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전망] 포스코, 품질경영 내세워 위기 극복 2013-01-01 15:30:48
등 전략 강종의 개발과 판매를 강화한 게 대표적이다. 지난해 2분기 14.8%였던 포스코의 고부가가치 제품 판매비율은 3분기에 15.5%로 증가했으며 올해는 20% 이상으로 높인다는 계획이다.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자동차강판, 전기강판과 함께 에너지강재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에너지강재는 석유와 가스 등 에너지원을...
[2013 대전망] 에쓰오일, 정유·윤활유·석유화학 부문 경쟁력 강화 2013-01-01 15:30:43
선진국 시장에도 안정적 판매기반을 마련하는 등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 밀애...
[2013 대전망] LG, 시장 선도상품 앞세워 글로벌 공략 2013-01-01 15:30:41
이상 대형 패널 판매를 늘릴 계획이다. 국책과제로 선정된 60인치 투명 oled 패널을 개발하는 데도 연구·개발(r&d) 역량을 집중하기로 했다. 가전 및 에너지 사업과 석유화학 부문에서는 기존 세계 1등 제품 판매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기로 했다. lg전자 가전 부문은 냉장고용 압축기인 리니어 컴프레서와 dd모터 등...
[2013 대전망] 현대차그룹, '해·품·달' 전략으로 불황파고 돌파 2013-01-01 15:30:40
판매 증대·품질 강화 달성> 현대·기아자동차의 올해 경영 전략은 ‘해·품·달’이다. ‘해외 판매량 증대와 품질 강화를 달성하겠다’는 의미다.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은 최근 현대·기아자동차 해외 법인장 회의에서 해외 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국내 생산량의 70%가량이 해외에서 팔리는 만큼 해외에서 돌파구를...
롯데면세점, BMW 차 경품 주는 '스위트 뉴 이어' 이벤트 열어 2013-01-01 15:18:35
446달러에 판매한다. 겔랑의 메테오리트 푸치 브러시는 30달러, rmk의 메이크업베이스와 젤 크리미 파운데이션 세트는 89달러에 판다. 페라리, 엘리 사브, 이세이미야케의 단독 기획 제품도 마련했다.또 롯데면세점을 방문만 해도 bmw 자동차 경품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 전점에서 여권과 항공권을...
쌍용차, '코란도C' 10만대 판매 기념 스페셜 모델 2종 출시 2013-01-01 13:46:30
모델로 2일부터 전국 영업소에서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 리미티드 모델은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본 구성에 수출형 윙(날개) 엠블럼을 국내 판매 모델 최초로 적용해개성을 부여했다. 안전·편의장치로는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휠(eps) △하이패스 자동 결제 시스템(etcs)+감광식 반사광 조절(ecm) 룸미러...
<금감원이 안내한 단독형 실손보험 가입 요령> 2013-01-01 12:00:26
금융감독원은 1일부터 판매되는 단독형 실손의료보험과 관련해 소비자들이 알아두면 좋을 사항을 안내했다. 우선 단독형과 특약형 상품 중 자신에게 무엇이 더 적합한지 꼼꼼히 따져봐야한다. 특약형은 실손뿐 아니라 사망, 후유장애 등 다양한 보장이 있지만 보험료가 높다는 단점이 있다. 단독형은...
멀리서도 음성인식…LG, 휘센에어컨 30여종 출시 2013-01-01 11:00:05
LG전자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2013년형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예약 판매를한다. 또한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전문기사가 직접 방문해 열교환기와 필터에 쌓인 먼지를 청소해주는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진행한다. engin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2PM 첫 도쿄돔 콘서트, 日 3대 매체 전면 장식 2013-01-01 10:28:27
타워레코드 세계 최대 매장인 시부야점의 역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싱글 앨범이라는 기록을 넘어 세계 최대 음반 매장인 타워레코드에서 역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싱글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수립, 일본 내 가장 폭발적인 사랑을 받는 가수 2pm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는 의견이다. 2월13일 발매될 정규2집 'leg...
롯데百 "올해 유통키워드는 'Creative'" 2013-01-01 06:00:10
강화…SM엔터와 손잡고 한류상품 판매 롯데백화점은 2013년 키워드를 '크리에이티브(Creative)'로 정하고 패션백화점으로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데 힘쓰겠다고 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올해의 트렌드로 편의성(Convenience)·기분전환(Refresh)·경제불황(Economic Recession)·아시아열풍(Asi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