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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원-이종석 상큼 발랄한 ‘G1’ TV광고 공개 2013-02-27 10:28:02
이종석이 함께한 g1 신제품 광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011년부터 아식스와 함께한 전속모델 하지원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종석을 모델로 한 이번 광고는 g1의 펫네임 중 하나인 오렌지 슈루슈를 활용해 2가지 메인 콘셉트로 진행됐다. 또한 광고음악으로 활용된 노래를 하지원과 이종석이 듀엣으로 불러...
올봄 슈즈 트렌드 보니.. `통굽` 스타일 예감 2013-02-27 10:27:54
원피스 등의 짧은 길이의 아이템과 매치하면 좋다. 세련된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오피스 룩에도 무난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아이템이다. 아이러브플랫은 올 시즌 상큼한 파스텔 컬러의 토 오픈 웨지힐을 선보였다. 빈티지 소재를 활용해 내추럴함과 심플함을 살린 디자인이 모던한 느낌을 준다. 활동성을 고려한 6cm...
플라워룩에 반격하는 ‘밀리터리룩’이 뜬다! 2013-02-27 10:26:02
더해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핫팬츠와 함께 빅 사이즈의 점퍼를 매치해 하의실종패션으로 연출하거나 어두운 컬러에서 벗어나 봄 분위기에 맞도록 한층 밝은 컬러가 활용된 미니스커트로 각선미를 과시하는 것도 좋다. 때론 하늘하늘한 쉬폰소재와 만난 카무플라주 블라우스로 세련미 넘치게 연출해보자. 밀리터리룩은...
밀레, 이시소네와 손잡고 미래적인 스텔스 라인 선보이다 2013-02-27 10:25:43
해 심플한 디자인 속 다양한 기능이 숨어 있는 미래적 아웃도어 라인 스텔스를 론칭했다. 스텔스 라인은 항공기나 함정이 적군의 레이더망에 포착되지 않도록 하는 은폐기술 스텔스에서 모티프를 얻어 올해 s/s 시즌부터 밀레가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이다. 곳곳에 첨단의 기능적 요소가 숨어있어 때와 장소에 따라 필요한...
[미리 가본 모델하우스]동탄2신도시 3차분양①롯데·대우 2013-02-27 10:18:14
가족실, 침실 벽을 가변형으로 설계해 입주자들이 방 크기를 바꿀 수 있도록 설계했다. 롯데건설이 개발한 신 평면인 ‘베타 평면’이 적용된다. ‘베타 평면’은 거실과 침실 3개를 전면 배치한 판상형 4베이 평면에 후면과 측면까지 발코니를 적용해 3개 면이 개방된다. 3개 발코니를 모두 확장할 경우 나오는...
[미리 가본 모델하우스]동탄2신도시 3차분양③호반·대원 2013-02-27 10:18:00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하고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팬트리 공간등을 활용했다. 안방 드레스룸 수납 공간, 붙박이장의 시스템 수납 공간, 주방 수납 공간 등데 아이디어 수납공간도 배치했다.‘동탄2신도시 대원칸타빌 2차’는 지하 2층~지상 25층, 8개 동이며...
에이티젠, 청담NK클리닉에 자사 키트 공급 2013-02-27 09:59:24
이를 통해 기술과 데이터를 공유하고 청담nk클리닉이 확보한 일본, 중국 네트워크를 활용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nk세포 활성도 측정 키트 제조업체 에이티젠(www.atgenglobal.com, 대표 박상우)은 조성훈 박사의 청담nk클리닉 개원에 맞춰 상호...
네일도 옷처럼, 트렌드 ‘네일 아트’로 즐긴다! 2013-02-27 09:54:02
재해석해 출시되는 플라워 패턴은 이번 시즌 코르사주, 추상적인 문양으로 형상화 됐다. 패미닌 룩의 대명사 플라워 프린트를 손 끝에 그려 넣을 수는 없을까. 전문 네일 아티스트의 도움 없이 손톱에 플라워 프린트를 새겨 넣고 싶다면 스티커 네일을 활용하자. 스티커 타입은 사용이 간편해 다양한 종류의 플라워 패턴을...
첫인상 결정되는 0.1초, 이미지 좌우하는 얼굴은? 2013-02-27 09:45:01
콜라겐이 활용되면서 콜라겐 주사 시술부터 콜라겐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음료에 이르기까지 콜라겐 열풍이 불고 있다. 하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일부 콜라겐 화장품은 콜라겐 분자 크기가 커 피부 깊숙이 흡수되기 어렵고, 콜라겐을 음식으로 섭취할 경우 체내에서 대부분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되기 때문에 피부에 미치는...
<해외 홈쇼핑 인기상품 "나라마다 달라요"> 2013-02-27 09:28:26
비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이들 생활용품은 한국상품 매출에서 60%를 차지하고 있는데 급격한 도시화가 진행 중인 인도에서 폭등하는 주거비용으로 인해 좁은 주거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야 하는 현지 소비자들의 수요가 드러났다. 베트남과 태국에서는 이미용 상품들이 전체 한국상품 매출의 20%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