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공개 2019-08-06 14:38:46
수 있다. '페이스메이커와 달리기' 기능은 사용자가 운동 목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실시간 페이스 코칭을 해주며 힘차게 달리기, 인내력 키우기, 지방 태우기 등 7개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수면 분석 알고리즘을 탑재해 보다 정확하게 4단계의 수면 상태를 감지하고, 양질의 수면 패턴을 형성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공개…갤럭시폰 연동 강화 2019-08-06 07:36:44
출시돼 스마트폰 없이도 전화를 걸고 받거나 소셜 미디어 뷰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손목 위에서 소셜 포스트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작년 이후 출시된 삼성 플래그십 스마트폰과 연동하면 '갤럭시 워치 액티브2'에서 스마트폰의 카메라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과 촬영한 사진 미리 보...
무신사TV·냠다른TV…예능·웹드 찍는 유통사 2019-08-05 18:04:13
스스로 미디어가 된 기업들무신사tv, 패션 트렌드 소개 3개월 만에 구독자 6만명 돌파 쿠팡 뉴스룸·cj오쇼핑 블로그 젊은층 소비자와 '영상 소통' [ 안재광 기자 ]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몰 무신사는 지난 4월 ‘무신사tv’란 이름으로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기 시작했다. 현재 구독자 수는 6만3000여...
현대모비스, 2분기 영업익 6272억원…전년比 18.1%↑ 2019-07-24 15:52:33
증가에 따른 전동화 부품 공급이 늘어나고 첨단 멀티미디어 제품 등 핵심 부품 공급이 증가해 모듈과 핵심부품 부문 실적이 개선됐다고 분석했다. 실제 2분기 전동화 부품 매출은 659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2.2% 증가했다. 달러 강세에 따른 환율도 영업이익 증가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이날 현대모비스는 올...
SNS 효과가 더 크다?…모터쇼 등 전시회 관심 '시들' 2019-07-01 10:40:11
메이커인 오디마 피게(Audemars Piguet)와 리샤르 밀르(Richard Mille)가 철수를 결정했다. 업계의 잇단 출품 중단과 내장객 감소에 위기감을 느낀 바젤 월드와 SIHH 주최 측은 내년부터 개최시기를 맞춰 출품업체와 내장객 확대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전시회는 소비자와 바이어를 대상으로 하는 효과적인 홍보수단으로...
북한 땅 밟은 트럼프, 민주당에 대반격 … 뉴욕타임즈 "타고난 쇼맨" 2019-07-01 10:37:42
위원장과의 만남을 트럼프 대통령의 ‘피스 메이커’ 역할을 부각하는 대표적 성과로 활용할 것”이라고 지적했다.트럼프 대통령이 아시아 순방으로 자리를 비운 사이 차기 민주당 대선후보들은 첫 tv토론을 열며 여론의 주목도를 높이고자 했다.하지만 지난 베트남 하노이 북미회담을 성과없이 끝내야 했던...
현대차, 2019년 지속가능성 보고서 발간 2019-07-01 08:46:18
통해 “현대차는 어려운 환경에도 글로벌 메이커로서 위상을 확보해 나가고 있으며 동시에 새로운 미래를 향한 변화를 도모했다”고 말했다.현대차는 2015년부터 가독성 향상과 정보의 선명한 전달을 위해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매거진’ 섹션과 ‘보고서’ 섹션으로 구분해 발간하고 있다....
[PRNewswire] 시안, 중국의 창업 허브 되기 위해 노력 2019-06-28 17:41:26
Year Election)'과 '대학 메이커 페스티벌(University Maker Festival)'을 포함해 더욱 많은 행사가 예정돼 있다. 시안시 정부는 향후 수년 동안 잠재적인 젊은 기업가를 더욱 많이 참여시키기 위해 지방 정부의 공식 위챗 계정을 포함해 다양한 소셜 미디어와 뉴 미디어 채널을 통해 최신 졸업생 정책에 관한...
한상희, 못다 쓴 '신데렐라 스토리' 2019-06-23 18:07:43
‘히트 메이커’의 마지막 순간에 뜨거운 박수로 화답했다. 비록 우승은 놓쳤지만 ‘미생(未生)의 반란’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대회 내내 화제의 중심에 섰던 그에게 선후배 선수들은 물론 갤러리와 대회 관계자들의 격려가 이어졌다.한상희는 “오늘은 이전 라운드보다 버디가 나오지 않았는데...
'뇌피셜'만 봐도…단기에 존재 각인한 에이앤이 코리아 2019-06-23 08:00:08
다나의 '다시 날개 다나', 솔비의 '로마공주 메이커'…. 출범 후 1년 8개월간 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에서 쏟아낸 한국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는 무려 20여 편에 이른다. 이 중 '베스트 히트' 상품인 '뇌피셜'을 비롯해 상당수가 시청자에게 존재감을 각인하는 데 성공했다. 에이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