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출혈 마케팅 '부메랑'…미샤, 5년 반 만에 적자 2013-08-13 17:08:09
브랜드다. 에스티로더 등 해외 유명 제품과 비슷하게 생긴 미투(me too)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대부분의 화장품 전문점이 사실상 ‘상시 반값 할인’을 벌이고 있는 것도 미샤의 대대적 할인 판매에 맞대응하며 시작됐다는 게 업계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하지만 경기 위축으로 화장품 매출이 부진해지면서 미샤의...
[뷰티 이벤트] 실속 있는 이벤트로 무더위 나기 2013-08-13 09:07:17
제품을 사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하는 이보영의 뷰티 시크릿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이보영의 뷰티 시크릿 영상을 감상한 후,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에 공유하면 8월 한 달간 총 3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닮은 듯 좀 다른 '19만원 버킨백' 인기몰이 2013-08-12 17:08:19
1 '모방제품' 진저백·사만타백 입소문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에르메스와 모양이 똑같지만 가격은 100분의 1선인 데다 상표와 디자인 등록을 따로 마친 ‘합법적 짝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소위 ‘에르메스 미투백’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서와유나이티드가 수입한...
해변가 물놀이 메이크업 A to Z 2013-08-02 09:45:02
타투 제품으로 하루 종일 완벽한 아이라이너가 유지된다. 유수분에 강한 성분이 엷은 코팅막을 형성해 물, 땀, 각종 오염물질로부터 하루종일 번짐을 방지한다. 05 빌리프 ‘유브이 프로텍터 스탠바이유 선스크린’ 가볍게 덧바를 수 있는 수정화장 겸용 선블럭. 피지를 잡아줘 시간이 지나도 깨끗한 메이크업 상태를...
"공기로 튀기는 튀김기 불티…건강엔 아낌없이 쓰더라" 2013-08-01 17:24:51
‘미투’ 상품을 내놓았다. 워프 대표는 “한국인들에겐 가족과 건강을 위해서라면 고가의 제품이라도 기꺼이 지갑을 여는 특성이 있다”며 “에어프라이어가 가족의 건강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한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그는 “한국인들은 새로운 제품에 대한 수용도가 높고 혁신 기술을...
본격적인 바캉스 시작 “아찔한 비키니에는 섹시한 헤어를!” 2013-07-26 11:35:01
db, 씨스타 ‘러빙유’ 뮤직비디오 캡처, 에이핑크 미투데이, 나인뮤지스 트위터, 강예빈 미투데이, 고두림 미니홈피, 클라라 페이스북, 이수정 미투데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올 여름...
휴가철 활력녀 되는 법? 비치 뷰티템이면 OK! 2013-07-26 11:30:04
마무리감은 가볍고 사용이 간편한 제품을 선택하도록 하자. 선미스트 아이템을 사용하면 태양빛에 뜨겁게 달궈진 피부를 수시로 식혀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벼운 사용감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 추천한다. 수분감 가득한 안개분사로 수분 미스트를 뿌린 듯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선미스트를 선택하면 된다. 또한...
[필독! ★패션] “우리가 대세!” 이종석-이현우 ‘국민 남동생’으로 등극 2013-07-22 09:16:02
디테일보다는 미니멀하고 심플한 라인의 제품을 선택해야 스타일링에 실패할 확률이 적어지니 기억해두자. ■ 교복이 잘 어울리는 그대 이종석과 이현우는 모두 20대이다. 하지만 드라마를 통해 연출한 그들의 교복 스타일링이 시청자들에게 주목 받으면서 교복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이...
CJ제일제당, 야식 요리왕 뽑는다…'백설다담 콘테스트' 2013-07-22 08:45:58
본선에 진출하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으로 채운 gift box를 제공하고, 1~3등에게는 추가 상품을 증정한다. 참가방법은 오는 30일까지 개인 블로그 및 sns(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에 야식 요리 컨셉과 레시피를 올린 후 cj제일제당 요리정보 통합사이트 cj더키친에 인터넷주소(url)를 댓글로...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마케팅으로 시슬리의 아이크림과의 미샤의 제품 비교를 제안하고 있다. 한편 직접적이진 않았지만 2012년 3월 향수브랜드 로드 미샤(l'eau de missha)를 론칭, 향수 강자인 샤넬을 겨냥했다는 분석을 낳기도 했다. 기존의 수입화장품을 사용하던 소비자들은 자발적으로 비교품평에 참여했다. 결과는 폭발적인 호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