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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동에 무슨 일이…노점상이 확 줄었네 2013-04-03 16:55:20
것은 노점상이 통행을 불편하게 하고 환경을 더럽힌다는 민원 때문이다. 김영웅 중구청 가로환경과 주무관은 “노점상이 명동의 ‘명물’이라는 의견도 있지만 불만을 제기하는 민원이 워낙 많아 정비작업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중구청의 노점상 2부제는 짝퉁 단속에 이은 길거리 정비사업 2탄의 성격도 있다....
[뉴스초대석] 김도형 한국거래소 시장감시위원장 2013-03-29 17:16:58
환경을 제공하고 있음. * 개인투자자 비중 : 유가(50.8%), 코스닥(91.6%) - 인터넷, SNS의 발달로 작전세력들의 연계, 허위정보의 전달,전파가 더욱 용이해 지고 있음. - 금융비밀보호, 개인정보보호, 통신비밀보호, 차명계좌의 허용 등 시장주변의 제도 환경이 작전세력에게 숨을 공간을 제공하고 있음. 4....
[인사] 교보증권 ; 미래에셋증권 ; 환경부 등 2013-03-29 17:10:00
환경부◎전보<과장급>▷온실가스종합정보센터 정보관리팀장 한준욱▷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건립추진기획단 팀장 조영두▷인천광역시 환경협력관 이율범◈한전kdn▷e-ict사업단장 정형종 ◈한국농촌경제연구원▷fta이행지원센터장 정민국◈양산시<4급>▷도시개발사업단장 이상옥▷행정국장 김흥석▷행정국...
디자인스킨 `어린이 놀이매트`,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 통해 현행기준 적합 확인 2013-03-28 10:31:53
유해물질 논란으로 민원이 끊이지 않던 영유아 놀이매트 업체 디자인스킨은 "지난 25일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으로부터 디자인스킨 제품이 현행 안전기준에 적합하다는 확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앞서 KBS-1TV 소비자고발은 지난해 12월 14일, 매트제품에서 유해물질이 검출되어 소비자가 위해를 입었다는 내용을...
[봄 & 가구] 한화L&C 바닥재, 소음 20% 줄이고 디자인 세련 '인기' 2013-03-27 15:31:03
거주자들이 제기하는 가장 대표적인 민원이 바로 층간소음이다. 층간소음문제 때문에 이웃 사촌끼리 얼굴을 붉히고 심하면 다툼으로까지 번지는 일이 빈번해지고 있다. 최근 층간소음으로 인한 이웃 간 갈등과 강력사고가 사회적인 이슈로 대두되면서 이를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는 바닥재가 주목받고 있다.한화l&c가...
해수부, 3실·3국·41과로 출발 2013-03-22 20:27:55
주요 업무는 해양 정책, 해운·물류, 수산, 항만, 해양환경, 해양 연구·개발(r&d), 해난 심판 등이다. 해수부 본부 조직은 3실3국9관41과이며 11개 지방항만청과 국립수산과학원, 중앙해양안전심판원 등 74개의 산하 기관을 보유하게 됐다. 해수부 본부 정원은 508명이다. 정부의 인력 감축 목표에 따라 옛 해수부...
"신설부처인 해양수산부로 가는 게 좋아요" 2013-03-21 15:03:30
상징적인 부서”라며 “건설 관련 민원도 적어 근무 환경도 좋은데, 젊은 직원이 부처 이전을 신청해 놀랐다”고 말했다.21일 국토해양부에 따르면 지방청을 포함해 직원 6000명의 부처 근무지를 내부적으로 확정했다. 이들 직원은 정부조직법이 국회를 통과한 뒤 이르면 다음주께 국토부와 해수부 중 한 곳에서 근무하게...
[전문] 최수현 신임 금감원장 취임사 2013-03-18 10:10:57
감시하는 시스템을 도입하는 한편, 민원이 빈발하거나 급증하는 회사는 명단을 공개하여 스스로 개선하도록 시장의 규율을 강화하고, 감독·검사에 있어서도 불이익을 주도록 하겠습니다.금융소비자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사소한 요인도 조기에 파악하여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소비자피해 사전인지 시스템’을 구축...
최수현 신임 금감원장 "'국민검사청구제도' 도입할 것" 2013-03-18 10:03:24
민원이 빈발하거나 급증하는 회사는 명단을 공개해 스스로 개선하도록 시장의 규율을 강화하고, 감독·검사에 있어서도 불이익을 주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금융소비자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사소한 요인도 조기에 파악해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소비자피해 사전인지 시스템'을 구축해 kiko 사태와 저축은행...
금감원, 인터넷 채팅상담서비스 확대 시행 2013-03-14 12:00:02
해결할 수밖에 없었으나, 채팅상담 확대로 민원서류 접수 이전에 금융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금감원은 앞으로도 '민원상담 스마트폰 앱(app)' 개발 등 모바일 환경에 맞는 상담채널을 구축하여 상담서비스 개선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전화상담이 가능한 민원인은 금융감독원 콜센터(국번없이 1332)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