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외미디어] 광고없는 '애드프리 기사' 서비스 확산 2017-02-22 08:00:05
가입비로 광고비 하락을 상쇄한다는 전략이다. 미국 언론사 더 애틀란틱은 월 4.99달러, 잡지 매체인 와이어드는 주당 1달러를 받고 애드프리 버전을 제공하고 있다. 월스트리트 저널과 뉴욕타임스도 수익 증대 방안 중 하나로 추가 비용을 내면 광고 없는 기사를 볼 수 있도록 하는 애드프리 모델 도입을 검토 중이다....
네이버 광고수익 국내 1위...동영상 광고는 유튜브와 페이스북 2017-02-20 07:30:17
업종분석 리포트`의 `종합 광고비 분석`에서 항목별 광고비 지출 상위 10개 매체를 공개했다. 메조미디어는 광고비를 PC 디스플레이 광고(PC DA),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모바일 DA), 동영상 광고 등 세 가지 항목으로 분류해 분석했다. 주로 웹페이지 배너 광고를 의미하는 PC DA 부문에서는 네이버가 2천322억원으로...
유튜브·페북 성장에도 네이버 광고수익 국내 1위(종합) 2017-02-19 17:20:24
리포트'의 '종합 광고비 분석'에서 항목별 광고비 지출 상위 10개 매체를 공개했다. 메조미디어는 광고비를 PC 디스플레이 광고(PC DA),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모바일 DA), 동영상 광고 등 세 가지 항목으로 분류해 분석했다. 주로 웹페이지 배너 광고를 의미하는 PC DA 부문에서는 네이버가 2천322억원으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2-19 08:00:02
국내 광고 수익, 네이버가 유튜브·페이스북도 압도 170219-0041 경제-0029 05:30 [표] 2016년 항목별 광고비 지출 상위 10위 매체 170219-0042 경제-0002 05:30 [그래픽] 네이버, 광고 수익 해외 사업자들 압도 170219-0043 경제-0030 05:31 종로에 '도심 제한속도 하향' 첫 적용…하반기 시속 60→50㎞ 170219-00...
[그래픽] 네이버, 광고 수익 해외 사업자들 압도 2017-02-19 05:30:05
거두는 수익이 유튜브, 페이스북 등 해외 사업자들을 압도하는 규모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19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CJ E&M에 속한 디지털 마케팅 전문회사 메조미디어는 최근 '2017 업종분석 리포트'의 '종합 광고비 분석'에서 항목별 광고비 지출 상위 10개 매체를 공개했다. bjbin@yna.co.kr (끝)...
[표] 2016년 항목별 광고비 지출 상위 10위 매체 2017-02-19 05:30:02
[표] 2016년 항목별 광고비 지출 상위 10위 매체 (단위:백만원) ┌─────────────┬───────────┬───────────┐ │PC 디스플레이 광고│모바일(애플리케이션· │ 동영상 광고 │ │ │플랫폼) 디스플레이 광 │ │ │ │ 고 │ │ ├──────┬────...
국내 광고 수익, 네이버가 유튜브·페이스북도 압도 2017-02-19 05:30:01
리포트'의 '종합 광고비 분석'에서 항목별 광고비 지출 상위 10개 매체를 공개했다. 메조미디어는 광고비를 PC 디스플레이 광고(PC DA),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모바일 DA), 동영상 광고 등 세 가지 항목으로 분류해 분석했다. 주로 웹페이지 배너 광고를 의미하는 PC DA 부문에서는 네이버가 2천322억원으로...
코바코 "3월 광고시장에 '봄바람' 기대" 2017-02-15 09:45:30
광고주 중 해당 기간 광고비 지출이 늘어날 것이라는 응답이 많으면 100이 넘고, 그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 매체별 KAI 지수는 지상파TV 107.9, 케이블TV 110.4, 라디오 101.1, 신문 111.4, 온라인-모바일 135.0으로 조사됐다. 업종별로는 공공기관/단체 및 기업광고(146.9), 음료 및 기호식품(145.5), 금융·보험 및...
2030세대 유입에 다시 꿈틀대는 라디오…광고시장도 청신호 2017-02-05 09:00:12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라디오의 매체 이용 증가는 매체력 상승으로 이어져 집행광고비는 2014년 2천541억원에서 2015년 2천702억원으로 증가했다. 코바코는 보고서에서 "라디오는 타 매체 대비 광고 회피도가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며 TV 광고와 시너지 효과까지 있어 광고매체로서 매력적"이라고 설명했다. 라디오 광고...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문화 2017-01-19 08:00:05
골라보기 170118-0942 문화-0045 16:10 [그래픽] 매체별 광고비 비중 170118-0983 문화-0046 16:39 '독박육아 고민' 품앗이 보육으로 해결한다 170118-0987 문화-0047 16:40 '이우환 위작' 화랑운영자 징역 4년·골동품상 징역 7년(종합) 170118-0990 문화-0048 16:41 '호찌민-경주엑스포' 내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