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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4일부터 신년 세일 2013-01-01 16:48:3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도 전국 14개 점포에서 신년맞이 첫 ‘파워세일’을 실시한다. 전체 입점 브랜드의 75%가 참여하는 행사로, 1년에 2번만 시즌오프 세일을 하는 폴로 빈폴 라코스테 등 유명 캐주얼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연중 1회만 할인행사를 여는 란제리 브랜드 와코루는 ‘1년에...
중국 상하이 홈쇼핑 채널 '동방CJ', 고급화 전략으로 年매출 1조 넘어 2013-01-01 16:48:02
간판 쇼호스트인 리뢰이(30)는 이날의 판매상품인 ‘카르벵 가방과 지갑’을 카메라 앞에서 들어보이며 이렇게 설명했다. 방송 중에는 때때로 전화벨 소리를 삽입해 시청자들의 전화 주문을 유도했다. 유재승 동방cj 미디어사업부 부장은 “동방cj의 화면 구성 방식이나 방송 진행 방식은 한국 홈쇼핑 방송을 그대로 따르고...
LG, 한겨울 '손연재 에어컨'…멀리서 말해도 알아듣네 2013-01-01 16:32:50
처음으로 적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는 14일부터 예약 판매한다. 챔피언스타일은 350만~500만원대이며 △챔피언윈 300만~370만원대 △손연재스페셜2 290만~330만원대 △에이스 230만~280만원대다. 조주완 lg전자 가정용에어컨사업부장은 “휘센 신제품은 본체 음성 인식 기능과 nfc(근접무선통신) 등 스마트 기술에...
현대·기아차, 2012년 713만대 팔았다…목표보다 10만대 초과 2013-01-01 16:32:24
기록을 세웠다. 현대차 고위 관계자는 “중국 시장 판매량 증가가 전체 성장을 견인했다”며 “소비가 위축된 유럽과 호주, 지난해 공장 가동을 시작한 브라질 등 일부 지역에선 목표를 채우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현대차의 지난해 매출은 79조5000억원으로 80조원을 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1년에 77조8000억원의...
빵집서 빵 고르듯 그림 쇼핑…'프린트 베이커리'를 아시나요 2013-01-01 16:19:00
판화 한정 판매 이달 한경갤러리 전시도 중견화가 박항률 씨(62)의 그림 ‘꽃그늘’은 색동저고리 곱게 차려입은 한 여인이 날아가는 나비를 바라보며 느끼는 감성을 화폭에 옮긴 것이다. 등산길에 이름 모를 꽃을 보고 멈춰섰을 때의 고요함이 느껴진다. 박씨를 비롯한 탄탄한 화력의 국내 작가 그림을 압축해 제작한...
넷북의 종말…대만 에이서 생산중단 2013-01-01 16:10:32
삼성은 국내 판매 포기 저가 노트북·태블릿에 밀려 저렴한 가격으로 한때 인기몰이를 했던 넷북(netbook)이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게 됐다.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올해 1월부터 넷북 판매를 중단키로 했다. 넷북 시장 세계 1위 업체인 대만 에이서도 올해부터 넷북 생산을 중단하기로 했다고 디지타임즈와 가디언...
롯데백, 올해 키워드 '크리에이티브' 2013-01-01 16:10:29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땀에 1인용 상품의 판매량이 늘어나고 캠핑, 스파 등 삶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 이용객도 늘어난다는 예측이다. 지난해 롯데백화점에서 판매된 1인용 가전·가구의 매출액은 전년보다 25% 이상 증가했다.롯데백화점은 또 경제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하려는 고객들도 지속적으...
이용자 115만 알뜰폰 '몸집' 커진다 2013-01-01 16:10:00
서비스를 제공했지만 앞으로는 스마트폰 판매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sk텔링크도 지난해 6월 선불 요금제 중심의 ‘세븐 모바일’ 상품을 내놓은 데 이어 올해부터 후불제 상품도 판매한다. 국제·시외전화 등 통신서비스 업체인 온세텔레콤도 지난해 5월 ‘스노우맨’이란 브랜드로 알뜰폰 시장에 뛰어들었다.알뜰폰 시...
[2013 대전망] 삼성, '제2 신경영'…5대 신수종사업 키운다 2013-01-01 15:30:51
고가의 대형 의료장비를 개발해 판매할 것으로 알려졌다.전기차용 배터리는 삼성sdi가 맡고 있다. bmw가 올해부터 본격적인 전기차 양산 체제에 돌입하면 삼성sdi의 배터리 생산량도 껑충 뛴다. 태양전지는 레드오션(경쟁이 치열한 시장)으로 전락한 결정계 제품을 포기하고 차세대 제품인 박막계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2013 대전망] 포스코, 품질경영 내세워 위기 극복 2013-01-01 15:30:48
등 전략 강종의 개발과 판매를 강화한 게 대표적이다. 지난해 2분기 14.8%였던 포스코의 고부가가치 제품 판매비율은 3분기에 15.5%로 증가했으며 올해는 20% 이상으로 높인다는 계획이다.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자동차강판, 전기강판과 함께 에너지강재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에너지강재는 석유와 가스 등 에너지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