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구재단, 20-21일 창업교육센터 교원 대상 연수 2014-02-19 14:47:34
대전 누보스타컨벤션에서 창업교육센터 교원을대상으로 연수를 한다. 19일 연구재단에 따르면 이번 연수에서 학업과 창업을 병행할 수 있는 창업 휴학제, 창업 대체학점 인정제, 창업학점 교류제 등 창업 친화적 학사제도를 소개하고창업교육 우수사례를 공유할 계획이다. 이번에 소개되는 우수사례는 선진...
[일등기업 일등상품] 앞선 품질, 혁신적 마케팅…불황 넘어 세계로 간다 2014-02-13 07:07:00
있다. 남양유업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누보’를 통해 커피믹스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누보는 출시 한 달 만에 매출 50억원을 돌파하며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매일유업 컵커피 ‘바리스타’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보다 42% 증가했다. 이에 힘입어 매일유업은 국내 컵커피 시장 점유율 1위를...
[일등기업 일등상품]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누보', 첨가물을 천연원료로 대체…인 과다 섭취 막는 커피믹스 2014-02-13 06:57:18
제품으로 키운다는 목표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누보는 작년 12월2일 출시 이후 하루평균 1억2000만원어치가 팔려 출시 한 달 만에 매출 50억원을 돌파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누보는 커피믹스에 함유된 ‘인산염’을 뺀 제품이다. 남양유업은 인삼염을 과일에서 추출한 천연식품원료로 대체하는 ...
NH농협증권 "종근당, 평가가치 매력 크다" 2014-02-10 08:37:10
전망했다. 그는 작년 출시한 개량 신약 텔미누보와 유파시딘S의 고성장세가 지속될 것이며, 최근 출시한 자체 신약 듀비에와 4월 출시할 크레스토 제네릭도 빠른 속도로 시장에 침투할 것으로 기대했다. 또 수출도 항생제, 항암제를 중심으로 작년보다 약 15%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hoonkim@yna.co.kr(끝)<저...
"종근당, 올 1분기 실적 양호할 것…매수 기회"-신한 2014-02-10 08:18:30
산뜻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배 연구원은 "1분기 매출액은 '텔미누보' 등 신규 품목 효과와 독감 유행에 따른 '타미플루' 매출 증대로 전년 동기 대비 15.4% 증가한 1360억원일 전망"이라며 "영업이익도 10.5% 늘어난 167억원으로 양호한 실적이 기대된다"고 내다봤다. 분할 이후 외국인의 매도로 주가가 저점...
[10일 증권사 추천종목]대상·종근당 등 2014-02-10 07:51:57
품목인 고혈압 치료제 '텔미누보'의 가세로 원외처방 조제약 성장 기조 유지. 당뇨병 치료제 '듀비에'가 조만간 출시 예정. 619원의 보험 약가를 받아 타사 대비 가격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전망) <추천제외종목> - 한솔제지(종목교체) ◆ibk투자증권 <신규추천종목> - 유아이엘(스마트폰에 채택되는 홈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누보`, 40일만에 50억원 매출 2014-01-16 18:11:16
남양유업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누보`가 출시 40여일만에 매출 50억원을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하루 평균 매출액 1억2천만원으로, 낱개 커피믹스로는 4천200만개 분량입니다. 남양유업은 매출 50억원을 넘어선 것은 기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보다 20일 이상 빠른 기록이라며, 올해 카페믹스 누보로 매출을 1천억원...
남양유업 '누보', 출시 한 달 만에 매출 50억 돌파 2014-01-16 09:19:36
16일 밝혔다. 누보는 지난해 12월2일 첫 출시 이후 일평균 약 1억2000만원어치가 팔려나가며 지난 13일 이 같은 기록을 달성했다. 수량으로는 낱개 기준 총 4200만개가 팔린 것이다.이 같은 기록은 카제인나트륨을 사용하지 않은 크리머로 커피믹스 시장에 반향을 일으켰던 기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제품보다 약...
"종근당, 4분기 영업익 소폭 하회"-한화투자증권 2014-01-16 07:40:13
본사건물 리모델링에 따른 일회성 비용 때문"이라고 분석했습니다. 정 연구원은 이어 "올해도 기존 텔미트렌, 텔미누보와 신제품 크레스토, 넥시움 제네릭으로 외형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
[스타마케팅] 완판의 법칙…별들에게 물어봐! 2014-01-15 07:08:00
여성층이기 때문. 남양유업도 누보 브랜드 모델로 김태희, 이정재를 활용했다. 스타 마케팅은 스타들의 지명도를 활용해 한층 친숙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데다 제품 이미지에 부합하는 모델을 캐스팅하는 만큼 상품 특징을 알리기에도 좋다. 하지만 기업들의 ‘스타 마케팅’에 현혹돼 충동구매로 이어진다면 과소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