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12 강화 보궐선거...주요 경제공약에 표심 모인다 2024-10-07 16:28:10
띈다.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고 있다. 스포츠재단을 신설 운영하면서 각종 전국대회 유치해 숙박, 식당, 편의점, 주유소, 농수산물 판매 등 지역경제 활성화의 마중물로 삼겠다는 전략이다. 김 후보 캠프 측은 "스포츠 마케팅 사업은 가능한 재임 기간 신속하게 처리하겠다"며...
"日 찾는 관광객 4명 중 1명이 한국인…가장 중요한 시장" 2024-10-07 14:15:20
맞은 호시노리조트는 일본의 대표 호텔·리조트 브랜드다. 일본 및 해외에서 △럭셔리 호텔 '호시노야' △온천 료칸 '카이' △리조트 '리조나레' △도시관광호텔 '오모' △젊은층 타깃 호텔 '베브' 등 68개를 운영하고 있다. 호시노리조트를 소유하고 있는 호시노리조트REIT는...
"집에 가면 생각날 것 같아요"…외국인 푹 빠진 슈퍼마켓의 정체 2024-10-07 10:39:00
취식대, 캐릭터 포토존 등을 마련해 볼거리도 제공한다. 농심은 대표적 관광명소인 명동에서 외국인 관광객 대상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외국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K라면 수요가 커지고 있어서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제품이 세계 주요 국가에 진출해 있는 만큼 외국인 관광객이 K라면 슈퍼마켓에서 맛본 농심 라면을...
"외국인 오세요"…농심, 명동 한복판에 'K라면 슈퍼마켓' 2024-10-07 09:21:14
외국인 관광객 대상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명동에 농심 체험 매장을 구축해 국내 마케팅 효과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이 귀국 후에도 농심 라면을 자연스럽게 접하게 하는 해외 마케팅 효과를 거두겠다는 목표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 명동 농심 체험 매장을 외국인 관광객 필수 방문 코스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명동 한복판 '파송송 계란탁'…'K라면 슈퍼마켓' 오픈 2024-10-07 09:10:01
슈퍼마켓은 마트와 스낵바가 결합한 형태로, 라면 쇼핑과 식사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원하는 라면을 구매한 뒤 즉석조리기로 라면을 끓여 먹는 방식이다. 농심은 K라면 슈퍼마켓 내부 공간에 대형 컵라면 형태의 취식대, 캐릭터 포토존 등을 마련해 볼거리도 제공한다. 농심은 대표적 관광명소인 명동에서 외국인...
농심, 명동에 'K라면 슈퍼마켓'…외국인 관광객 마케팅 강화 2024-10-07 09:02:46
내부 공간에 대형 컵라면 형태의 취식대, 캐릭터 포토존 등을 마련해 볼거리도 제공한다. 농심은 대표적 관광명소인 명동에서 외국인 관광객 대상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제품이 세계 주요 국가에 진출해 있는 만큼 외국인 관광객이 K라면 슈퍼마켓에서 맛본 농심 라면을 본국에서도 즐길 것으로...
현대차·기아, 싱가포르 판매 2배 질주 비결은 2024-10-06 18:46:35
통해 마케팅을 강화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6일 싱가포르 국토교통청에 따르면 상반기 현지에 등록된 현대차·기아 신차는 1557대로 집계됐다. 지난해 같은 기간(756대)의 두 배다. 현대차 판매량은 지난해 상반기 333대에서 941대로 세 배 가까이 늘었다. 업계 관계자는 “HMGICS를 방문한 현지인에게 시승 등 다양한...
내 아이 '생애 첫 적금'…年8% 고금리 올라타세요 2024-10-06 17:41:44
최대 월 30만원 한도로 연 5.0%의 최고 금리가 책정됐다. 모바일 뱅킹 앱 쏠(SOL)에 로그인하지 않았던 고객이 로그인하거나(연 2.0%) 상품·서비스 마케팅 동의(연 0.5%) 등을 하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도 200일 동안 감정을 기록하면 최대 연 5.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도록 재미를 더한 ‘N일적금’을 판매...
구분 상가 투자, 매력적이지만 신중해야 할 이유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10-05 14:38:02
임차인이 맞춰져 있고 수익률이 높다고 마케팅하는 구분 상가에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는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해당 손님에게 자금 여력이 된다면 꼬마 빌딩을 매입할 것을 추천했습니다. 구분 상가 투자가 나쁜 투자처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다만, 구분 상가는 더 신중하게 접근해야 할 몇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손 못 놓겠어요"…수십억 부담에도 김연아에 '집착'하는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5 11:48:10
게 트렌드’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젊은 층이 찾는 트렌드는 빠르게 변합니다. ‘왜 이걸 먹고, 찾고, 즐기는지’ 이해하기 어려웠던 젊은 문화. 유통업계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이 즐기는 것들이 기업 마케팅 활동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고 여깁니다.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고 연구하는 김세린의 트렌드랩(실험실)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