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필리핀도 사로잡은 'K-방산'…해성·FA-50 발판 수출 확대 노린다 2024-09-26 14:28:41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와 함께 동남아의 K-방산 주요 고객으로 꼽힌다. 한국 업체 부스에는 필리핀의 고위 군 당국자들은 물론 태국, 캄보디아 등 다른 동남아 국가의 군 장성들의 발길도 이어졌다. KAI 부스를 찾은 이리네오 에스피노 필리핀 국방부 선임차관은 "'피치 블랙'에 FA-50이 참가해 기체의 우수성,...
삼성물산, 래미안 원베일리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석권 2024-09-26 10:19:20
등 보행자들이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고, 일상 속에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게 됐다. 삼성물산은 래미안 원베일리를 통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휩쓸며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선 래미안 원베일리의 지하공간과 커뮤니티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선 래미안...
구광모 LG 회장 "'최고·최초' 도전적 목표로 미래 역사 만들자" 2024-09-26 10:00:02
워크숍…차별적 경쟁력 확보 방안 논의 '차별적 고객가치가 행동기준 되는 고객중심 기업' 공감대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구광모 LG그룹 회장은 "기존에 해오던 방식을 넘어 최고, 최초의 도전적인 목표를 세워 LG의 미래에 기록될 역사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26일 ㈜LG에 따르면 구 회장은 전날...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눈에…롯데온 '온라인 쇼룸' 개설 2024-09-26 07:56:30
행사를 한다. 10∼20% 할인 쿠폰을 적용하고 브랜드 자체 할인을 추가하면 최대 4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김영춘 롯데온 트렌드패션팀 상품기획자는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 온라인에서 편하게 디자이너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온라인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제품도 있어 고객의 큰 호응이...
홍대에서 만나는 K뷰티의 미래.. ‘11:11 팝업스토어’ 열린다 2024-09-25 17:43:51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최근 외국인들은 K뷰티의 혁신적인 성분과 자연 친화적인 제품, 그리고 개성 넘치는 패키징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K뷰티의 스킨케어 루틴과 맞춤형 제품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박문희 대표는...
"나이키 운동화가 26파운드?"…英, '낚시 광고' 금지 2024-09-25 13:22:55
24일(현지시각) 영국의 광고표준국(ASA)은 고객을 오도한다며 일부 나이키의 온라인 광고를 금지했다. 일례로 지난 12월 한 소셜 미디어 광고에서는 흰색 배경에 운동화 한 켤레와 "이제 나이키에서 26파운드만 내면 됩니다!"라는 캡션이 등장했지만, 쇼핑객들이 신발을 찾기 위해 클릭했을 때 신발은 나이가 많은 어린이...
어프로티움, 국내 최대 수소 전문 전시회 ‘H2 MEET 2024' 참가 2024-09-25 12:41:10
어프로티움은 대표적으로 디지털 미디어와 체험형 콘텐츠를 활용해 수소 제조 및 탄소 포집·액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소개하며, 현재 진행 중인 사업과 청정수소 사업의 밸류체인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다. 특히 올해 5월 완공된 액화 탄산 공장인 울산 제5공장을 소개하는 한편, 현재 정부 주도로 추진...
SC제일은행, 리버풀 레전드와 함께하는 고객 행사 열어 2024-09-23 13:11:56
건배사로 VIP 고객들에게 따뜻한 환영 메시지를 전했으며 리버풀 포토 라운지, 유럽 맥주 체험, 골프 퍼팅, 양궁, 투호 등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도 마련됐다. SC제일은행은 21일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하남 풋살파크에서 축구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축구교육 프로그램인...
"외모 췍!" 승무원 영상 반응 폭발하더니…'LCC 최초' 일냈다 2024-09-23 09:30:39
1342만, 1591만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직업 체험 예능 유튜브 채널인 ‘워크돌’과 협업한 ‘NMIXX 해원의 승무원 체험’ 또한 최근 조회수 570만 회를 돌파한 가운데 특히 화제가 된 ‘외모 췍!’ 밈은 에어부산 인스타그램 릴스 조회 수 1160만회를 기록하며 국내 항공사 인스타그램 릴스 조회 수 1위를 기록하기도...
SK브로드밴드, 시니어 우수 고객 대상 '시소 행사' 개최 2024-09-22 15:53:36
서비스 ‘오션 시니어’를 4년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발했다. 이번 행사에서 SK브로드밴드는 가래떡, 한과, 식혜 등 장년층 맞춤형 음식을 제공해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기분 전환을 위한 개인별 피부색 맞춤 메이크업과 패션 변화 체험, 전문가 사진 촬영, 이름을 활용한 나만의 꽃 토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