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난달 우유 물가 상승률 14.3%…금융위기 이후 '최고' 2023-11-05 06:01:03
라면 물가 상승률은 -1.5를 보여 2021년 6월(-0.1%) 이후 2년 4개월 만에 처음 마이너스를 기록했다. 라면 물가 상승률은 6월 13.4%에서 7월 10.0%, 8월 10.7%, 9월 7.5%로 둔화세를 보이다가 지난달에 마이너스로 전환했다. 또 스낵과자의 물가 상승률도 6월 10.5%에서 7월 8.1%, 8월 7.7%, 9월 6.4%로 둔화세를 이어갔고...
"카트마다 미국산 소고기 가득"…중국인들이 달라졌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03 10:27:30
종가 김치, 농심 바나나킥·포카칩과 노브랜드 인절미스낵 등 다양한 한국산 가공식품을 찾아볼 수 있었다. 허마셴셩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공간이 제한돼 온라인에서 주문량이 많은 제품들을 위주로 매대를 채우는데, 해외 브랜드가 많다”며 “한국 제품의 경우 불닭볶음면(삼양식품)이나 김치라면(농심),...
'신라면 더 레드' 정식 제품 된다…한정판으로 나왔다가 인기몰이 2023-11-02 18:30:00
나왔다가 출시 80일 만에 1500만 봉지가 팔린 농심의 히트작 ‘신라면 더 레드’가 정식 제품으로 출시된다. 농심은 신라면 더 레드를 오는 20일부터 정식 판매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 라면은 지난 8월 14일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됐다. 출시 초기부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끌어내며 재구매가 활발히 이뤄져 정식 제품으로...
올해 최고 히트작…'신라면 더 레드' 정식 제품 됐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02 14:34:11
한정판으로 나왔다가 출시 80일만에 1500만봉이 팔린 농심의 히트작 '신라면 더 레드'가 정식 제품으로 출시된다. 농심은 신라면 더 레드를 오는 20일부터 정식으로 판매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 라면은 지난 8월14일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됐다. 출시 초기부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재구매가 활발히...
농심, '신라면 더 레드' 정식 출시…내달에 용기면도 나온다 2023-11-02 11:01:28
농심, '신라면 더 레드' 정식 출시…내달에 용기면도 나온다 (세종=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농심은 지난 8월 14일 한정판 제품으로 선보인 '신라면 더 레드'를 오는 20일 정식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라면 더 레드는 스코빌지수((SHU·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한 수치)가 7천500으로 기존 신라면...
80일 만에 1500만봉 '불티'…두배 매운 신라면, 컵라면 나온다 2023-11-02 09:54:08
라면(3400SHU)의 두 배가 넘는다. 농심 라면 제품 중 가장 매운 제품인 앵그리 너구리(6080SHU)의 스코빌지수를 훌쩍 넘는 수치다. 농심 관계자는 "더 매운 프리미엄 제품인 신라면 더 레드는 출시 초반부터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재구매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며 "12월 중순에는 용기면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식품업계 3분기 성적표는…주요 기업 실적 희비 엇갈려 2023-10-29 07:01:01
228억원으로 1.7%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농심은 매출이 8천700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7% 늘고 영업이익은 85.7% 증가한 507억원에 달할 것으로 추정됐다. 라면 시장의 지배력을 유지하면서 스낵 부문은 신제품 먹태깡 효과를 누린 것으로 분석됐다. 주류업체에선 하이트진로가 소주 매출 부진과 원재료비 증가 부담...
"경제 어려워도 이건 잘 팔리네"…매출 대박에 주가 뛴 회사 2023-10-17 08:13:35
업황이 되살아날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농심 신라면 더 레드, 먹태깡 등 신제품의 폭발적인 인기에 따른 호실적 전망도 힘을 보태고 있다. 식품업계에선 불경기에 매운맛 수요가 높단 게 정설처럼 여겨진다. 지난 8월 농심은 신라면 더 레드를 출시했다. 기존 신라면 맵기의 2배, 농심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가장 매운...
해외서 돌풍…라면株 목표가 상향 잇따라 2023-10-11 18:05:49
한국 증시가 최근 두 달여 동안 조정받았지만 라면업체는 수출 확대 등으로 견조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1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삼양식품과 농심은 지난 7월 11일부터 이날까지 석 달 동안 주가가 각각 58.65%, 17.29% 뛰었다. 같은 기간 코스피지수는 4.38% 하락했다. 10일 장중엔 삼양식품과 농심이 각각...
신라면·스마트팜으로 글로벌 '뉴농심' 영토 넓힌다 2023-10-11 16:26:45
착공하고, 시장 공략에 한층 속도를 더할 계획”이라고 했다. 농심 미국법인의 올해 상반기 매출은 전년 대비 25.2% 늘어난 3162억원, 영업이익은 536% 증가한 337억원이다. 농심 전체 영업이익의 28% 수준이다. 미국 시장에서 성장을 이끄는 대표 제품은 단연 신라면이다. 지난해 신라면(봉지) 매출은 전년 대비 32% 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