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빙그레, 40년간 사랑받은 바나나맛 우유…'응팔' 열풍 타고 매출 15% 점프 2016-02-17 07:00:08
기자 ] ‘항아리 모양의 단지 우유’로 친숙한 국민 우유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1974년 출시돼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국 가공유 시장 매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명성은 외국으로 확산돼 한국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요우커)이 찾는 먹거리 1순위로 꼽히기도 한다.바나나맛우유는 당시 고급...
싱가포르 채소시장 공략하는 일본 파나소닉 2016-01-26 18:08:19
자회사인 파나소닉팩토리솔루션(pfs) 아시아태평양법인은 2014년 7월 식물공장에서 생산한 채소를 싱가포르 내 일식 레스토랑에 처음으로 공급한 데 이어 지난해 11월부터는 싱가포르 슈퍼 등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14년 초부터 싱가포르 서부 산업단지에 있는 공장에서 발광다이오드(led) 빛과 물로 채소를...
[인터뷰] 이유진, 영화배우에 도전장 던지다 2016-01-25 15:44:00
분들이다. 나는 단지 대학생 때 한번 슈퍼모델이 됐을 뿐 전문적인 모델은 절대 아니다. q. 전문적인 모델에 도전하고 싶지 않은가. 내 직업이 모델이라면 나는 방송계에서 못 살아남는다. 그저 남들보다 키가 크고 날씬해 보일 뿐 모델로서 꼭 가져야 할 자질이 없다. 식단 관리를 하지 않으므로 자격 박탈이다(웃음). q....
스카이바이오, 충칭 현지법인 설립과 제품 설명회로 중국 공략 본격화 2015-12-29 13:43:13
주도로 오픈한 충칭시미용건강산업단지에 입주한 스카이바이오가 충칭시미용건강산업단지 오픈식 일정 일환으로 오늘 29일 중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유력 바이어들 100여명들을 대상으로 제품 설명회를 개최한 것. 오픈식 다음날인 29일 단지 내 세미나장에서 진행된 오늘 설명회에는 중국 온라인 유통 바이어들이 대거...
`식약처 사회공헌 기업` (주)예미원, `뷰티초이스` 프랜차이즈 사업 강화 2015-12-10 15:37:10
샴푸, 헤어에센스, 닥터토닉, 헤어마스크팩 등 20여종의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 <사진=예미원 `뷰티초이스` 벤토나이트 염모제> 염색과 두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예스천연머리염색방`의 가맹비는 따로 받지 않는다. 단지 3일간의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영업에 필요한 천연미네랄 머리염색제와 화장품...
광양만권 경제청 세풍산단 투자설명회서 6개기업 1835억원 투자유치 2015-11-25 02:12:43
세풍산업단지에 입주할 기업 6곳에서 총 1835억원의 투자를 이끌어냈다. 광양경제청은 24일 여수 엠블호텔에서 광양 세풍산업단지 분양 활성화를 위한 투자설명회를 갖고 바이오 신소재업체 등 6곳과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규소원료와 석영 가공 수출업체인 일본기업 후지광업과 300억원, 홍콩합자 기업으로 바이오...
[호텔소식] 특급호텔 겨울패키지…분위기 있는 하룻밤 2015-11-19 19:21:51
휴식과 함께 프리미엄 쇼핑몰을 포함한 단지 내 위치한 영화관, 수족관 등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편안한 하룻밤과 함께 코엑스 단지 내 위치한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일반관 영화 무료관람권 2매와 콤보세트 또는 도심 속에 펼쳐진 대자연의 신비를 만날 수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무료입장권...
중국인 비자 면제로 한국 화장품 시장 제 2의 전성기 맞나 2015-11-17 12:11:00
주로하는 중국 관광객 비중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단지 한국에서의 쇼핑목적으로 방문하는 사람도 급증하고 있다. 이들이 바로 한국 '관광쇼핑' 붐을 일으키는 주역들이다. 현재 중국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관광 루트는 서울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제주도의 독특한 풍광을 감상하는 것이다. 젊은 사람들은 또래 친구...
겨울나기 필수품, 수분크림으로 철벽 피부 방어! 2015-11-13 11:45:00
그의 스킨케어는 수분크림을 많이 바르고 자고 너무 힘들면 수분팩을 꼭 한다고 전해졌다. 또한 피부관리를 열심히 한다기 보다 지압을 받으면서 독소를 뺀다고 밝히며 피부 유지 비결을 공개했다. ◈editor’s choice 23years old 바데카실, 멀티 수분크림에 주목! 다양한 기능성 수분크림이 출시되고 있는 상황에서 단...
[인터뷰] 트렌드를 뛰어넘어 세계를 사로잡은 화장품 ‘카오리온’ 주은희 회장 2015-11-12 12:10:00
회상한다. 퍼포먼스처럼 보일 수 있겠지만 단지 진심이 통하길 바랬던 것 뿐 이라며. 그 때 그가 얻은 닉네임이 바로 ‘화장품 먹는 여자’다. ‘화장품을 먹는 여자’라는 타이틀은 바로 카오리온이라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일맥상통한다. 먹을 수 있는 화장품이라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건강한 피부를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