도입하여 전도열,...
삼성화재 어린이보험 인기…2만건 넘어 2013-01-09 16:15:01
지난달 출시된 자녀보험 `엄마맘에 쏙 드는'이 판매 보름 만에 가입건수 2만건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상품은 태아부터 최대 100세까지 실손의료비와 교육비를 보장하는 통합형 자녀 보험이다. 다발성 소아암진단비를 포함해 암 진단비를 최대 1억원까지 보장한다. 목돈이드는 학자금 부담을 덜고자...
ATS VS 3시리즈, 프리미엄 준중형 자웅가리자 2013-01-09 16:10:57
일단 올해 판매 목표는 600대로 설정했다. 경쟁 차종은 bmw 3시리즈다. 3시리즈는 bmw의 간판 중 하나로, 국내만 한정시켜보면 고급 준중형차 중에서 가장많은 판매고를 올렸다. 또한 가솔린과 디젤의 엔진 뿐아니라, 세단, 왜건, 쿠페 등의 다양한 제품 바리에이션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란 온라인 '계사년 새해맞이 이벤트' 개최 2013-01-09 15:51:58
수 있다.그 외에도 '란 온라인'은 계사년을 맞아 한정판 코스튬도 판매 한다. 금빛 및 적빛계사 코스튬 세트를 구입하여 장착시 캐릭터 능력이 향상되어 보다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다.이번 '계사년 새해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ran-online.co.kr)에서...
[Smart & Mobile] 카카오톡"우리가 대세"vs조인"게임은 이제 시작"…모바일 메신저 '2차대전' 2013-01-09 15:35:05
상품권(기프티콘)으로 판매하고, ‘플러스 친구’라는 이름의 광고 플랫폼도 운영 중이다.앞으로 문자 채팅뿐 아니라 뉴스 읽기, 음악·영화와 같은 콘텐츠 소비 등 모든 활동이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이뤄진다면 통신사들의 수익은 더 줄어들 수밖에 없다는 분석이다. 조성완 lg경제연구소 연구원은 “카카오톡이 단순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