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럭시 S24 시리즈 내일부터 예약 판매…풍성한 혜택 2024-01-18 09:25:11
고객 '갤럭시 매니아' 500명에게는 삼성전자 모바일 포토 프린터, 배달의민족 3만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KT닷컴에서 갤럭시 제품을 처음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정품 트리오 포트 PD 충전기를, 사전예약을 마친 뒤 인터넷·TV 상품에 가입한 선착순 30명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 JBL 투어 프로 2를 지급한다...
롯데홈쇼핑, TV·인터넷·모바일 총출동…설 명절 앞두고 인기 선물 '대잔치' 2024-01-17 16:08:45
예능 콘텐츠와 홈쇼핑을 결합한 ‘콘텐츠 커머스’가 인기다. 롯데홈쇼핑의 유튜브 예능 채널 ‘내내스튜디오’는 예능 ‘강남의 덤덤’, 초고화질 식품 제조 영상 ‘멍고리즘’ 등을 선보이며 누적 조회수 1600만 회 이상을 기록했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18일 개그맨 이상훈이 출연해 키덜트(키드+어덜트)족을...
롯데홈쇼핑, TV 벗어나 멀티채널 전략 가속…벨리곰과 협업도 2024-01-17 08:32:29
롯데홈쇼핑은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TV 홈쇼핑에서 벗어나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멀티채널 전략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위해 내달 16일까지 소파 브랜드 '에싸'를 TV는 물론 모바일, 티커머스,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등 5개 채널에서 선보인다. 경기도 남양주와 일산, 경남 양산에...
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숏폼 결합 '올인라이브' 2024-01-15 11:04:53
제품을 모바일 라방과 숏폼을 통해 선보이고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은 '원플랫폼 2.0' 전략에 따라 올해 라이브커머스 중심의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CJ온스타일 김신유 모바일라이브담당은 "올해는 올인라이브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할 계획"이라며 "고객이 재미있고 합리적인 쇼핑을...
"라방·숏폼이 대세" CJ온스타일, 모바일 '올인라이브' 첫선 2024-01-15 10:21:06
이번 올인라이브 캠페인을 비롯해 CJ온스타일은 모바일에 집중한 '원플랫폼 2.0' 전략의 일환으로 올해 라이브커머스 중심의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김신유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담당은 "2024년에는 올인라이브를 확대 운영해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할 계획"이라며 "고객들이 재미있고 합리적인...
"제주 당근 농가 돕는다" 현대백화점, 200톤 매입 2024-01-15 10:19:24
방침이다. 이밖에 현대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를 통해 '제주 당근 산지라이브' 진행을 검토 중이다. 국내 1위 토탈 복지 솔루션기업 현대이지웰은 2,500여 개 고객사의 약 300만명 임직원을 대상으로 '당근 할인 기획전'을 여는 등 현대백화점그룹은 계열사의 유통망을 적극...
현대백화점그룹, 제주 당근농가 지원…200t 매입해 계열사 유통 2024-01-15 09:02:16
디저트를 제공해 소비를 늘릴 방침이다. 현대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를 통해 제주 당근 산지 라이브를 진행하는 방향을 검토하고 있다. 복지 솔루션기업 현대이지웰은 2천500여개 고객사 300만명 임직원을 대상으로 당근 할인기획전을 연다. 현대백화점그룹은 2014년부터 농가를 지원하고 있...
현대홈쇼핑 라방 잘나가네…작년 주문액 2000억 돌파 2024-01-14 18:56:28
현대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의 지난해 주문금액이 2020억원으로 전년 대비 13% 늘었다고 14일 발표했다. 쇼라의 월평균 생방송 주문액은 1인당 36만5000원으로, TV홈쇼핑 주문액(28만원)보다 30.4% 높았다. 40~50대가 주된 구매층인 TV홈쇼핑과 다르게 20~30대를 타깃으로 한 라이브커머스는 반복적으로...
현대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쇼라' 주문액 2000억 돌파 2024-01-14 16:09:50
현대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의 지난해 주문금액이 2020억원으로 전년 대비 13% 늘었다고 14일 밝혔다. 두 자릿수 매출 신장률은 3년째다. 고정 고객이 늘며 1인당 월평균 생방송 주문금액은 36만5000원을 기록했다. TV홈쇼핑의 월평균 주문금액(28만원)보다 30.4% 높다. 특히 2030세대의 1인당 주문 금액도...
현대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쇼라' 작년 주문액 2천억원 돌파" 2024-01-14 10:04:17
현대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쇼라' 작년 주문액 2천억원 돌파" MZ세대 겨냥…"증강현실 적용·AI 쇼호스트 도입"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현대홈쇼핑[057050]은 모바일앱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 주문액이 작년에 2천20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2018년 모바일 쇼핑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