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종이로 만든 화장품 용기' 개발한 아모레퍼시픽 2021-03-12 09:57:59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라네즈'의 레이어링 커버쿠션으로 세계포장연맹(WPO) 선정 ‘2020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생분해가 가능한 사탕수수 원료와 FSC(산림관리협의회) 인증을 받은 종이로 포장재를 구성한 명절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체형 다른 부부를 위한 '듀얼 피팅 서비스' 인기 2021-03-09 15:09:17
레이어, 지지력과 안정감을 제공하는 베이스레이어 등 3단으로 이뤄졌다. 상단커버는 촘촘하고 부드럽게 직조된 새틴 원단을 사용한다. 호텔 침구 같은 쾌적함과 고급스러운 터치감, 은은한 광택감이 있다. 얇고 부드러워 흡습성과 통기성이 우수하다. 커버 하단에는 방수 커버가 적용돼 외부 오염에서 내장재를 보호한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노티카…돌아온 추억의 패션 브랜드 2021-03-04 06:11:00
의류업체 레이어는 더현대 서울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국내 사업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레이어 관계자는 "옛날과 마찬가지로 데님 위주의 편안한 캐주얼 제품이 주를 이루지만, 과거의 유니섹스 스타일보다는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한 제품을 더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미국 패션...
라이 파이낸스, 다르위니아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밝혀 2021-03-03 12:00:43
블록체인 외부에서 데이터를 처리하는 레이어 2 거래 기능을 통해 다르위니아의 네트워크가 더욱 안전하고 풍부한 자산 유동성을 확보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라이 파이낸스 이건호 대표는 "크로스 체인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는 다르위니아와의 협력으로 서로의 기능을 보완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양쥐언니의 뷰티스토리] 민낯까지 광채피부, 앰플 한 방울로 ‘피니쉬’ 2021-02-22 11:30:00
아름다움을 외치며 홈케어를 시작한지도 벌써 3년 째에 접어듭니다. 30대 후반부터 피부 본연의 건강에 더 관심을 갖게 됐고, 집에서 관리를 하면서 화장품을 연구했습니다. 그리고 사십대 중반이 넘은 지금, 여전히 홈케어로 피부를 유지하는 중이예요. 클렌징부터 기초케어, 기능성 집중케어까지 저만의 루틴을 가지고 관...
이휘재도 공개사과했던 층간소음…이젠 건설사가 잡는다 2021-02-19 12:18:01
'3중 레이어 바닥구조'를 개발해 특허를 출원했다. 3중 레이어 바닥구조는 아파트 바닥면의 기본 뼈대인 콘크리트 슬래브 위에 3개의 층을 겹겹이 쌓아주는 필터형 방식이다. 기존 방식보다 모르타르층(몰탈층)을 2겹으로 배치하고 2배 두껍게 시공했다. 독일 바스프(BASF)사와 제휴한 고성능 완충재가 콘크리트...
영원한 프리티 우먼 `최지우`, 프레드 주얼리 화보 공개 2021-02-18 17:02:13
링을 레이어드하는 등 패셔니스타의 진면모도 드러냈다. 촬영 중 인터뷰에서 최지우는 "이번 촬영을 계기로 영화 <프리티 우먼>을 다시 봤어요. 줄리아 로버츠가 오페라를 보러 갈 때 새빨간 드레스에 착용했던 석류 빛깔의 목걸이가 아직도 생생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프레드의 `프리티 우먼` 네크리스는 1990년 영화...
`셀럽뷰티3` 이시영·딘딘이 Pick한 `지투셀 올인원크림` 2021-02-18 13:37:29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3`에서 이시영과 딘딘이 직접 Pick한 `지투셀 올인원 레이어링 크림`을 소개해 주목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이시영과 딘딘은 셀프캠을 통해 크림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크림이라 소개하며 "너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최적화된 밸런스의 푸딩크림"이라며 극찬을 했다. 또한...
코오롱스포츠, 봄 앞두고 ‘웨더코트’ 선보여 2021-02-17 18:10:26
남녀 모두 긴 오버사이즈 야상 점퍼로 한정되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 남성용은 짧은 길이의 점퍼스타일을 추가했다. 여성용은 미디움 길이의 점퍼 스타일과 롱 트렌치 코트 스타일, 두가지로 확장했다. 소재의 경우 코오롱스포츠가 자체 개발한 3레이어 투습방수·발수 소재를 사용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12일 만에 100만잔 팔린 '스벅 봄맞이 음료'가 돌아온다 2021-02-15 09:03:19
라떼'를 포함한 계절음료 3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슈크림 라떼는 스타벅스가 2017년부터 매해 봄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제품이다. 지난해에는 출시 12일 만에 판매량이 100만잔을 돌파해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로 100만잔을 달성했다고 스타벅스는 전했다. 스타벅스는 슈크림 라떼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