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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목 이 점포] 제주시 연동 '홍빠' 신제주점, 고기·초밥 무한리필…가족고객 몰려 2013-08-25 15:34:39
불황기에 주머니가 가벼워진 소비자들이 품질 좋은 고기와 초밥 등을 무제한 먹을 수 있도록 해 대박을 내고 있다. 제주도는 타 지역과 달리 점포 임대료 1년치를 한꺼번에 받는 관행이 있다. 하지만 박 사장은 창업 후 2개월 만에 1년치 임대료를 내고도 남을 만큼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 7년간 직장에 다니다 외식...
소니의 반격…삼성에 뺏긴 'TV 패권' UHD로 탈환 나서 2013-08-23 17:25:13
“초기에 대형 평면tv를 샀던 중산층 이상의 소비자가 슬슬 4k tv로 갈아타기 시작하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일본 정부도 발벗고 나서 일본 정부도 적극적이다. 일본은 2000년부터 공영방송사 nhk 주도로 uhd 시장 개척을 차근차근 준비했다. 당초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으로 잡았던 uhd 방송 도입 시기를...
억대 소득 올리는 '농업경영체' 1만7291개 2013-08-21 17:09:42
있었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농업은 초기 투입 비용이 많아 적자 상태인 농업 법인이 40%에 달한다”며 “생산성 향상을 위한 규모화나 투자가 원활하지 않다는 게 문제”라고 설명했다. 김용렬 농촌경제연구원 연구위원은 “경영체의 규모화와 외부 자본 유치를 위해 농업회사 법인을 도입했지만 성공 사례가 좀 더...
[BIZ 스토리⑫]자동차 케이블부품의 성공신화 '인팩'···"3년 내 세계 어디에도 없는 제품 내놓을 것" 2013-08-21 09:00:38
받았다. gm은 매년 협력사들의 제품 기술력과 품질, 납기 등 종합적인 역량을 평가해 해당 업체를 선정한다. 최 대표는 "gm 협력사는 글로벌 시장을 통틀어 몇 만개 업체들이 있는데 soy는 불과 수십여개 업체에만 주어진다"며 "품질이 우수하고 엔지니어와 소프트웨어 기술이 좋고 내부적으로 gm이 발전하는데 공헌했다고...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테스트에서 힌트를 얻어 제품의 품질을 직접 주장하지 않고 전적으로 소비자에게 품질평가 권한을 주면서 고객이 평가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는 결과에 열광하고 자발적으로 제품에 대해 평가를 하기 시작했으며 지금도 많은 소비자가 비교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가로 각인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고급...
[Focus] "네이버는 슈퍼甲"…인터넷 골목상권 독차지 논란 2013-08-16 13:23:12
“‘서초동 꽃집’으로 검색하면 네이버는 초기 10개 결과가 모두 키워드광고이며 광고라는 것을 알리는 표기도 매우 작은 글씨로 돼 있다”며 “종이신문과 비교해보면 1면에 실리는 내용이 광고인지 기사인지 비교적 명확히 구분되는 데 반해 포털들은 구분이 명확치 않아 인터넷 사용자들의 혼란이 크다”고 지적했다. #...
잘못된 샤워습관은 건강에 독, 초저가 고기능 첨단 캔프로연수기가 "해결사" 2013-08-14 13:55:51
제품의 품질 차이는 분명 엄청나다. 어떤 제품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비용을 들였지만 피부건강에 별반 도움이 되지 못할 수도 있고 반대로 효과를 크게 볼 수도 있다. 캔프로 연수기는 씻는 물 정수기 제품군 중에서 NSF(국제위생협회), EPA(미국환경청) 인증 및 최대 99%라는 탁월한 염소제거 효과를 자랑한다. 이...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테스트에서 힌트를 얻어 제품의 품질을 직접 주장하지 않고 전적으로 소비자에게 품질평가 권한을 주면서 고객이 평가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는 결과에 열광하고 자발적으로 제품에 대해 평가를 하기 시작했으며 지금도 많은 소비자가 비교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가로 각인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고급...
<세법개정> 中企 세금 대폭 줄인다 …가업상속 수월해져 2013-08-08 11:30:55
초기에 공제받지 못한 중소기업투자세액을 이월 공제해주는 기간은 5년에서 7년으로 늘어난다. 또 중소기업 핵심인력의 장기근속을 유도하기 위해 5년간 기업과 근로자가 함께낸 뒤 근로자에게 모두 돌려주는 핵심인력성과보상기금에 기업이 납입한 금액은 전액 손비로 인정된다. 대기업이 협력 중소기업을...
[비즈&라이프] '메이드 바이 삼성'이 '메이드 인 재팬' 넘어섰 듯…신뢰 쌓인 브랜드는 강력한 이미지를 창출한다 2013-08-06 17:14:32
원산지가 품질의 중요한 척도 역할을 한 적도 있었다. 제품에 표시된 ‘made in swiss’나 ‘made in japan’이 소비자에게 큰 위력을 발휘했다. 지금도 특정 제품에서는 유효하다. 그렇지만 원산지 효과를 능가하는 요인이 바로 글로벌 브랜드다. 글로벌 브랜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품질 신뢰도는 그만큼 높다. 셋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