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아제약, 세포재생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 겔’ 출시 2013-03-20 10:52:27
만 2세 이상,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동아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노스카나 겔은 국내 최대로 주성분 함량을 높여, 전임상 시험을 통해 그 효능·효과를 확인했고 부형제로 실리콘 오일을 함유 시켜 기존 제품과 차별화 함으로써 효과를 극대화 한 제품”이라며 “성인의 경우는 반창고나 밴드...
컬러푸드, 스킨케어로 태어나다 2013-03-20 10:49:57
기능의 그린 젤 오일이 그것. 특히 제품에 포함된 각각의 컬러 영양성분과 천연유래 성분이 상호작용하여 빼앗기거나 영양 과잉으로 인한 피부 부작용 없이 고기능의 스페셜 케어가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스킨앤랩 관계자는 “스킨앤랩 닥터 컬러 이펙트 라인은 영양분의 흡수력과 유지력을 높인 제품으로, 매일...
[공시] 슈프리마, 얼굴인식장치 기술 특허권 취득 2013-03-20 10:45:38
슈프리마는 20일 환경 적응형 얼굴 인식장치와 그 방법에 대한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습니다. 회사 측은 이번 특허권에 대해 "주위 조명 변화에 따른 인식의 한계를 극복 가능하다"며 "얼굴 인식이 적용 가능한 응용 제품의 확대가 기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백년의 유산’ 유진, 심성 고운 민채원표 패션 완성! 2013-03-20 10:43:01
않았다. 극 중 유진이 착용한 백은 하비아누 제품으로 빈티지와 글래머러스의 두 가지 매력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착한 패션 착한 연기 잘보고 있습니다”, “아담한게 뭘 입어도 귀여운 유진”, “어딜가든 미모가 살아있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백년의 유산...
슈프리마, 얼굴 인식 장치 관련 특허 취득 2013-03-20 10:39:39
제품이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이효리 제주도에...
‘야왕’ 김성령, 절제된 럭셔리룩 “빈틈없는 스타일링 선보여” 2013-03-20 10:37:01
커리어우먼룩을 제안하는 보티첼리 제품으로 알려졌다. 그는 절제된 아름다움과 클래식한 매력이 조화를 이루는 의상으로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성령이 입은 옷 어디 제품일까”, “옷들이 너무 고급스럽다”, “럭셔리룩의 진수를 보여준다”, “불혹인데 정말 아름답다” ...
극강 연아룩! ‘김연아’의 매력포인트 짚어보기 2013-03-20 10:36:03
해당 제품이 한동안 동이 나기도 했다. 김연아의 완판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귀걸이, 재킷 등 김연아가 착용한 제품은 시즌 최고 인기 상품으로 이름을 올리며 수 차례 완판 사례를 빚은 바 있다. 대중들이 사랑하고, 팬들이 반한 김연아의 모습은 어떤 것일까. 전 세계를 홀린 김연아의 매력 포인트를 살펴보자....
김연아 또 '완판녀' 등극…디올 '빙그레' 2013-03-20 10:20:42
이 제품은 방송 이전 하루 평균 1000개 정도가 팔렸지만 김연아가 바른 이후 하루 판매량이 3000개 이상으로 뛰었다. 일부 온라인 매장에선 재고가 바닥나 배송이 평소보다 일주일 정도 지연되고 있다.김연아 립스틱으로 불리는 '어딕트 립 글로우 립밤'의 가격은 3.5g에 3만8000원이다. 양혜라 디올 피아르(pr)...
중진공, 中企 유럽진출 지원 사업 2013-03-20 09:50:42
협력 네트워크로 프로파일에 등록되면 EEN 참여국에 제품 홍보와 해외 파트너를 알선받을수 있다. 희망 기업은 29일까지 신청서와 프로파일을 작성해 국가기술사업화종합정보(http://ntb.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bc.or.kr) 참조. engin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아웃도어 입은 홈쇼핑 매출 상승… '패키지 마케팅' 통했다 2013-03-20 09:32:10
공신으로 자리잡고 있다. 아웃도어 제품의 높은 가격을 보완해 패키지로 묶어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이 통했다는 분석이다. 20일 홈쇼핑업계에 따르면 올해도 스포티즘이 강세를 보이면서 고기능성 아웃도어 상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cj오쇼핑이 2010년 11월 론칭한 아웃도어 브랜드 ‘로우알파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