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 절반은 매주 온라인 쇼핑…월 27만원 지출" 2024-10-28 14:56:28
이용자들은 PC보다 모바일을 더 선호하며, 특히 연령이 낮을수록 이러한 특징이 두드러졌다. 메조미디어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쇼핑 플랫폼의 증가, 편리한 결제 시스템 등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쇼핑몰은 쿠팡과 G마켓 등 오픈마켓(남성 65%·여성 64%)으로 나타났는데 이유로는...
그라비티, 지스타서 '라그나로크3' 등 출품작 17종 공개 2024-10-28 11:55:58
내고 메인 타이틀 5개를 포함해 모바일 게임 7종, PC·콘솔 게임 10종을 전시한다. 메인 타이틀은 그라비티의 대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 정식 후속작인 '라그나로크3'을 비롯해 MMORPG '프로젝트 어비스(가제)', 퍼즐 타워 디펜스 게임 '라그나로크 크러쉬', 턴제...
삼성증권, 개인형 퇴직연금 순입금 이벤트 2024-10-28 11:15:06
경우를 모두 합산해 순입금액에 따라 경품을 지급한다. 지급조건 금액을 2배로 인정받는 방법은 타사에서 연금을 이전하는 경우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면 된다. nor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게시판] 토스, 데이터센터 차단 재해복구훈련 실시 2024-10-28 11:06:14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지난 26일 오전 2∼5시 재해로 특정 인터넷데이터센터(IDC)가 마비되는 상황을 가정한 재해복구훈련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비바리퍼블리카는 한쪽 IDC의 통신을 완전히 차단하고 단독 센터만 운영하는 실전 훈련 과정을 수행했다며 이 과정에서 고객 서비스에는...
많이 팔아도 남는 게 별로 없다더니…스타벅스, 가격 또 올린다 [종합] 2024-10-28 11:06:06
인상한다고 밝혔다. 블렌디드 음료 2종, 프라푸치노 6종, 피지오 1종, 리프레셔 2종이 대상이다. 대표 메뉴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가격은 6300원에서 6500원으로 3.1% 올랐다. 스타벅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인상은 고객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아이스 음료 수요가 줄어드는 겨울 시즌으로 결정됐으며 가장 작은 톨...
"스벅, 또"…11월부터 적용 2024-10-28 10:16:54
커피류가 아닌 블렌디드 음료 2종과 프라푸치노 6종, 피지오 1종, 리프레셔 2종 등이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직·간접 비용 상승이 지속됨에 따라 일부 가격을 인상하게 됐다"며 이유를 전했다. 그러면서 "고객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겨울철 수요가 감소하는 아이스 음료로 대상을 결정했다"며 "가장 작은 사이즈인...
"니케, 중국 판호 발급"…시프트업 주가 급등 2024-10-28 09:40:01
시프트업의 주요 모바일 게임이 중국 판호를 발급받았다는 소식에, 시프트업의 주가는 강세를 보이고 있다. 28일 오전 9시 10분 기준 유가증권시장에서 시프트업의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12.24% 상승한 6만 5,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앞서 25일 중국 국가신문출판서는 외국산 게임 15종에 대해 외자 판호를 발급했다....
"올여름 스타벅스서 시원한 프라푸치노 즐겨 마셨는데…" 2024-10-28 09:39:45
사이즈 가격을 200원씩 인상한다고 밝혔다. 블렌디드 음료 2종, 프라푸치노 6종, 피지오 1종, 리프레셔 2종이 대상이다. 대표 메뉴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가격이 6300원에서 6500원으로 3.1% 올랐다. 지난 8월 커피 가격을 올린 데 이어 2개월여 만에 논커피 음료 가격도 인상하는 것이다. 다른 커피 프랜차이즈의...
스타벅스, 아이스음료 톨사이즈 11종 200원 인상 2024-10-28 09:15:10
대상은 커피류가 아닌 블렌디드 음료 2종과 프라푸치노 6종, 피지오 1종, 리프레셔 2종 등으로, 모두 200원씩 인상된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직·간접 비용 상승이 지속됨에 따라 일부 가격을 인상한다"며 "고객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겨울철 수요가 감소하는 아이스 음료로 대상을 결정했고, 가장 작은 사이즈인 톨...
"니케·리니지2M 판호 발급…게임 부흥 의지 확인"-신한 2024-10-28 08:46:29
소비 성향을 갖게 된다. 리니지2M에 대해 강 연구원은 "한국과 비슷한 수준의 수익모델(BM)을 적용할 수 있을지, 중국 내 이용자 간 경쟁(PvP) 중심의 모바일 MMORPG 수요 감소와 캐주얼 수요 증가 트렌드를 이겨낼 수 있을지에 대한 우려가 존재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또 신한투자증권은 향후 판호 발급을 기대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