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나아이 알뜰폰 '모나', 카드 콜라보 요금제 출시 2024-05-13 15:29:02
럭키카드 혜택을 더해 고객의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 요금제 경쟁력을 강화해 주요 고객층인 30~40대 고객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된 신규 요금제는 총 5개다. 모두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NA 알뜰 7GB+1Mbps(통화 기본), NA 수다100데이터15GB+(통화 100분), NA 수다300데이터15GB+(통화 300분), NA...
연매출 300억원 백화점 입점 1세대 제화 브랜드 매물로 2024-05-13 10:07:26
통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매출 또한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각 브랜드의 특성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시장 점유율 확대를 도모하고 있다. E사는 건물 관리·사업시설관리 업체다. 경기변동에 예민하지 않은 안정적인 사업 형태를 가지고 있다. 코로나19 유행이나 금리 인상...
백화점에 아이돌·야구팀 별별 팝업…캐릭터 팝업은 4배 '껑충' 2024-05-12 07:01:01
경우 90% 이상이 10·20대일 정도로 젊은 고객층 유입 효과가 뛰어나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 종류가 다양해지는 가운데서도 애니메이션, 웹툰 등의 캐릭터를 활용한 팝업스토어 증가세가 눈에 띈다. 각 백화점 주요 점포를 보면 더현대서울 캐릭터 팝업스토어는 2021년 10여개에서 2022년 20여개, 작년 40여개 수준으로...
"쿠팡 못지않네" 입소문에 우르르…네이버 승부수 통했다 2024-05-10 14:30:03
고객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거나 별도 상품 패키지를 선보이는 것이 비교적 자유롭다. 네이버 관계자는 "전국구 단위로 물류 시스템을 갖춘 쿠팡에 비교하면 도착보장은 아직 규모가 크진 않지만, 제조사가 물류 과정 전반에서 주도권을 갖고 직접 D2C(판매자·소비자 직접 판매) 테스트를 해보는 사례가 늘고...
'럭셔리 K뷰티' 설화수·더후,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8:08:25
통해 2030세대와 외국인 관광객 등으로 고객층을 넓히려는 포석으로 풀이된다.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설화수가 이달 초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주력 브랜드인 설화수가 올리브영에 입점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서울 강남 설...
아모레 '설화수'·LG '더후' 나란히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7:01:55
2030세대와 외국인 관광객 등으로 고객층을 넓히려는 포석으로 풀이된다.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이달 초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주력 브랜드인 설화수가 올리브영에 입점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맞아...
오아이오아이 브랜드 리뉴얼 통했다…매출 30% 급증 2024-05-09 11:50:17
오아이오아이컬렉션 관계자는 “2030 여성 고객층을 타깃으로 상품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고급 소재를 적용한 것이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은 올해 연매출을 전년대비 40% 이상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연내 10개 이상의 매장을 여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글로...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 2024-05-09 10:09:01
MZ 고객층을 확장하고자 하는 전략이다.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설화수 슈퍼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앞서 올리브영이 지난 8일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에서 진행한 '올영라이브' 방송의 매출은...
"이거 피싱은 아니죠?"…도시락 사면 비트코인 준다는데 2024-05-09 09:20:53
고객층이 가상자산은 물론 다양한 재테크에 높은 관심을 보인다는 점에 착안해 비트코인을 제공하는 신개념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비트코인 도시락은 비트코인을 연상케 하는 황금색 원형 용기에 담겨 있으며, 오므라이스와 멘치카츠, 미트볼, 감자튀김, 비트피클 등으로 구성했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프리미엄 뷰티 강화" 2024-05-09 09:15:28
MZ 고객층을 확장하고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윈윈 전략에서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설화수 슈퍼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앞서 올리브영이 지난 8일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에서 진행한 '올영라이브' 방송의 매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