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의성발효흑마늘, 4년째 물품기부 이어가 2019-03-18 09:00:00
위해 노력하고, 임직원의 정성과 마음을 담아 후원활동도 계속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의성발효흑마늘은 전통방식의 발효 공법으로 마늘 수매에서 발효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엄격한 검수를 거치는 3단계 품질관리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으며, 항원성이 저감된 발효유 제조방법에 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남양유업, 발효유 브랜드 ‘리얼 슬로우’ 3종 출시 2019-02-19 15:11:53
발효유’는 DY(드링킹 요거트) 타입으로 130ml 용량에 플레인, 사과 등 2종입니다. 설탕 무첨가로 진한 농후발효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24시간 저온숙성을 통해 유산균수 기준(1ml당 1억 마리)함량 보다 10배 이상 많은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유익균의 생존력도 높였습니다. ‘리얼 슬로우 요거트’는 떠먹는...
술술 잘 나간다…쏟아지는 크리스마스 한정판 2018-12-19 17:51:36
한정 판매하는 발효유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윌, 얼려먹는 야쿠르트, 슈퍼100, 야쿠르트 프리미엄 라이트 등을 루돌프와 눈사람이 그려진 패키지로 만들어 한정 판매한다. 농심켈로그는 루돌프를 형상화한 시리얼 보울을 함께 구성한 ‘크리스마스 시리얼 선물세트’를 크리스마스 전까지만 판매한다.김보라 기자...
㈜실리콘브릿지 김태호 대표의 기업가정신, ‘융합과 진화, 그리고 지속가능성’ 2018-12-08 14:27:00
한때 발효유 시장에만 머물렀던 H사가 지금의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었던 기반에는 방문 판매 시스템의 핵심이었던 ‘야쿠르트 아줌마’의 역할이 컸다. 그들에게 배달용 전동카트를 줌으로써 한 단계 높은 배달 기술을 확보할 수 있었고, 이것이 기업 성장의 동력이 된 것이다. 김 대표는 청중들을 향해 지금 기업인들은...
IBK투자증권 "동원F&B, 실적 개선세 지속"…목표가 3만5천원 2018-11-29 08:48:13
연구원은 "실제 가공유, 발효유, 치즈 등 유가공 제품군은 편의점 유통 채널을 강화하고 있다"며 "건강기능성 발효유 등 고부가 신제품을 늘릴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그는 "샘물의 경우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를 강화하는 가운데 내년 수원지 인수 가능성도 높다"며 "사업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통해 참치캔...
한국야쿠르트 ‘쿠퍼스' 8억병 팔렸다…매출 1조5000억 달해 2018-11-27 08:02:28
항체를 함유한 기능성 발효유로 시장에 나왔다. 발효유의 기능성을 '간'까지 확대한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 발효유로 이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3년간 프로젝트팀을 운영하면서 50억원의 개발비를 투자했다. 건강기능식품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는 5년뒤인 2009년에 출시됐다. 알콜성 손상으로부터...
동원 건강기능식품 '덴마크 뮤닝' 한달만에 100만개 판매 2018-11-21 14:54:50
'덴마크 뮤닝'은 유가공업계 최초의 면역 건강기능식품으로, 발효유에 면역력 증진 효과가 있는 알로에 겔을 넣은 점이 특징이다. 동원F&B는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20년까지 '덴마크 뮤닝'을 연간 1천억 원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면역기능 인증 발효유 `덴마크 뮤닝` 나와 2018-11-20 10:22:50
건강기능성을 인증받은 발효유를 내놓았다. 동원이 이번에 출시한 ‘덴마크 뮤닝’은 간편하게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발효유로 면역 다당체를 함유한 `알로에 겔`과 특허 유산균인 `L.Sakei Probio65`을 담아 건강기능성을 부여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알로에의 다당체 성분이 면역세포 수와 활동을 늘려 면역력 향상...
미숫가루우유. 속풀어유...'연속 홈런'에 장관상 받은 푸르밀 2018-11-09 14:45:59
푸르밀 연구팀은 우유·가공유의 유제품팀, 발효유와 건강기능식품의 발효유기능팀, 제품 안전과 영양의 분석팀 등 3개의 팀으로 구성되어 있다.이 상무는 신제품 개발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소비자와의 소통’이라고 했다. 편의점에서의 제품 구매가 많아지는 만큼 10~20대의 최신 트렌드를 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