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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역시즌 특집…겨울상품 최대 67%↓ 2017-07-14 13:32:38
슈즈 브랜드 '나무하나'를 최초로 할인 판매한다. 젊은 연령층의 구매율이 높은 브랜드다. 지난 시즌 1만개 이상 팔린 '앵클부츠', '하프부츠'를 최대 37% 저렴하게 내놓는다. 22일에는 대표적인 겨울상품인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를 80∼100만원대에 판매한다. 소형냉장고를 사은품으...
다시 돌아온 소설의 계절…국내외 작가, 시장 달군다 2017-07-10 20:44:17
독자의 구매율이 압도적인 것으로 조사됐다. 예스24에 따르면 하루키와 베르베르 신작의 구매자 중 30대 남성 구매율이 각각 28.2%, 22.2%로 다른 연령대와 비교해 가장 높았다. 일본 추리소설계를 대표하는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위험한 비너스》는 지난달 30일 출간되자마자 초고속으로 베스트셀러 순위에...
대전 대형점포 지역기여도 다소 개선…공익사업은 여전히 저조 2017-06-29 10:41:22
있다. 업태별 구매율은 백화점 3.4%, 대형마트 6.6%였다. 특히 이마트의 지역 상품 구매율은 8.1%로 시 가이드라인 구매목표치 7%를 웃돌았다. 지역 입점 백화점과 대형마트는 인쇄물 총 발주액 22억5천만원의 90.2%인 20억3천만원을 지역에 발주해 목표치 80%를 넘었다. 전년 88.5%보다 다소 높아졌다. 기타 용역에서는...
대구 사회적경제 760여개 기업서 8000여개 일자리 창출, 매출 600억원 2017-06-25 07:20:56
27.3%)보다 높은 수치이다. 또, 사회적기업제품 우선 구매율 및 착한소비 확대로 2016년 공공구매액이 101억원으로 2014년 말 38억원 대비 3배 가까이 늘어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새 정부의 활성화 정책으로 인해 사회적경제는 활짝 피어나려는 ‘티핑 포인트’ 직전에 와...
예스24 "상반기 음반판매 1위는 '하이라이트'" 2017-06-13 11:49:57
이었다. 음반 분야별로는 가요의 경우 20대 여성(24.7%)의 구매율이 가장 높았고, 팝은 30대 남성(20.4%), 클래식은 50대 남성(22.0%)의 구매가 활발했다. <표> 음반 종합 성·연령별 판매 점유율 ┌──────────┬────────┬────────┬────────┐ │ 성연령별 │ 남 │ 여 │...
게임빌 '워오브크라운' 누적 다운로드 100만건 돌파 2017-05-22 09:43:01
높은 재방문율과 구매율을 기록하고 있어 장기 흥행작이 될 조짐"이라며 "세계 시장에서 롱런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지난달 26일 출시된 워오브크라운은 애즈원게임즈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유통하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이다. hanj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전, 협력사 선급금 지급률 상향…"중소기업 유동성 지원" 2017-05-19 13:44:07
편의를 돕는다. 지난해 한전의 중소기업 제품 구매율은 71%다. 이는 법적 목표치인 50%를 크게 웃도는 수치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중소기업조합 대표자들은 전력 기자재 연중 균등 발주, 개발 선정품 우선구매 비율 조정 등을 건의했다. 한전은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협력사의 건의사항을 검토하고 개선방안을 찾기로...
가정의 달 5월,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추천 2017-05-12 18:27:00
어르신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구매율이 높은 건강즙으로는 흑마늘즙과 양배추즙이 있다. 흑마늘즙은 체력과 원기를 회복하는 강장제라고 알려질 정도로 피로 회복이 뛰어나며 흑마늘에 들어있는 유황 화합물은 피부에 탄력을 안겨준다. 또한 흑마늘즙은 마늘 특유의 냄새가 없고 맛도 좋아 인기가 많다....
한국조폐공사, 올해 730억 규모 중소기업 제품 구매 2017-05-02 14:17:29
중소기업 제품인 셈이다.지난해 공공기관의 중소기업 제품 평균 구매율은 73.7%다.권동원 한국조폐공사 조달실장은 “동반성장을 위해 중소기업 제품 구매를 확대하고 기술개발과 신기술의 사업화도 지원하고 있다”며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모범 공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
CJ오쇼핑, 1분기 취급고 9040억…'분기 최대 실적' 2017-04-27 16:12:20
반복 구매율이 높은 이미용품, 식품의 판매를 확대한 것이 취급고 성장을 견인했다. md의 상품기획력을 기반으로 한 tv상품은 6708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25.2% 성장했다. tv상품 위주로 t커머스, 모바일 등 판매 채널을 다각화 한 것이 큰 폭의 취급고 증가를 이끈 원동력이 됐다. 1분기에 판매 호조를 보인 브랜드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