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랙핑크 제니·로제, 모방 불가 '강렬 스웨그'…'하우 유 라이크 댓' 티저 공개 2020-06-18 11:51:45
비디오를 게재했다. 제니와 로제는 각각 10여 초 가량의 영상에서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생동감 넘치는 독보적 포스를 자랑했다. 강렬한 경보음과 함께 시작한 영상 속 제니는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메이크업과 어깨선이 드러나는 의상을 장착한 채 시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이 끝나는 부분에서...
‘컴백 D-8’ 블랙핑크, 제니X로제 첫 티저 영상…‘역대급 비주얼+넘치는 생동감’ 2020-06-18 09:04:48
비디오를 게재했다. 제니와 로제는 각각 10여 초 가량의 영상에서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생동감 넘치는 독보적 포스를 자랑했다. 강렬한 경보음과 함께 시작한 영상 속 제니는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메이크업과 어깨선이 드러나는 의상을 장착한 채 시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이 끝나는 부분에서...
임영웅과 '1대 1 랜선팬미팅' 기회…행운의 10명 되려면? 2020-06-16 15:06:29
태그를 적용하면 응모되는 형식이다. 한편, 매일유업은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그의 대표곡 ‘이제 나만 믿어요’ 뮤직비디오를 제작, 제공했다고 전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우승 후 바쁜 일정으로 인해 타이틀곡임에도 불구하고 뮤직비디오는 제작하지 못했다"며 "임영웅의 생일인 6월 16일을...
래퍼 나다, 새 싱글 ‘내몸’ 뮤직비디오 첫 티저 공개 2020-06-15 08:23:59
1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나다의 `내몸` 뮤직비디오 티저 1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흰 배경에 실크 원피스를 입고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나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나다는 곡 제목인 `내몸`을 떠올릴 수 있도록 입술과 손, 발 등의 신체 부위를 강조하고 있어 오는 25일 발표될 나다의 새...
‘컴백 D-DAY’ 박지훈, 타이틀곡 ‘Wing’으로 펼칠 새로운 꿈과 도전 ‘기대 UP’ 2020-05-26 07:17:20
0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타이틀곡 ‘Wing’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이날 오후 8시부터는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신곡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박지훈은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The W’ 발매 기념 쇼케이스 시청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도 동영상으로”…라이브 커머스 시대 2020-05-25 17:37:56
‘비디오 매거진’을 내놨습니다. 콘셉트 별로 마련된 1분 길이의 동영상에 다양한 상품이 등장하고, 태그를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롯데백화점이 지난해 12월 내놓은 `100LIVE`는 6개월 만에 누적 조회 수가 20배 넘게 늘었고, 1회 방송에서 억 단위 매출을 올리기도 하는 등 가파르게 성장 중입니다....
동영상 보면서 쇼핑한다…현대백, `비디오매거진` 선봬 2020-05-24 15:32:52
비디오매거진’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비디오매거진은 시즌별 인기 상품을 골라 구성했으며, `더현대닷컴`에 들어가면 메인화면에 자동으로 재생된다. 영상 속 모델이 입고 있는 상품마다 태그를 달아 상품 이름 등에 대한 설명을 표시했고, 태그를 클릭하면 관심 상품으로 등록돼 구매 페이지로 연결된다. 영상을...
"동영상 보면서 구매한다"…현대백화점, '비디오매거진' 출시 2020-05-24 06:00:03
계정에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비디오 매거진은 시즌별 인기 상품을 선별해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됐다. 고객들이 더현대닷컴에 들어가면 메인화면에 자동으로 재생된다. 특히 영상 속 모델이 입고 있는 상품마다 태그를 표시해 고객이 태그를 클릭하면 관심 상품으로 등록되고, 더현대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NCT 127, 신개념 온라인 공연 ‘Beyond LIVE’ 전 세계 129개국 시청자 열광 2020-05-18 08:07:10
태그 ‘#NCT127_BeyondLIVE’도 월드와이드 및 미국, 캐나다, 멕시코, 프랑스, 러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페루 등 각국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를 휩쓸어 NCT 127의 글로벌 파워를 실감케 했다. 이날 NCT 127은 5월 19일 발표하는 신곡 ‘Punch’ 무대를 선공개, 화려한 AR...
[PRNewswire] 청소년 금연 캠페인, 새로운 분석 발표 2020-05-16 10:44:07
태그를 악용해 글로(Glo)나 아이코스(IQOS) 같은 가열담배 그리고 바이프와 같은 전자담배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스페인에서는 브리티시 아메리칸 타바코가 그리고 이탈리아에서는 필립 모리스가 아이코스(IQOS)의 판매에 해시태그(#FrenaLaCurva (#FlattenTheCurve)와 #DistantiMaVicini (#DistantButClose))를 이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