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8만원대 5G 데이터 완전무제한 요금제 출시 2019-04-02 10:42:27
단말을 구매한 고객이 rcs 앱인 '채팅'에서 챗봇과 간단한 퀴즈를 풀면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경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kt는 오는 5일부터 홈페이지에서 5g 커버리지 맵(map)을 공개한다. 매일 업데이트되는 5g 커버리지 맵을 통해 전국 및 시·구 단위 5g 커버리지를 확인할 수...
부산은행,경력직 전문가 채용 2019-04-02 10:29:06
빈대인)이 디지털 금융을 강화하고 관련 서비스 개선을 위해 경력직 전문가를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부산은행은 이번 채용으로 디지털 금융을 선도할 전문가를 확보해 고객중심 서비스와 인재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금융소비자보호, 해양금융, 은퇴금융 등 미래 핵심 분야 전문가에 대한 채용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
KT, 5G 데이터 완전무제한 요금제 출시…"5G 1등 되겠다" 2019-04-02 10:00:45
'채팅'에서 챗봇과 간단한 퀴즈를 풀면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경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5G 3대 핵심분야 '커뮤니케이션, 게임, 미디어' 초능력 서비스 공개 KT는 5G 상용화 초기 고객의 심장을 뛰게 할 3대 핵심서비스 분야로 커뮤니케이션과 게임, 미디어를 선정하고 8개...
[인터넷은행 2년] 국민 5명중 1명 계좌 보유…대출잔액 11조 2019-04-02 06:30:10
디지털 플랫폼 '신한쏠(SOL)'을 통해 금융 서비스를 강화해오고 있다. 지문, 홍채 인식 등을 활용한 간편 로그인, 보안 매체 없이 연락처로 보낼 수 있는 간편 이체, 신청 한 번으로 가장 유리한 대출상품을 추천해 주는 '쏠편한 신용대출', 언제든지 상담하고 뱅킹 업무도 볼 수 있는 인공지능(AI) 기반...
"메리어트 멤버십 '본보이' 혁신으로 전세계서 12만개 체험여행 즐긴다" 2019-03-31 14:47:42
브랜드 메리어트 호텔·리조트의 서비스 네트워크 장점을 고객 편의 서비스로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라고 강조했다.그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710개 호텔을 2020년 연말까지 1000여 개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서울과 부산, 제주 등에 6개 호텔을 새롭게 선보인...
[PRNewswire] InterGlobe Technologies, IGT Solutions로 상호 변경 2019-03-30 02:31:00
7개 국가 15개 센터에서 11,000명이 넘는 여행 전문가를 고용한 IGT는 디지털 컨텍센터 서비스, 영역 중심적인 여행 기술, 그리고 챗봇, 로봇 과정 자동화, 여행 분석 및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포함하는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한다. 문의: Neeru Agarwal Neeru.agarwal@igt.in +91-9810155212 로고:...
OK저축은행, 금융 취약계층 전담창구 운영 2019-03-29 10:30:19
전담 창구를 만들었다고 29일 밝혔다. 전담 창구에서는 큰 글씨로 인쇄된 상품설명서를 제공하며, 관련 교육을 받은 전담 직원이 상담한다. OK저축은행은 청각장애인을 위해 홈페이지에서는 챗봇 상담을, 콜센터에서는 수어 통역기관을 통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거동이 불편한 사람은 인근 영업점의 직원이 찾아가는...
하나금융, 디지털·글로벌 '쌍두마차'로 세계일류 금융그룹 꿈꾼다 2019-03-28 18:29:21
비전도 내걸었다. 이를 위해 손님 동반자적인 서비스 구현과 기존 틀에서 벗어난 상품 및 판매채널 구축, 글로벌 디지털 금융 플랫폼 강화, 핀테크 기업들과 상생 생태계 구축, 디지털 기반 포용적 금융 선도 등에 나선다는 계획이다.하나금융은 손님 동반자적인 서비스 구현을 위해 인공지능(ai)과 데이터 기반으로 생활 ...
이승열 하나금융지주 부사장 "비은행 부문 수익 기여도 높여 경영환경 리스크 대비할 것" 2019-03-28 17:29:52
기존의 서비스 틀에서 벗어난 상품 및 판매채널 구축 및 글로벌 디지털 금융 플랫폼 강화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의 요구를 맞추기 위해 글로벌 파트너와 손잡고 세계 각지 소비자의 요구를 맞춤형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놔야 한다는 설명이다.그는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분석을...
콜센터 주말 보험상담 고집하던 DB손보, 인건비 부담에 평일 영업 전환 2019-03-27 10:49:16
최근에는 보험사에서 선보이는 챗봇이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등 콜센터를 대체하는 다양한 상담 서비스들이 고도화되면서 콜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점차 줄고 있는 추세다.챗봇이나 모바일 앱에서는 계약조회, 보험금청구, 보험계약대출, 계약변경, 보험상품 안내, 지점 안내 등의 거의 대부분의 보험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