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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은행,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지방은행산업 1위 2023-07-19 10:23:08
전문가다운 상담, 고객배웅, 객장 안내활동, 근무태도, 환경실태 등을 평가 후 Feed-Back하여 개선하고, CS맞춤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해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있다. 지난 3월부터는 모바일 고객만족도조사 통합시스템을 개발하여 영업점 방문고객뿐만 아니라 모바일뱅킹, 동백전(지역화폐), 화상상담, 콜센터시스템 등...
GM 한국사업장,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국산자동차판매점 산업 11년 연속 1위 2023-07-19 10:11:56
있다. 특히 자동차 판매에서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KSQI 분기별 조사를 통해 나타난 고객배려 부분인 대기양해, 대기 감사표현에 대한 교육을 쉐보레 아카데미 뉴스레터를 통해 실시하고 있다. 또한, 카매니저가 항상 고객을 대할 때 명찰을 착용하도록 독려하고, 처음 찾아오신 고객부터 상담을 마친 후에는...
LG, 초거대 AI '엑사원 2.0' 공개…신소재·신약 개발 2023-07-19 10:06:48
Contact Center)를 소개했다. AICC는 고객과의 상담 내용을 실시간으로 분석·요약하고 상담 내용에 적합한 답변이나 콘텐츠를 제안한다. LG AI연구원은 국내에서 시범 운영 중인 AICC를 하반기 중 정식 서비스로 전환할 예정이며, 내년부터 영어권 국가로 확대할 계획이다. ●전문가용 대화형 AI 플랫폼 '엑사원...
한국주택금융공사, 시니어전담인력 채용,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2023-07-19 09:00:29
가하는 한편 전국 지점에 종합금융 상담인력을 배치해 대면 서비스 품질 제고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접근성이 낮고 대면업무를 선호하는 고령층이 주 이용 고객인 주택연금은 시니어층 전담 상담인력(주택연금상담사)을 채용해 고객 눈높이에 맞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기시간 감축을 위한 상담예약제 운영...
삼성전자서비스, 국내 최초·최고의 원격상담, 시청각 장애인 전문서비스도 2023-07-19 09:00:24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상담하는 ‘보이는 원격상담’ 제도를 운영 중이다. 스마트싱스(SmartThings)를 이용하는 고객은 ‘생활가전 원격진단 시스템(HRM)’을 활용해 서비스받을 수 있다. 고객에게 차별화한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특화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나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만 선택해 이용할 수...
한화생명, 디지털 데스크 도입…고객과 실시간 화상 상담 2023-07-19 09:00:21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한화생명 고객센터는 고객 최접점 대면채널로서 보험, 펀드, 신탁, 대출 등 다양한 금융업무와 세무, 투자 등 종합재무설계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힘써왔다. 올해 5월 디지털 소외계층도 손쉽게 이용할...
GM한국사업장, 글로벌 브랜드 통합 '더 하우스 오브 지엠' 오픈 2023-07-19 09:00:16
자동차 판매에서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고객 배려 부분인 대기 양해, 대기 감사 표현에 대한 교육을 쉐보레 아카데미 뉴스레터를 통해 실시하고 있다. 또 차량 인도 시점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수년간 차량 인도 시 고객과 함께 기념촬영한 다음 고객에게 사진을 담은 액자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을 펼치고...
경동나비엔, 365일 24시간 상담…AI서비스로 시간 단축 2023-07-19 09:00:13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가정용보일러 AS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특히 사후서비스(AS) 접수 창구를 다변화하며 고객의 불편을 해결하는 동시에 오프라인 체험형 매장을 통해 제품 정보를 자세히 전달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고객에게 인정받는 최고가 진정한 최고’라는 경영 방침 아래...
BNK부산은행, 사회공헌 사업 확대…고객의 든든한 동반자 역할 2023-07-19 09:00:06
진행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있다. 지난 3월부터 모바일 고객만족도조사 통합시스템을 개발해 영업점 방문 고객뿐만 아니라 모바일뱅킹, 화상 상담, 콜센터 시스템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있다. 고객이 표현하지 않는 불편사항까지 선제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CX(고객경험개선)팀을 신설하기도...
인트론바이오, 탄저 임상약 국제기준 품질관리 체계 구축 2023-07-10 13:21:50
높이기 위해 전문 임상수탁기관(CRO) 상담을 진행했다. 이어 국제적 표준에 부합하는 임상시험용의약품의 제조 및 품질관리 체계를 구축했다. 윤경원 인트론바이오 대표는 “탄저 예방치료제는 전세계 국가 차원의 국방 기관들에게는 중요한 관심사”라며 “이번 바이오USA에서 적합한 협력사를 만나 협력 논의를 시작했다...